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레노버MR이 렌즈관련 문제가 있었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13
  • 2018-06-11 03:57:38
							

미개한 조센징이라서 결제할뻔했다
마쏘에서 레노버만 할인하는게 좀 이상하고
눈나빠진다는 말이 있어서 좀 찾아보니까
해외에서는 레노버제품이 저품질렌즈를 사용해서
색감이 이상하다는 이슈가 이미 휩쓸고갔더라

그냥 그거팔고 그 클럽에서 델꺼사는게 마음편할듯
렄히 나도 저렴한 mr 찾는중인데 그나마 델바이저가 가장믿을만할까? 218.50 2018.06.11 03:58:43
asgrgf 나 레노버 쓰는데 ㅋㅋㅋ ㅠ 2018.06.11 03:58:58
ㅇㅇ 델바이저가 괜찮지 이거 무조건 사라 84.47 2018.06.11 03:59: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시야각이나 가격생각해보면 델이 좋지않을까 싶음 2018.06.11 03:59:29
ㅇㅇ 레노버 결제했는디 ㅠㅠ 걍 싸게싸게 쓸래.. 121.178 2018.06.11 04:20:54
ㅇㅇ 궁금한데 관련 링크있어?? 121.178 2018.06.11 04:2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구글 검색하면 몇곳 나오는데 mr전체문제 같기도 하고 댓글이나 리뷰보면 MR말고 레노버라고 꼭집어서 말하니 찝찝함 https://amp.reddit.com/r/WindowsMR/comments/78ezjb/lenovo_explorer_sde/ 2018.06.11 05:09:26
123 델도 색감 개병신이야 레노버랑 도찐개찐이고... 뭘 사도 똑같음. 삼성 오디세이 제외. 117.111 2018.06.11 05:25:16
너숙청 뭘사도 오디세이 미만잡이여 ㅋㅋ 걍 아무거나 사 2018.06.11 07:42:06
ㅇㅇ 레노버는 닥치고 똥패널이야 씨발 절대 사지말라고 218.51 2018.06.12 12:57:56
ㅇㅇ 짱개 알바새끼나 빠는거지 218.51 2018.06.12 12:5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651 일반 만들기쉬운 역 4 피냐타 2018-06-17 0
19648 일반 마작배우고 사키 다시보는데 7 꼬마키` 2018-06-17 0
19646 일반 나도 천봉 만이햇엇는디 지금은 만이 까묵앗내 3 ㅇㅇ 218.147 2018-06-17 0
19645 일반 vr챗갤 가불기 꼬마키` 2018-06-17 0
19644 일반 오큘 3센서쓰고있는데 트래커쓰려면 5 마요릭 2018-06-17 0
19643 일반 지브리맵 안보이는데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642 일반 시간나면 마작 정리해서 올릴게요 8 피냐타 2018-06-17 0
19641 일반 급함질문) 2D아바타 누워있는데 왜이럼? 6 G군 2018-06-17 0
19640 일반 난 친구들과 오프마작하다보니 아주 뉴비는 아닌데 4 피냐타 2018-06-17 0
19639 일반 노래방 왜 내목소리는 안들리냐 ㅇㅇ 211.63 2018-06-17 0
19638 일반 채팅 처음해보는데 아바타 어캐해 1 ㅇㅇ 218.151 2018-06-17 0
19637 일반 1060 vrchat 후기 10 ㅇㅇ 211.63 2018-06-17 1
19636 일반 오큘 쓰는 참된 소비자들에게 질문좀 15 ㅇㅇ 121.124 2018-06-17 0
19635 일반 마작맵 뉴비들이 많이하는 실수나 착각 7 꼬마키` 2018-06-17 2
19633 일반 페르소나 아바타 있는 월드 있음? CelesT 2018-06-17 0
19632 일반 존나 무섭다 씨발 6 ㅇㅇ 203.90 2018-06-17 0
19631 일반 이겜하니 영어 들리긴들리더라 ㅇㅇ 211.63 2018-06-17 0
19630 일반 차렷충들 이겜어케오래함 7 우사밍 2018-06-17 1
19629 일반 유니티 오류요 4 ㅇㅇ 220.126 2018-06-17 0
19628 일반 음성 어떻게 확인해? 3 ㅇㅇ 211.36 2018-06-17 0
19627 일반 안경충도 vr별상관없지않나 3 ㅇㅇ 39.7 2018-06-17 0
19626 일반 영어권애들 넘 재밌음ㅋㅋㅋ 1 momo 125.184 2018-06-17 0
19625 일반 팬티사진만 걸어두는 월드 만들기 어렵냐 3 기무대띠 2018-06-17 0
19624 일반 친구새끼 VRchat 하려고 원룸으로 이사옴 2 mami 2018-06-17 0
19623 일반 근데 아마존 클럽에서 결제하려는 이유가 있음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7 0
19620 일반 블렌더 질문있어요 4 늒네 180.229 2018-06-17 0
19619 일반 묵언님들 묵언수행하는 이유가? 2 ㅇㅇ 211.63 2018-06-17 0
19618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6-17 0
19617 일반 저 오큘러스 오면 저랑 일본어 대호 ㅏㄱㄱ 3 Luche 2018-06-17 0
19616 일반 요기왜 한국인끼리 일본말로대화해요 10 ㅇㅇ 39.7 2018-06-17 0
19615 일반 나도 브얄 기기 있으면 2 momo 125.184 2018-06-17 0
19614 일반 늒네 탈출까지 약2시간10분정도 남음 23 BLOCK_B 2018-06-17 0
19613 일반 영엽시간 안지킬거면 써놓지말자 7 ㅇㅇ 211.63 2018-06-17 0
19609 일반 지난번에 흥미로운맵을 봤었는데.. 3 momo 125.184 2018-06-17 0
19608 일반 pc도 팔은 움직일수있게 해줘라 ㅠㅠ 3 ㅇㅇ 211.63 2018-06-17 0
19607 일반 vrchat최종컨텐츠는 누가뭐라해도 8 김끄리 2018-06-17 0
19606 일반 저댄이 최종컨텐츠인줄 알았는데 아니엇자너~ 2 꼬마키` 2018-06-17 0
19605 일반 블렌더 옷 갈아입히고 있는데 휴식위치가 몬가요??? 4 ㅇㅇ 182.209 2018-06-17 0
19604 일반 브얄챗 하는 여자특징 1 ㅇㅇ 211.63 2018-06-17 0
19603 일반 오늘 아무생각없이 밖에나가서 걷다가.. 1 ㅇㅇ 121.136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