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레노버MR이 렌즈관련 문제가 있었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13
  • 2018-06-11 03:57:38
							

미개한 조센징이라서 결제할뻔했다
마쏘에서 레노버만 할인하는게 좀 이상하고
눈나빠진다는 말이 있어서 좀 찾아보니까
해외에서는 레노버제품이 저품질렌즈를 사용해서
색감이 이상하다는 이슈가 이미 휩쓸고갔더라

그냥 그거팔고 그 클럽에서 델꺼사는게 마음편할듯
렄히 나도 저렴한 mr 찾는중인데 그나마 델바이저가 가장믿을만할까? 218.50 2018.06.11 03:58:43
asgrgf 나 레노버 쓰는데 ㅋㅋㅋ ㅠ 2018.06.11 03:58:58
ㅇㅇ 델바이저가 괜찮지 이거 무조건 사라 84.47 2018.06.11 03:59: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시야각이나 가격생각해보면 델이 좋지않을까 싶음 2018.06.11 03:59:29
ㅇㅇ 레노버 결제했는디 ㅠㅠ 걍 싸게싸게 쓸래.. 121.178 2018.06.11 04:20:54
ㅇㅇ 궁금한데 관련 링크있어?? 121.178 2018.06.11 04:2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구글 검색하면 몇곳 나오는데 mr전체문제 같기도 하고 댓글이나 리뷰보면 MR말고 레노버라고 꼭집어서 말하니 찝찝함 https://amp.reddit.com/r/WindowsMR/comments/78ezjb/lenovo_explorer_sde/ 2018.06.11 05:09:26
123 델도 색감 개병신이야 레노버랑 도찐개찐이고... 뭘 사도 똑같음. 삼성 오디세이 제외. 117.111 2018.06.11 05:25:16
너숙청 뭘사도 오디세이 미만잡이여 ㅋㅋ 걍 아무거나 사 2018.06.11 07:42:06
ㅇㅇ 레노버는 닥치고 똥패널이야 씨발 절대 사지말라고 218.51 2018.06.12 12:57:56
ㅇㅇ 짱개 알바새끼나 빠는거지 218.51 2018.06.12 12:5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649 일반 요즘 vr챗 잘 안하게 된다 아루라테 2018-07-05 0
26647 일반 근데 요즘 뭔가 컨셉들이 많이늘어난거같음 2 ??(,,???,,)?? 2018-07-05 0
26646 일반 묵언충 무시하지마라 3 Stania 2018-07-05 1
26645 일반 미코는 예쁘다 8 시란 2018-07-05 2
26644 일반 바로 이거다.gif 1 ㅇㅇ 49.254 2018-07-05 1
26643 일반 갤주 그림 8 부천- 2018-07-05 9
26642 일반 컨트롤러 질문있어용 MR컨트롤러 203.81 2018-07-05 0
26641 일반 이거 무슨 아바타임? ㅇㅇ 210.126 2018-07-05 0
26639 일반 묵언차렷특) 1 ㅇㅇ 223.33 2018-07-05 0
26638 일반 오늘의 vrchat(오랜만에 저댄가봄) 3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637 일반 블랜더 전혀못건들겠다시발진짜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18.146 2018-07-05 0
26636 일반 일본어 잘 쓰는 애들 많냐? 3 ㅁㅁ 39.118 2018-07-05 0
26635 일반 묵언유저 특 ㅇㅇ 1.248 2018-07-05 0
26633 일반 놀고있는데 후진소리 들려서 깜놀했자너 3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631 일반 드디어 금요일인가 꿀뚤 2018-07-05 0
26630 일반 KinectForVR로 해보았는데 2 Gloryman 2018-07-05 0
26629 일반 후진빌런으로하는것도 질림 2 합체로보 2018-07-05 0
26628 일반 댄스방에 여왕벌에 이끌리는 꿀벌들 많네 5 OXFORD 2018-07-05 0
26627 일반 야신사엔 ㅋㅋㅋ 4 에스카노르 2018-07-05 0
26626 일반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이 하나도 작동안하는데 리깅 다시 해야하낭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7-05 0
26625 일반 브알쳇이랑 블랜더랑 같이킬수있어? 2 ㅇㅇ 218.146 2018-07-05 0
26624 일반 키넥트좀 도와줄분 구합니다.... 키넥트좀알려주세요. 175.122 2018-07-05 0
26623 일반 유니티 캐시를 삭제하라는데 어케하는지 아는 사람! binbinpurin 2018-07-05 0
26622 일반 아 줜내 피곤하네 3 꼬마키` 2018-07-05 0
26621 일반 트래커 풀충시에 몇시간 사용가능? 1 ㅇㅇ 211.217 2018-07-05 0
26620 일반 MR 오는데 MR로 이동하려면 어케해야함?? 3 123 39.118 2018-07-05 0
26619 일반 이 모델 구해주고 표정 만들어주실분(커미션) 1 #w# 112.155 2018-07-05 0
26618 일반 키넥트유저들 사양좀 알려주셈 5 ㄹㅍㅁ 14.36 2018-07-05 0
26617 일반 블렌더 핑크문제 해결방법 있나요? 5 게럴드 2018-07-05 0
26616 일반 오늘자 브얄챗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615 일반 모델링 커미션 넣은게 빨라도 9월은 되야 올텐데 1 고로로상 2018-07-05 0
26614 일반 오늘의 VR 1 애플치즈 2018-07-05 0
26612 일반 SnowQueenDoKill 2 ㅇㅇ 42.82 2018-07-05 0
26611 일반 아바타 만지는거 즐거운거시야 1 ㄴㄴㅅ 2018-07-05 0
26610 일반 오브젝트 손에서 놓으면 그자리에 멈추게하고싶은데 2 ㅇㅇ 121.143 2018-07-05 0
26609 일반 니어오토마타 포드 모델은 어디서 구해?? 3 AtaGo 2018-07-05 0
26608 일반 느이집엔 이런거 업제잉 ㅎ 3 Rla시민 2018-07-05 0
26607 일반 mr 컨트롤러 불량 1 4Mini 220.93 2018-07-05 0
26606 일반 부랄챗 cpu를 왜이리 갈구지 2 ㄹㅍㅁ 14.36 2018-07-05 0
26605 일반 묵언 vr 친구들 요즘 접속시간 바꼈길래 걍 일찍 자나 했었는데 1 커푸 2018-07-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