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레노버MR이 렌즈관련 문제가 있었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13
  • 2018-06-11 03:57:38
							

미개한 조센징이라서 결제할뻔했다
마쏘에서 레노버만 할인하는게 좀 이상하고
눈나빠진다는 말이 있어서 좀 찾아보니까
해외에서는 레노버제품이 저품질렌즈를 사용해서
색감이 이상하다는 이슈가 이미 휩쓸고갔더라

그냥 그거팔고 그 클럽에서 델꺼사는게 마음편할듯
렄히 나도 저렴한 mr 찾는중인데 그나마 델바이저가 가장믿을만할까? 218.50 2018.06.11 03:58:43
asgrgf 나 레노버 쓰는데 ㅋㅋㅋ ㅠ 2018.06.11 03:58:58
ㅇㅇ 델바이저가 괜찮지 이거 무조건 사라 84.47 2018.06.11 03:59: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시야각이나 가격생각해보면 델이 좋지않을까 싶음 2018.06.11 03:59:29
ㅇㅇ 레노버 결제했는디 ㅠㅠ 걍 싸게싸게 쓸래.. 121.178 2018.06.11 04:20:54
ㅇㅇ 궁금한데 관련 링크있어?? 121.178 2018.06.11 04:2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구글 검색하면 몇곳 나오는데 mr전체문제 같기도 하고 댓글이나 리뷰보면 MR말고 레노버라고 꼭집어서 말하니 찝찝함 https://amp.reddit.com/r/WindowsMR/comments/78ezjb/lenovo_explorer_sde/ 2018.06.11 05:09:26
123 델도 색감 개병신이야 레노버랑 도찐개찐이고... 뭘 사도 똑같음. 삼성 오디세이 제외. 117.111 2018.06.11 05:25:16
너숙청 뭘사도 오디세이 미만잡이여 ㅋㅋ 걍 아무거나 사 2018.06.11 07:42:06
ㅇㅇ 레노버는 닥치고 똥패널이야 씨발 절대 사지말라고 218.51 2018.06.12 12:57:56
ㅇㅇ 짱개 알바새끼나 빠는거지 218.51 2018.06.12 12:5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25405 일반 바이브 트레커 3개 사려고하는데 지금 어디서 구매할수있어? 2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4 일반 당분간 브얄세카이 못 돌아간다 2 피치카토 2018-07-02 0
25403 일반 똥컴 새끼들아 니네가 지금 vr 살때냐 5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400 일반 댄스룸 만든사람 레식하나 1 Luche 2018-07-02 0
25399 일반 그클럽 오큘은 왜 가격이오른거지 1 울테 2018-07-02 0
25398 일반 바이브 때문에 1080ti 질렀는데 ㅇㅇ 117.111 2018-07-02 0
25397 일반 공주님 안기 빠쓰 2018-07-02 0
25396 일반 오디오 스트랩 들어왔냐? 1 뿌잉뉴 2018-07-02 0
25395 일반 미코할래? 5 하벤하이드 2018-07-02 0
25394 일반 수요일 쉴까... Dochi 2018-07-02 0
25393 일반 눈앞에 그림자같은 문제는 큐브쉐이더 Lite적힌거 써서 그렇더라 ㅇㅇ 218.146 2018-07-02 1
25392 일반 4일동안강제로못해.. 4 꿀뚤 2018-07-02 0
25391 일반 바이크맵 꽤 괜찮은듯 1 빠쓰 2018-07-02 0
25390 일반 수영복으로 갈아입힘 7 MANKALO 2018-07-02 5
25389 일반 커미션질문 5 으갉 223.39 2018-07-02 0
25388 일반 VR유저 존중안하는 차렷충들 다 주거야대 4 Luche 2018-07-02 0
25387 일반 오큘러스인데 트래커입고되면 바로 3개살것 12 마요릭 2018-07-02 0
25386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385 일반 폴리곤 20000제한 레알 개쌉그켬이네 5 눈알이 2018-07-02 0
25384 일반 미코 아우우 어디서 구하냐 5 ㅇㅇ 2018-07-02 0
25383 일반 팬티 약간 젖어있는거 구현하면 ㄹㅇ 머꼴일거같은데 3 ㅇㅇ 39.7 2018-07-02 0
25382 일반 짤 재업)커스텀 압타는 가장 뛰어나며 우수하다! 7 음료 2018-07-02 6
25381 일반 허리 너무 흔들엇다;; 4 Luche 2018-07-02 0
25380 일반 드디어 7월이다 바이브 입고만을 한달 참앗노라 4 ㅇㅇ 1.211 2018-07-02 0
25379 일반 가상현실 너무 졸린거애요 하와와 2 ㅇㅇ 39.7 2018-07-02 0
25378 일반 오늘새벽에 데스건의 순기능을 봤다 4 ㅇㅇ 222.120 2018-07-02 0
25377 일반 아바타업로드할때 퍼블릭이랑 프라이베이트 뭔기능? 3 하벤하이드 2018-07-02 0
25376 일반 오우카 미코는 VRCHAT에서 가장 귀여운 아바타이며 세계 그 어떤 아바 8 ㅇㅇ 121.179 2018-07-02 9
25375 일반 어제 밤에 만난 빵터지는 헐크영상 하벤하이드 2018-07-02 0
25374 일반 MS VR 사용시 맵다운로딩이 느려지는데 왜 이럴까요? ㅇㅇ 97.113 2018-07-02 0
25373 일반 저댄방 춤추는거 구경하는데 깜짝놀랬음 4 치요키 2018-07-02 0
25372 일반 나 풀트래킹인데 이상한 점이 있어 6 그레모리 125.142 2018-07-01 0
25371 일반 춤추러 가고싶다 Luche 2018-07-01 0
25370 일반 오늘은 입고 되겠지? 1 162cm 2018-07-01 0
25369 일반 유니티 업로드 할때 clear cache and 뭐시기 3 르위 2018-07-01 0
25368 일반 트래커 통관중인거에요.. 3 일레임 2018-07-01 0
25367 일반 마작글 삭제함 피냐타 2018-07-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