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두한, 심영, 힙통령
글쓴이
ㅇㅇㅇ
추천
4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301
  • 2018-06-10 13:12:58
  • 14.43
							


       


   4딸라 : 요놈은 머리뽕이 너무 커서 살짝 죽여줘야함            심영 : 얘는 얼굴빵꾸 메꿔줘야함 (+침대안 하반신 추가해야하나 생각중)



          얘는 3d 모델이 힙통령이랑 너무안닮아서 옆모습가린다고 가면 3개로 해놨는데, 괜히 거치적거리는거같아 좌우 삭제해야할듯





양키들은 밈같은거 웃긴거 많이만드는데, 울나라는 필수요소들 냅두고 웃긴 아바타가 하나도없길래 직접 만드러따


취향이겠지만 한국인 99퍼센트가 미소녀캐릭터 달고있으니... 좀더 신선한게 필요했음


3d는 공부한지 얼마안되서 아직 제대로된거 거의모름. 본심는거라던지 애니메이션 만드는거라던지 등등


그냥 제일 간단하고 필수적인것만 야매로 후딱 공부해서 아직 헛점이많아. 그점 양해구하고..


아무튼 게임은 유쾌해야 제맛이야... 이쁘고 멋진것도좋지만 웃긴것들 많이 시도해보자...


다음꺼는 브베 만들생각인데 고소미 가능성이 좀 있을거 같아서 고민중임


어찌됬든 조만간 다시올때는 파일 뿌리겠음.


어차피 가지고놀다보면 금방 식상해질거라서 다른 사람들도 웃긴 아바타 메이킹 많이 시도했으면 좋게따 

 

----------------------------------------------------------------------------------------------


2d는 제스쳐 오버라이드로 표정 바꿀수있는거같던데, 3d는 직접 메쉬를 움직여야되는거라 립싱크말고는 어떻게하는지 아직 모르겠네..

아는사람 있으면 덧글로 도움좀 부탁할게


그리고 이 모델들은 내가 첨부터 끝까지 만든게아니고 원래 원본이 있어. 난그걸 성형만 시키는거야. (피부색도)

아무튼 그것은 오해안했으면좋겠고,

종종 어떤사람들이 커미션얘기도하던데 난 그럴만한 실력도안될뿐더러 할생각도없어.

차라리 어떤 한사람만의 사적인것보다는 다같이 즐길수있는 아바타(필수요소같은)를 추천하는게 더 의욕이생기는거 같애


그리고 내가아는선 내에서는 물어보는것 답변해줄게. 프로그램이라던지 모델링이라던지..

다만 게임내에서 직접 물어봐주라. 요즘 디시를 잘 안키기때문에..

 




G군 힙통령 췍췍거리는거 신박하더라 2018.06.10 13:15:24
울테 4딸라 소리를 더 키우면 좋겠소 2018.06.10 13:28:20
Seal 내가 조언해드림 국내 밈들 2018.06.10 15:26:01
음료 4딸라할때 4달라 이미지나오면 웃길듯 - dc App 2018.06.10 16:27:18
ㅇㅇ 동방역 편의점에서 4달라 외치던게 갤럼이였구나 58.142 2018.06.10 18:5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95 일반 3시간 경과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93 일반 친구들이랑놀때 어글리 슈라인충 합체로보 2018-07-02 0
25492 일반 요런식으로 팔짱낀 모션을 본거 같은데 찾기가 힘드네 ㅇㅇ 180.230 2018-07-02 0
25490 일반 마작갤인지 모를정도로 마작거리네 참..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89 일반 19일날 주문한 트래커가 오늘 왔다아아 1 아이리네 2018-07-02 0
25487 일반 여기 나오는 배경음 2개 뭔지 아는사람 있음? ㅇㅇ 222.237 2018-07-02 0
25485 일반 마작갤 된 과정 다른 예를 들어서 비유해보면 3 ㅇㅇ 219.248 2018-07-02 0
25484 일반 대만 유니클로에 이거 팜 라그네아 2018-07-02 0
25483 일반 제작된 뼈대 붙혀주는 커미션 해줄사람? 5 ㅇㅇ 175.223 2018-07-02 0
25482 일반 아바타 외주 한국인이 하는곳은 없어? 7 ㅇㅇ 221.155 2018-07-02 0
25481 일반 오드아이 만드는 강좌 있지 않았어? 1 ㅇㅇ 180.230 2018-07-02 0
25480 일반 마작하는건 좋긴한데 8 spill 1.214 2018-07-02 0
25479 일반 아니 cats 로 다 하고 애니메이션 과정은 전부 유니티에서 했는데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8 일반 마작 필요최저지식은 거 한두마디로 안될거 같은데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7 일반 마작 얘기 적당히 하자 3 ㅇㅇ 175.223 2018-07-02 0
25476 일반 어휴 고문이니 마작이니 갤러리꼴보소 이대로 가면 9 spill 1.214 2018-07-02 29
25474 일반 아니 나도 마작 칠 즐 아는데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3 일반 미코감옥에 고문도구 추천 7 ㅇㅇ 210.220 2018-07-02 0
25472 일반 차렷충이람 파티클충어느게 극혐 1 합체로보 2018-07-02 0
25471 일반 mr폼 뭐사야되냐 2 애플티 2018-07-02 0
25470 일반 아니 난 저번주 금요일 주문했는데...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9 일반 오케 해결 완료 땡큐 1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7 일반 DeviantAr에서 다운받은 MMD파일 어떻게 유니티에 적용 시켜여? ㅇㅇ 115.139 2018-07-02 0
25466 일반 vrchat 갤러리입니다 1 spill 1.214 2018-07-02 0
25465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주 걸린놈은 어케되가냐? 6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4 일반 어음;; 모델을 찾아서 넣었는데 내가 블렌더로 잘못 뽑았나? 5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3 일반 와 진짜 위험하네 3 애플티 2018-07-02 0
25462 일반 그 클럽 트래커 주문한지 9일째 2 마리 2018-07-02 0
25461 일반 mr유저 도와주세여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60 일반 난관이네이거 꿀뚤 2018-07-02 0
25459 일반 스팀계정은 압타 적용안된다는데 그럼 스킨쓰는애들은 뭐임? 5 ㅇㅇ 211.185 2018-07-02 0
25458 일반 vrc진짜 무료를 가장장 존나 비싼게임 ㅋㅋ 4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7 일반 마작 어렵게 생각안하고 딱 두개만 알려주면됨 6 꼬마키` 2018-07-02 0
25456 일반 내일 트래커 온다 5 일레임 2018-07-02 0
25455 일반 잔기스 어찌하지 오큘인데 selene 1.246 2018-07-02 0
25454 일반 해결법) 콜라이더 넣었더니 팔이/다리를 돌릴 때 이상한 방향으로 돌아가요 3 xx 183.96 2018-07-02 7
25453 일반 트래커가 시퓨나 메모리 글카 이런거 따지냐?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2 일반 퍼블릭 극혐이니 하는건 이제 좀 시간 지난 이야기임 3 ㅇㅇ 121.139 2018-07-02 0
25451 일반 흑흑 1 미낳 2018-07-02 0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