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주주문한거 바디 도착함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52
  • 2018-06-11 05:26:17
							

텍스쳐는 내일 적용시켜서 보내준다고 하네


현재 머리카락 미완성(형태만 잡음), 모프 미적용, 옷 미적용이고

가슴크기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커서 반쯤으로 줄여달라고 했었는데, 이 정도 단게에서 보기에 여기있는 모델러들은 어캐 생각하냐, 아직 손맵 적용하기 전까지는 모르는 것?



Jatking 가슴이너무큰걸 2018.06.11 05:27:10
MANKALO ㄴ그건 적어놨자너 2018.06.11 05:27:57
ㅇㅇ 다리가 긴건지 팔이 짧은건지 감이 안오는데 뭔가 어색한듯함 223.38 2018.06.11 05:28:39
ㅇㅇ 돈받고 연습하는수준 ㅋㅋㅋㅋㅋ 211.63 2018.06.11 05:29:21
꿀뚤 옷입혀봐야알듯 2018.06.11 05:30:39
Seal 창조경제.. 2018.06.11 05:33:40
학과가_사라진_아싸 길이는 적당한데 팔이 너무 가늘고 대가리 비율이 안맞는것같아 좀 줄여야 괜찮지않을까 2018.06.11 05:41:12
ㄴㄴㅅ 텍스쳐 입히면 괜찮을거같은데? 2018.06.11 05:42:17
ㄴㄴㅅ 다리길이나 머리크기 살짝줄이면 적당할듯 내가볼땐 2018.06.11 05:43:16
G군 텍스쳐가 관건 Whisper Sheep 2018.06.11 05:43:22
아보 너무 큰데 큰게 좋음 223.62 2018.06.11 05:43:29
ㅇㅇ 팔 방아깨비 수준 106.254 2018.06.11 05:43:57
눈농 원래 텍스쳐가 반이상은 먹고 드간다 재질까지 표현가능하니 - dc App 2018.06.11 05:46:44
ㅇㅇ 밸런스가 이상함 다리는 겁나길고 팔은 겁나 짧음.정면에서 볼땐 모르겠는데. 측면으로 보니까 가슴이 시작되는 위치의 경계를 명확하게 나누지 않아서 이상해보임 211.243 2018.06.11 05:49:42
러닝머신러닝 얼마주고함? 업체? 2018.06.11 05:51:14
아신밀 저거만 봐서는 애매한데 몸만보면 로리가 아닌데 머리가 로리임 엘린같은분위기라치기에도 애매하고 텍스쳐가 문제겠네 진짜 - dc App 2018.06.11 05:51:58
ㅇㅇ 하체조금 줄여야 121.136 2018.06.11 05:58:11
ㅇㅇ 가슴가리고봣을때 대가리크기도좀 121.136 2018.06.11 05:58:49
김끄리 난 괜찮은거같은데 내가너무십뜨악인건가 ... 2018.06.11 05:59:44
MANKALO 러닝머신//150, 업체 2018.06.11 06:01:56
시마다아리스 캐릭터 로폴은 텍스쳐 적용하기까진 모르는 법 기본적 비율이 좀 틀어진거 같긴 함 - dc App 2018.06.11 06:02:45
5Sori 얼마줬어? 2018.06.11 06:03:49
러닝머신러닝 ㄴ150 줬대 2018.06.11 06:05:24
쉽딱 저에 의견으로는 모델이 이뻐야 텍스쳐 입혀도 이쁜데 223.62 2018.06.11 06:07:29
쉽딱 이건 판단하기 힘드네 223.62 2018.06.11 06:07:47
ㅇㅇ 머리크기 줄이고 상체 크기 줄이고 팔 두껍게 하고 손크기 키우고 다리 길이 줄이고 하면 될듯 어차피 개인취향인 부분이다만 일반적인 비율이라면 이렇게 해야 맞지 않을까 223.38 2018.06.11 06:08:56
ㅇㅇ 모델러가 해부학은 공부 안했나보다 돈 부어서 하는거면 컨셉을 명확히 해서 해야될듯 밸런스가 안맞아서 이도저도 아닌느낌남 머리보면 몸이 전체적으루 좀더 짧아야될거같은데 몸은 일반 12~14살 같구 머리는 10살이하 어린애같아 머리에 컨셉을맞추던 몸에맞추던 둘중하나를해야할듯 119.149 2018.06.11 06:12:27
ㅇㅇ 150짜리 퀄리티는 아닌거같당ㅋㅋㅋㅋ 걍 맥제에서 외주구하지 211.243 2018.06.11 06:13:57
G군 아무리 무에서 유로 창조한다해도 갤럼들이 어색하다고느끼는게 곡선의신체느낌이 없는게큰듯 가슴빼면 다리포함몸체가 가늘게보일텐데 팔이짧다고볼게 그이유 Whisper Sheep 2018.06.11 06:14:51
포동포도 비율이 너무 안 맞는데 2018.06.11 06:14:57
기무대띠 비율이상하지만 팬티사진은 찍어줄께 2018.06.11 06:17:20
MANKALO 의견이 다 다르네, 그리고 비율 안맞는거는 각도때문일수도 있음, 유니티에 불러와보니까 나름 괜찮더라. 일단 완성되고 봐야지 2018.06.11 06:23:59
SeekRem 대가리가 뭐 저리크냐 다리도 ㅈㄴ기네 2018.06.11 07:50:55
카랑카람 150은 상당히 쎈거같다. 머리야 애니메 로리캐릭이면 생각보다 크게되는게 맞고, 가슴은 로리거유된거같다. 비율은 제대로 프론트뷰 봐야할듯. 저기서 옷입히면 이전이랑 완전 다른느낌나고 텍스쳐입히면 또 다름. 2018.06.11 08:53:48
MANKALO ㄴ고마워요 모델링 빌런! 2018.06.11 08:54:56
러닝머신러닝 해커가 이미 카피해간 캐릭입니다. 2018.06.11 08:56:52
Bunny Y 너무 대두인듯한뎅 2018.06.11 09:41:28
ㅇㅇ 흠 150짜리는 아닌거같은 121.136 2018.06.11 10:40:35
ㅇㅇ 와 이게 150??? 하이폴 가격으로 받아가네 220.93 2018.06.12 17:16: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503 일반 stormy cave라던가 현실감있는 비를 느낄 수 있는곳은 있는ㄷ spill 211.197 2018-06-29 0
24502 일반 나도 똥글싸기는 하는데 쟤는 도가 지나치더라 5 ㅇㅇ 110.70 2018-06-29 0
24501 일반 태풍온대 .. 1 spill 211.197 2018-06-29 0
24500 일반 월드 제작 강의 ㅇㅇ 175.223 2018-06-29 0
24499 일반 하..진짜 이대로가다 3 공배기 2018-06-29 0
24498 일반 일본인 중에 존나 재수없는새끼있더라 7 ㅇㅇ 211.47 2018-06-29 1
24497 일반 브알챗같은거 하지말고 다음주에 나오는 더 멋진겜 하쉴? 7 DIM 2018-06-29 0
24496 일반 다리 못움직이는 찐따는 짧은 등신이 좋은듯 Luche 2018-06-29 0
24495 일반 안되겠다 이제 미코보면 때려야겠음 4 ㅇㅇ 210.220 2018-06-29 0
24494 일반 내가 불 붙혔나 보네 4 기무대띠 2018-06-29 2
24493 일반 늅늅이 모델링 해보고싶은데 7 PUCHI 2018-06-29 0
24492 일반 껄껄 2 애플치즈 2018-06-29 0
24491 일반 하 참내 ㅡㅡ 파딱이면 다 맘대로해도 되는거가 2 spill 1.214 2018-06-29 2
24490 일반 오오옹.. vR 움직이는건 성공했는데! 또문제가.. 6 ㅇㅇ 221.151 2018-06-29 0
24489 일반 ---닉네임 언급한 갤럼 모두 차단/글 삭제 처리 14 시란 2018-06-29 10
24488 일반 이거 디스코드 창도 띠울수 있던데 ㅇㅇ 221.158 2018-06-29 1
24487 일반 유니티 모델 저장 어떻게 하나요? 지나가던 신사 182.227 2018-06-29 0
24486 일반 그러니까 제일안전한 G군 2018-06-29 0
24484 일반 상황 정리 4 ㅇㅇ 110.70 2018-06-29 4
24483 일반 브알챗 외국친구 세명 있는데 5 NAME_HORANG 2018-06-29 0
24482 일반 머야 외국 친구 자랑하는 타임이야? 1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480 일반 1절만 3 ㅇㅇ 122.35 2018-06-29 0
24479 일반 아니 진짜 다들 돌았나 뭐하는거야 지금 4 애플치즈 2018-06-29 0
24478 일반 재 내가 아는앤데 신상올림 1 spill 1.214 2018-06-29 0
24477 일반 닉언 금지 아녔냥 1 221.166 2018-06-29 0
24476 일반 너무 극딜 넣는거 아니냐? 3 음료 2018-06-29 0
24475 일반 빠밤폼 중고 삽니다. 3 ㅁㄴㅇ 59.2 2018-06-29 0
24474 일반 갤이 자주 불타는건 당연한 일임 1 ㅇㅇ 110.70 2018-06-29 0
24473 일반 알개서.. 이제 안올께 14 momo 223.62 2018-06-29 14
24472 일반 장작이 없으니까 이제 저런걸로 불타누 1 긴긴 2018-06-29 0
24471 일반 ㅅㅂ한명때문에 갤 불타다가 1 ㅇㅇ 121.183 2018-06-29 0
24470 일반 님들 혹시 그거 아세요? ㅇㅇ 49.142 2018-06-29 0
24468 일반 이 갤 마갤인거 치곤 불타는일이 넘 많음 1 ㅇㅇ 110.70 2018-06-29 0
24466 일반 보니까 엠엠디 모델 제작자들 7 눈알이 2018-06-29 0
24465 일반 미안해...내가또.. 11 momo 223.62 2018-06-29 0
24463 일반 이게 저새끼가원하는거같은데 ? 이건 조치가있어야함 1 마요릭 2018-06-29 2
24459 일반 형들 갤러 월드중에 찐따석 그맵 있잖아요 1 커푸 2018-06-29 0
24458 일반 gtx970 16에팔믄 살 갤럼있어? 8 ㅇㅇ 175.223 2018-06-29 0
24456 일반 하와와 그 놈때문에 왜 불타는것이야요.... 1 아야세쨔응 2018-06-29 0
24454 일반 않이 웃기지마 1 momo 223.62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