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레노버MR이 렌즈관련 문제가 있었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13
  • 2018-06-11 03:57:38
							

미개한 조센징이라서 결제할뻔했다
마쏘에서 레노버만 할인하는게 좀 이상하고
눈나빠진다는 말이 있어서 좀 찾아보니까
해외에서는 레노버제품이 저품질렌즈를 사용해서
색감이 이상하다는 이슈가 이미 휩쓸고갔더라

그냥 그거팔고 그 클럽에서 델꺼사는게 마음편할듯
렄히 나도 저렴한 mr 찾는중인데 그나마 델바이저가 가장믿을만할까? 218.50 2018.06.11 03:58:43
asgrgf 나 레노버 쓰는데 ㅋㅋㅋ ㅠ 2018.06.11 03:58:58
ㅇㅇ 델바이저가 괜찮지 이거 무조건 사라 84.47 2018.06.11 03:59: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시야각이나 가격생각해보면 델이 좋지않을까 싶음 2018.06.11 03:59:29
ㅇㅇ 레노버 결제했는디 ㅠㅠ 걍 싸게싸게 쓸래.. 121.178 2018.06.11 04:20:54
ㅇㅇ 궁금한데 관련 링크있어?? 121.178 2018.06.11 04:2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구글 검색하면 몇곳 나오는데 mr전체문제 같기도 하고 댓글이나 리뷰보면 MR말고 레노버라고 꼭집어서 말하니 찝찝함 https://amp.reddit.com/r/WindowsMR/comments/78ezjb/lenovo_explorer_sde/ 2018.06.11 05:09:26
123 델도 색감 개병신이야 레노버랑 도찐개찐이고... 뭘 사도 똑같음. 삼성 오디세이 제외. 117.111 2018.06.11 05:25:16
너숙청 뭘사도 오디세이 미만잡이여 ㅋㅋ 걍 아무거나 사 2018.06.11 07:42:06
ㅇㅇ 레노버는 닥치고 똥패널이야 씨발 절대 사지말라고 218.51 2018.06.12 12:57:56
ㅇㅇ 짱개 알바새끼나 빠는거지 218.51 2018.06.12 12:5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34 일반 브랄챚으로 답사함 16 momo 223.39 2018-07-02 0
25533 일반 부랄챗하고싶은데 컴이없음 ㅠㅠㅠㅠㅠ 3 애플치즈 2018-07-02 0
25532 일반 풀트래킹_인증.jpg 11 메타스코어 2018-07-02 13
25531 일반 이건 뭔 오류여... ㅇㅇ 121.170 2018-07-02 0
25529 일반 계속 데스빠씨또 쳐달라고 해서 먼가 했더니 10 기타빌런 2018-07-02 0
25528 일반 가구 재배치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11 저댄조아 2018-07-02 3
25527 일반 주문했던 트래커가 반만왔다 4 ㅇㅇ 222.120 2018-07-02 0
25526 일반 픽스드 조인트 위치 원래 지꼴리는대로임? 7 강나다 116.46 2018-07-02 0
25525 일반 퇴근한시간전 회식통보실화냐 14 마요릭 2018-07-02 22
25524 일반 아니 어떻게 데시메도 힘드냐 3 ㅇㅇ 175.204 2018-07-02 0
25522 일반 잔기스인지 먼지 ..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21 일반 vr이야기빠진 마작이야기는 딴데가는게좋을거같음 1 애플치즈 2018-07-02 0
25520 일반 마작이야기 좀그만해라 3 합체로보 2018-07-02 0
25519 일반 저댄 10분째 흰색 화면.... 이거 계속 이러는거 아니겠지 ??? 8 pocky 2018-07-02 0
25518 일반 브갤 이대로 가면라이더 3 10선비 2018-07-02 0
25517 일반 여러부우우운 지금 어디 월드에있나요! 1 소호(BoostSpeed) 2018-07-02 0
25516 일반 VR 2세대는 제발 무선으로 나와줫으면 9 Gloryman 2018-07-02 0
25515 일반 옷갈아입히기 넘어렵다 2 꿀뚤 2018-07-02 0
25514 일반 슈ㅣ발 내 기타 8 기타빌런 2018-07-02 1
25513 일반 아니십 이거갑자기왜이래 3 꿀뚤 2018-07-02 0
25512 일반 키넥트 아바타 설정할때 공말인데 2 Luche 2018-07-02 0
25511 일반 그 공중전화기 달랑하나있는맵은 뭐임? 6 카디아. 2018-07-02 1
25510 일반 해결)유니티 업로드가안대 2 살려주시죠 2018-07-02 0
25509 일반 떡밥 계속 굴러가네 싸이킥유코 2018-07-02 0
25508 일반 장마 시작되고 아주 줫같다 기타빌런 2018-07-02 0
25507 일반 걍 직구가 갑 이었네...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06 일반 친구창 대부분이 배필 미코를 쓰고 있네 ㅇㅇ 180.230 2018-07-02 0
25504 일반 mr 건전지 오래 안간다는거 그냥 그짓말 하는거임? 1 ㅇㅇ 124.51 2018-07-02 0
25503 일반 요즘 현타와서 VR 아예 안하는데 6 ㅇㅇ 58.239 2018-07-02 0
25502 일반 tip) 크린하게 부랄갤 하는법 2 ㅇㅇ 223.39 2018-07-02 2
25501 일반 두뇌3000%가동중 꿀뚤 2018-07-02 0
25500 일반 후.. 1달을 기다렸는데 1주를 더 연장해? 5 ㅇㅇ 223.62 2018-07-02 3
25499 일반 마카로님 죄송합니다 2 ㅇㅇ 211.36 2018-07-02 0
25498 일반 '전'부갤주 이승원 2 ㅇㅇ 211.36 2018-07-02 0
25496 일반 마작이야기싫으면 화투로타짜맵만들어 합체로보 2018-07-02 1
25495 일반 3시간 경과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93 일반 친구들이랑놀때 어글리 슈라인충 합체로보 2018-07-02 0
25492 일반 요런식으로 팔짱낀 모션을 본거 같은데 찾기가 힘드네 ㅇㅇ 180.230 2018-07-02 0
25490 일반 마작갤인지 모를정도로 마작거리네 참..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89 일반 19일날 주문한 트래커가 오늘 왔다아아 1 아이리네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