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트래커 스트랩이 없는 갤러들을 위한 팁
글쓴이
타르사르
추천
1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193
  • 2018-06-10 08:02:07
							


안녕 갤러들

트래커 스트랩이 마땅찮거나 살 예정인 갤러들에게 도움이 됫스면 좋겟어

액션캠 스트랩에 매다는 방법도 있긴 한데, 그 방법도 괜찮아 보여. 난 택배오는거 못기다려서 다른 방법을 찾아본거야

아마존에서 사는건 배송기간은 더 길고 비싸서 아무리 나같은 흑우라도 못사겠더라고

어쨌거나 본론으로 들어갈게




내가 추천하는건 요거야

다이소에 파는건데 솔직히 다이소는 웬만하면 근처에 있다고 본다

가격도 발에 달건 2000원 허리에 할건 3000원

사진엔 3000원인데 포장은 버려서 퍼온거라 그래 내가 살땐 2천원이었음

이정도면 충분히 싸지?




이런식으로 발 한번 감싸고 조일 수 있는 찍찍이가 매달려있어

마감이 별로긴 한데 가격이 가격이니까

나는 내가 바느질 대충 덧댔다 ㅋㅋ




저대로 그냥 찍찍이로 조여도 쓸수있긴 한데 구멍 하나 뚫어서




요래 하니까 편하더라 흔들리지도 않고



근데 허리 부분은 조금 문제가 있어

같은 방법으로 쓸 수 있기야 한데 찍찍이로 조이면 조금 파묻혀서 그런지 인식이 가끔 잘 안되더라






그래서 난 mdf 판에다가 트래커랑 나사홈이랑 맞는 길다란 1/4인치 나사 박아서 




이렇게 해서 쓰는중


저댄에서 춤오지게 춰도 안흔들리고 만족하는 성능이다 ㅆㅅㅌㅊ


허리 부분에 나사가 문제일거야

나는 저거 집에 굴러다니던건데 아마 카메라 삼각대 부분에서 빼온걸로 보여

없으면 알아서 짱구를 굴려보자. 다이소에 5천원짜리 삼각대있던데 거기서 빼도 괜찮고. 난 안해봐서 크기가 적절할진 모르겠다


모두 즐거운 해-피VR 하자

CelesT 정말 전자발찌 같군 - dc App 2018.06.10 08:05:14
음메 액션캡 스트랩 쓰자 - dc App 211.211 2018.06.10 08:14:38
춤만춰 전자발찌ㅋㅋㅋㅋㅋ추천 2018.06.10 08:51:14
중포 군용 혁대 최고임니당 2018.06.10 09:25:50
중포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2152&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스트랩 2018.06.10 09:26: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76 일반 더워 4 신ldl 2018-07-20 0
31973 일반 의외로 중꿔보다 러시안이 많이보이던데 대약진운동당함? 1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72 일반 커여운 미쿠쨩 월드 없냐 초보자아 2018-07-20 0
31971 일반 수리 언제끝나냐고 시발 Mutant 2018-07-20 0
31970 일반 모델 3개 뚜따 합침 2 CHJ. 2018-07-20 0
31969 일반 중고 바이브 사러갈예정인데.. 5 suikaice 2018-07-20 0
31968 일반 이거 압타 개인압타에여? 3 ㅇㅇ 210.2 2018-07-20 0
31967 일반 MMD방 내가알던 그 MMD방이 아니네 ㅇㅇ 124.58 2018-07-20 0
31966 일반 다음 목표는 옷이랑 앞머리 펄럭펄럭이에요 4 ㅇㅇ 76.71 2018-07-20 1
31965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4 ㅇㅇ 211.179 2018-07-20 0
31963 일반 갤럼들이 카와이무브가 가능한 이유 2 러프멜 2018-07-20 0
31962 일반 색깔 바뀌는 스네일마커 만들어봤다 5 큐리스 2018-07-20 0
31961 일반 미코가 침뱉어줬으면 3 Mutant 2018-07-20 0
31959 일반 아바타 중에 그 흰머리에 3 ㅇㅇ 211.179 2018-07-20 0
31957 일반 mr유저들 기분 좋아지는 사진 2 suikaice 2018-07-20 0
31956 일반 트래커 하나만 사서 허리에 달면 6 애퍼쳐 2018-07-20 0
31955 일반 오널도 댄스방 뉴비의 곡추천 4 Luche 2018-07-20 1
31954 일반 드디어 그분이 오신다 2 뉴릴 2018-07-20 0
31953 일반 슈라인 서버 링크 아니면 이름 점 영어로 1 ㅇㅇ 110.14 2018-07-20 0
31952 일반 다이소vr 사고 지브리 월드가봐라 ㅇㅇ 117.111 2018-07-20 0
31951 일반 키넥트 설정하면 팔 뒤로 꺾이는데 어떻게 해야댐?? 2 ㅇㅇ 210.178 2018-07-20 0
31950 일반 오큘 왔다 시발 5 울테 2018-07-20 0
31949 일반 호에에엑 군필여고생장 사진 잘나온 거시에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48 일반 차렷충vs다이소충 8 boogleboogle 2018-07-20 0
31947 일반 야 한국인 어캐 만나냐 다 러시안 만나는데 2 ㅇㅇ 110.14 2018-07-20 0
31946 일반 팁) 고개만 움직이고 싶으면 다이소vr은 필요없다 1 ㅇㅇ 110.70 2018-07-20 1
31945 일반 케모노프렌즈 두루미 모델 어디서 구함? 4 ㅇㅇ 122.47 2018-07-20 0
31940 일반 고양이가 뭐가귀엽냐? 7 Mutant 2018-07-20 0
31939 일반 그래서 흑수저 다이소셋 맞추려면 4 ㅇㅇ 118.223 2018-07-20 0
31938 일반 근데 다이소 브알은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는거같다 8 카디아. 2018-07-20 0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