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낼 정모하는데 인싸되는법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00
  • 2018-06-11 03:26:21
  • 211.63
							

하는게임 현실 정모하게됬는데

인싸되는법있냐

실제성격은 개소심

아리수챤 그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하고가면 무수한 악수의 요청 씹가능 - dc App 2018.06.11 03:27:05
마요릭 가자마자 다리꼬고 담배하나 딱꼬나무샘 - dc App 2018.06.11 03:27:05
마요릭 쳐다보거나 말걸면 무섭게쳐다보면 씹인싸가능 - dc App 2018.06.11 03:27:23
ㅇㅇ 가서 큰소리로 "캐릭터아이디" 어디있냐 내가 왔다 라고 크게 소리치면 됨 175.223 2018.06.11 03:28:17
벗츄 댓글들 너모 나쁘다 2018.06.11 03:28:17
G군 금체인에 배기바지입고가면 패셔니스타취급해줌 모자는 sisson에 맞게 밀짚모자쓰고가는거 알죠? Whisper Sheep 2018.06.11 03:28:58
기타빌런 사람이 아니라 감자라고 생각해라 2018.06.11 03:29:22
Risye 평범하게 하세요 2018.06.11 03:29:34
NAME_HORANG 가면 90%는 님같은 분입니다. 넷상 여포 넷상존잘 들 만나눈 자리 .정모 끝나고 사람들 풀접했다 ->성공적. 사람들 안들어온다-> 망함 조만간 깨짐 정모가면 실망만 함 2018.06.11 03:30:14
울테 성격에맞게 행동하면됨 2018.06.11 03:38:51
렄히 나도 정모해봤는데 처음에는 졸라어색했는데 그냥뭐 같이 오락실이나 노래방다니니깐 서로말문트이고 집에갈떄쯤 다들친해졋음 218.50 2018.06.11 03:44:45
기무대띠 무턱대고 팬티 사진찍으면 안되고 정중하게 물어보고 찍어야댐 2018.06.11 06:2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50 일반 vrc 월드만들때 오브젝트 차렷충들 쓰기편하게만들려면 무슨설정해야함? 3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49 일반 똥컴인데 렉 줄이는 법 좀 알려줘 6 ㅇㅇ 59.18 2018-06-22 0
21848 일반 유전원 케이블이거 리피터 말하는거죠? 6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7 일반 데스건아바타 어디서얻음? ㅇㅇ 2018-06-22 0
21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19 MANKALO 2018-06-22 8
21844 일반 다이소가서 고무밴드 좀 튼튼해보이는걸로 사와야지 2 댕타 2018-06-22 0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