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레노버MR이 렌즈관련 문제가 있었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13
  • 2018-06-11 03:57:38
							

미개한 조센징이라서 결제할뻔했다
마쏘에서 레노버만 할인하는게 좀 이상하고
눈나빠진다는 말이 있어서 좀 찾아보니까
해외에서는 레노버제품이 저품질렌즈를 사용해서
색감이 이상하다는 이슈가 이미 휩쓸고갔더라

그냥 그거팔고 그 클럽에서 델꺼사는게 마음편할듯
렄히 나도 저렴한 mr 찾는중인데 그나마 델바이저가 가장믿을만할까? 218.50 2018.06.11 03:58:43
asgrgf 나 레노버 쓰는데 ㅋㅋㅋ ㅠ 2018.06.11 03:58:58
ㅇㅇ 델바이저가 괜찮지 이거 무조건 사라 84.47 2018.06.11 03:59: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시야각이나 가격생각해보면 델이 좋지않을까 싶음 2018.06.11 03:59:29
ㅇㅇ 레노버 결제했는디 ㅠㅠ 걍 싸게싸게 쓸래.. 121.178 2018.06.11 04:20:54
ㅇㅇ 궁금한데 관련 링크있어?? 121.178 2018.06.11 04:2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구글 검색하면 몇곳 나오는데 mr전체문제 같기도 하고 댓글이나 리뷰보면 MR말고 레노버라고 꼭집어서 말하니 찝찝함 https://amp.reddit.com/r/WindowsMR/comments/78ezjb/lenovo_explorer_sde/ 2018.06.11 05:09:26
123 델도 색감 개병신이야 레노버랑 도찐개찐이고... 뭘 사도 똑같음. 삼성 오디세이 제외. 117.111 2018.06.11 05:25:16
너숙청 뭘사도 오디세이 미만잡이여 ㅋㅋ 걍 아무거나 사 2018.06.11 07:42:06
ㅇㅇ 레노버는 닥치고 똥패널이야 씨발 절대 사지말라고 218.51 2018.06.12 12:57:56
ㅇㅇ 짱개 알바새끼나 빠는거지 218.51 2018.06.12 12:5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985 일반 브알처음쓰면 막 감동의 눈물을 흘릴정도냐 2 울테 2018-06-30 0
24984 일반 와 경찰 미코 제작자 분이랑 소련군 미코 만든 제작자 분 같이 만남 4 ㅇㅇ 115.139 2018-06-30 0
24983 일반 vr 술자리 어떻게생각해? 2 신ldl 2018-06-30 0
24982 일반 .포즈모드 리셋모드전환말인데 2 spill 221.146 2018-06-30 0
24981 일반 주문했다! pya 182.210 2018-06-30 0
24979 일반 매일 아침 9시 30분 아침체조 할 갤럼 있냐 16 ㅇㅇ 110.70 2018-06-30 20
24978 일반 mr 조이스틱 활성화 하면 편하긴 함 7 긴긴 2018-06-30 0
24977 일반 아바타 공 맞추기 관련 1 Gloryman 2018-06-30 0
24976 일반 이거 무슨캐릭인지 아는사람? 2 ㅇㅇ 211.185 2018-06-30 0
24975 일반 오늘은 해킨토시 다시해봐야겠다 게임가드改二 2018-06-30 0
24974 일반 mr델로 하는데 스틱으로 움직이는게아니라 터치로되어있음 5 ㅇㅇ 211.185 2018-06-30 0
24973 일반 vr 컨트롤러 건전지 걱정 안해도 되는것만으로도 바이브 살 가치가 있다 2 ㅇㅇ 110.70 2018-06-30 0
24971 일반 그럼 이제 케모노 아바타 쓰면안돼?? 3 르위 2018-06-30 0
24970 일반 뉴비는 스케일 이 긍금한거에요 1 소프트콘 2018-06-30 0
24969 일반 바이브 트래커 할때 허리 어느쪽에 마춰야 하나요?? 3 pocky 2018-06-30 0
24968 일반 나만 건전지 이렇게 사쓰냐? 7 게임가드改二 2018-06-30 0
24967 일반 늅의 아바타 질문 오할머니 2018-06-30 0
24966 일반 스네일 마커하려고 강의를 열심히 따라갔는데 1 아바타 만드는 게임 211.197 2018-06-30 0
24965 일반 내가 키넥트 풀트래킹 넣는 법 6 xx 39.7 2018-06-30 0
24964 일반 데스건이 대체 뭐지 1 211.197 2018-06-30 0
24963 일반 초콜릿1상자 받고 양키랑 해준 썰 1 라식 2018-06-30 12
24962 일반 귀여웡.. 1 청화생 2018-06-30 0
24961 일반 스케일을 줄여도줄여도 소프트콘 2018-06-30 0
24960 일반 애니메이션 2개합쳐서 이모트로만드는법아는사람? 4 스카블 39.120 2018-06-30 0
24959 일반 라스푸틴 너무 지쳐 Luche 2018-06-30 0
24958 일반 MMD4mecanim 에서 VMD질문있음 스카블 39.120 2018-06-30 0
24956 일반 눈감고일어났더니 아바타색칠해져있으면좋겠다 치요. 2018-06-30 0
24955 일반 HP MR 신품 199달라다 7 a 221.166 2018-06-30 0
24954 일반 vrchat 몇시간해보고 vr기기살생각들었음? 14 미낳 2018-06-30 2
24953 일반 카와이 군필여고생 아죠씨 들박하구 싶어욧 4 ㅇㅇ 220.78 2018-06-30 0
24952 일반 질문글만 싸서 미안한데 계속 물어보게된다.. 애플치즈 2018-06-30 0
24951 일반 지금 일본인들 다 모였다 1 dd 27.117 2018-06-30 0
24950 일반 묵언아니먼 차렷하는게 편하지않냐 3 ㅇㅇ 59.152 2018-06-30 0
24949 일반 픽시브에서 VR용 3D 캐릭터 제작툴이 나온다함 7 니가추 2018-06-30 15
24948 일반 VR 챗하려면 VR을 사야하잖음 9 엔돌고래 2018-06-30 0
24947 일반 이 아바타 어떤 아바타인지 아는사람 있음? 3 dd 59.21 2018-06-30 0
24946 일반 키넥트 트래킹 도움!! 3 애플치즈 2018-06-30 0
24945 일반 Driver4Vr 쓰는사람 답좀해줘 제발! 9 가사이_유노 2018-06-30 0
24944 일반 완장 만드는거 파티클로 하는방법이 있다는데 3 라그네아 2018-06-30 0
24943 일반 뉴비는 힘든거에요 1 소프트콘 2018-06-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