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게 왜 차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1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657167
- 2022-02-11 03:20:34
- 223.38
| 강태극 | 이게 왜 좆목임 댓글에 3월 8일 입대라고 적어놨었는데 | 2022.02.11 03:21:03 |
| ㅇㅇ | 어어엉 뭐노 이거! 121.181 | 2022.02.11 03:21:14 |
| ㅇㅇ | 그니까.. - dc App 223.38 | 2022.02.11 03:21:17 |
| ㅇㅇ | 왜 차단임? - dc App 223.38 | 2022.02.11 03:21:29 |
| ㅇㅇ | 병신파딱새끼한테 잘못걸렸노 223.38 | 2022.02.11 03:21:33 |
| 막말 | 죽여버리죠 | 2022.02.11 03:21:37 |
| ㅇㅇ | 일처리 왜이럼? - dc App 223.38 | 2022.02.11 03:22:05 |
| ㅇㅇ | 어이가 없네? - dc App 223.38 | 2022.02.11 03:22:25 |
| ㅇㅇ | 평소엔 일도안하던 병신새기가 차단 눌럿노 118.235 | 2022.02.11 03:22:32 |
| SiNSA | 자지 금부터서로 죽여라 | 2022.02.11 03:22:34 |
| Rury | 파딱고로시드가자 ~ | 2022.02.11 03:22:35 |
| ?????????????????? | 맞나 이게 | 2022.02.11 03:22:35 |
| 데릭밤 | 일기토ㄱ | 2022.02.11 03:22:48 |
| 에유 | 죽여라 | 2022.02.11 03:22:58 |
| 아임어트랩 | 찍혔노 | 2022.02.11 03:23:00 |
| 마시멜로우 | 글 링크좀 주실 수 있어요? | 2022.02.11 03:23:23 |
| ㅇㅇ | 차단 먹을 이유야?이게?.. - dc App 223.38 | 2022.02.11 03:23:34 |
| 아메바 | 이딴게 파딱? | 2022.02.11 03:23:37 |
| 강태극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657082 | 2022.02.11 03:23:58 |
| 아메바 | 아 글엔 안적혀있네 이거 맞음 | 2022.02.11 03:24:25 |
| ㅇㅇ | 댓글 있자너..그거보고 쓴건데? - dc App 223.38 | 2022.02.11 03:26:14 |
| 아메바 | 어라 그러네? | 2022.02.11 03:26:44 |
| 마시멜로우 | 글 자체에 안 쓰여있는 내용이라 처리하는게 맞는데 댓글에 군대간다고 쓰여있어서 1일로 바꿨어요 | 2022.02.11 03:26:51 |
| ㅇㅇ | 시무룩... - dc App 223.38 | 2022.02.11 03:27:15 |
| 마시멜로우 | 1일만 쉬다오세요 | 2022.02.11 03:27:41 |
| 아름드리 | 뭐야 이게 왜 1일휴가야 | 2022.02.11 03:28:18 |
| 아름드리 | 덧글에 3월8일 입대 적혀있는데 대체? | 2022.02.11 03:28:29 |
| ㅇㅇ | 왜...글보고..적은건데?ㅠ - dc App 223.38 | 2022.02.11 03:29:21 |
| 마시멜로우 | 그거 보고 쓰신거면 풀어드릴게요 | 2022.02.11 03:29:24 |
| 마시멜로우 | 댓글보고쓰신거 맞아요? | 2022.02.11 03:29:46 |
| ㅇㅇ | 내가..그럼 군대 가는지 어찌아누..누군지도 모는데 - dc App 223.38 | 2022.02.11 03:3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