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두한, 심영, 힙통령
글쓴이
ㅇㅇㅇ
추천
4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301
  • 2018-06-10 13:12:58
  • 14.43
							


       


   4딸라 : 요놈은 머리뽕이 너무 커서 살짝 죽여줘야함            심영 : 얘는 얼굴빵꾸 메꿔줘야함 (+침대안 하반신 추가해야하나 생각중)



          얘는 3d 모델이 힙통령이랑 너무안닮아서 옆모습가린다고 가면 3개로 해놨는데, 괜히 거치적거리는거같아 좌우 삭제해야할듯





양키들은 밈같은거 웃긴거 많이만드는데, 울나라는 필수요소들 냅두고 웃긴 아바타가 하나도없길래 직접 만드러따


취향이겠지만 한국인 99퍼센트가 미소녀캐릭터 달고있으니... 좀더 신선한게 필요했음


3d는 공부한지 얼마안되서 아직 제대로된거 거의모름. 본심는거라던지 애니메이션 만드는거라던지 등등


그냥 제일 간단하고 필수적인것만 야매로 후딱 공부해서 아직 헛점이많아. 그점 양해구하고..


아무튼 게임은 유쾌해야 제맛이야... 이쁘고 멋진것도좋지만 웃긴것들 많이 시도해보자...


다음꺼는 브베 만들생각인데 고소미 가능성이 좀 있을거 같아서 고민중임


어찌됬든 조만간 다시올때는 파일 뿌리겠음.


어차피 가지고놀다보면 금방 식상해질거라서 다른 사람들도 웃긴 아바타 메이킹 많이 시도했으면 좋게따 

 

----------------------------------------------------------------------------------------------


2d는 제스쳐 오버라이드로 표정 바꿀수있는거같던데, 3d는 직접 메쉬를 움직여야되는거라 립싱크말고는 어떻게하는지 아직 모르겠네..

아는사람 있으면 덧글로 도움좀 부탁할게


그리고 이 모델들은 내가 첨부터 끝까지 만든게아니고 원래 원본이 있어. 난그걸 성형만 시키는거야. (피부색도)

아무튼 그것은 오해안했으면좋겠고,

종종 어떤사람들이 커미션얘기도하던데 난 그럴만한 실력도안될뿐더러 할생각도없어.

차라리 어떤 한사람만의 사적인것보다는 다같이 즐길수있는 아바타(필수요소같은)를 추천하는게 더 의욕이생기는거 같애


그리고 내가아는선 내에서는 물어보는것 답변해줄게. 프로그램이라던지 모델링이라던지..

다만 게임내에서 직접 물어봐주라. 요즘 디시를 잘 안키기때문에..

 




G군 힙통령 췍췍거리는거 신박하더라 2018.06.10 13:15:24
울테 4딸라 소리를 더 키우면 좋겠소 2018.06.10 13:28:20
Seal 내가 조언해드림 국내 밈들 2018.06.10 15:26:01
음료 4딸라할때 4달라 이미지나오면 웃길듯 - dc App 2018.06.10 16:27:18
ㅇㅇ 동방역 편의점에서 4달라 외치던게 갤럼이였구나 58.142 2018.06.10 18:5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818 일반 mr 쓰는애들아 니들 일어서서 하냐? 3 ㅇㅇ 39.118 2018-07-11 0
28817 일반 맵에 스트리밍 가능하게 하는거 뭐로 해야돼요? 6 NAME_HORANG 2018-07-11 0
28816 일반 vr사서 써보니까 청화생 2018-07-11 0
28815 일반 님덜 모델 두개 한번에 불러와서 둘다 움직이는게 가능할까여.. 긴긴 2018-07-11 0
28814 일반 오늘의뚜따 (끝마무리) 3 G군 2018-07-11 0
28813 일반 머학생이면 윈도 10으로 무료 업글해주는 거 있음 김화분 2018-07-11 0
28812 일반 커스텀 아바타 적용 24시간 플레이 2 ㅇㅇ 223.38 2018-07-11 0
28811 일반 도라에몽 인성 4 Lakenls 2018-07-11 4
28810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쓰는데 이거 정상임? 2 엘에르엘 2018-07-11 0
28809 일반 변조 써보려다가 자괴감들어서 포기함 6 dd 59.14 2018-07-11 2
28808 일반 트래커 쓰려면 링크박스 있어야됨? 6 Rla시민 2018-07-11 0
28807 일반 mr 델 바이저 샀는데 윈도우 10아니라서 브이알있어도 못쓰는흑우 5 합체로보 2018-07-11 2
28806 일반 VR챗 금지짤 2 Lakenls 2018-07-11 3
28803 일반 아바타 뚜따했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1 0
28802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오면 자꾸 하얗게 나오는데 어떻함?? 5 ㅇㅇㅇ 115.137 2018-07-11 0
28801 일반 새로운 쇼타 미코 깎는중 6 마-왕 2018-07-11 1
28800 일반 VR은 미래인가? 6 MANKALO 2018-07-11 0
28799 일반 HTC 신품 같은 소식은 없냐? ㅇㅇ 117.111 2018-07-11 0
28798 일반 와 내 미적감각에 문제가 있나봐 5 Bunny Y 2018-07-11 0
28797 일반 지금도 이정돈데 10년후 VR 아바타채팅 게임 기대되지않냐 8 dd 39.118 2018-07-11 0
28796 일반 jatking 월드 히든압타 알려주실분? 5 ㅇㅇ 125.181 2018-07-11 0
28795 일반 나도 데스빔 맞고싶다 3 ㅇㅇ 60.111 2018-07-11 0
28794 일반 월드 조명 넣는 법좀 알려주세요... 9 NAME_HORANG 2018-07-11 0
28793 일반 예들아 또 얼굴 모델링해왔엉... 7 Bunny Y 2018-07-11 4
28792 일반 블랜더 아니이이 내가못하는건가 1 Eunhyang 1.246 2018-07-11 0
28791 일반 마이크 테스트하는 맵 이름 머엿더라??? ㅇㅇ 221.149 2018-07-11 0
28790 일반 아래 마테리얼 색 이상해진 거 스샷 첨부 1 adsf 118.33 2018-07-11 0
28789 일반 내가 사용하는 풀트래킹 설정방법 21 카디아. 2018-07-11 40
28788 일반 Mr 쓰시는분들 질문있어요 1 ㅇㅇ 223.62 2018-07-11 0
28787 일반 오큘산 아는사람 컴이 i3 6100 + b150인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786 일반 저댄하다가 살빠진 갤러들 있냐? ㅋㅋㅋㅋㅋㅋㅋ 11 ㅇㅇ 121.143 2018-07-11 0
28785 일반 유니티 fbx 모델 불러올 때 마테리얼 색이 이상해짐 1 afds 118.33 2018-07-11 1
28784 일반 머리카락으로 걷는 미코 머리 어디? ㅇㅇ 125.181 2018-07-11 0
28783 일반 얘들아 vr 뚜껑을 뭐라고 부르냐 ㅋㅋ 3 카디아. 2018-07-11 0
28782 일반 트레커 질문 10 ㅇㅇ 110.70 2018-07-11 0
28778 일반 아 브얄 왜 안 꺼짐?? 3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777 일반 오큘 트래커 소감 1 Luche 2018-07-11 1
28776 일반 칼 잔상날리는거 트레일로하면 존나 부자연스러운데 2 CHJ. 2018-07-11 0
28775 일반 트래커 충전 부족하면 트래킹 튀냐?? 4 Luche 2018-07-11 0
28774 일반 아바타 질문좀 답해줄사람? ㅁㅇㅁㅇㅁ 112.158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