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760M도 충분히 MR플레이가 가능입니다~
글쓴이
다귀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099
  • 2018-06-10 03:00:39
  • 211.124


어제 정모때

GTX760M으로 MR돌리는거 확인 요청이 있어서

처음으로 갤에 글써봐요

오늘 MR기기 와서 시험 돌려봤고

일단 제 컴 사양은

(노트북)

i7-4700HQ

렘8기가

GTX760M

이고

처음에는 컴퓨터를 사고 싶었지만

한국이 아니라서 다시 들고 돌아가는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로 좀...일단은 쓰던 노트북 계속 쓸까 해요

댓으로 컴 바꾸라는 글 ㄴㄴ




그리고 중요한 결과는...









충분히 가능!


한 30분한결과 노트북은 그렇게 뜨거워 지지 않고

신사에서 렉조금? 근대 사람 20명 이상되면 그건 좀 무리일듯

그리고 화질은 좀 구데기

아무래도 그래픽이 그래픽인 만큼

화질은 감안하는게 좋을꺼 같어



오늘의 요약

1.7세대 그래픽도 MR된다.

2.하지만 그래픽안좋다고 징징대지 말자

(돌아가는게 어디야)

3.신사 풀방은 가지 않는게 좋겠어



마지막은 음,..



귀여운 네무링 보고 가시죠~

현대식타악기 ㅋㅋ 위는 존댓말 아래는 반말 혼돈이다 2018.06.10 03:03:20
마요릭 네무링 애니에서 첫빠따로죽은애아니야?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6.10 03:09:51
NAME_HORANG 오오 노트북이라 되는건가요 2018.06.10 03:11:08
현대식타악기 2018.06.10 03:11:25
G군 브알챗탈출하면 어떻게되시는지 궁금한거애요 2018.06.10 03:3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262 일반 이번에 cats 업데이트되면서 많이바뀐것같다? ㅇㅇ 218.146 2018-06-23 0
22261 일반 차렷친구들이 점점 브알유저로바뀌고있음 2 울테 2018-06-23 0
22260 일반 VR챗용으로 모델링 외주&커미션 할 때 흑우 안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ㅇㅇㄴㄴ 112.163 2018-06-23 0
22258 일반 체스같이 둘 체스빌런? 8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257 일반 VRchat 후기[스압] 4 ㅇㅇ 121.150 2018-06-23 4
22255 일반 이베이서 파는 키넥트 사야되는 특별한 이유이씀? 1 ㅇㅇ 121.64 2018-06-23 0
22254 일반 vr챗 처음에 게임종료하고 끄고나면 나오는 조그마한 창 뭐라는거냐? ㅇㅇ 211.185 2018-06-23 0
22253 일반 유니티 잘알 좀 도와줘 6 ㅇㅇ 175.204 2018-06-23 0
22252 일반 mr,vr 머가리에 땀차는건 어쩔수없음? 1 ㅇㅇ 211.63 2018-06-23 0
22251 일반 vive밖에 없는데 져댄 할수잇나? 7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250 일반 dell mr 선을 어디다가 꽂아야 할 지 모르겠어요. 4 ㅇㅇ 125.132 2018-06-23 0
22248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주문 했다. 트래커 쓰는 사람들 질문 7 마리 2018-06-23 0
22247 일반 파오후 특징 피냐타 2018-06-23 0
22246 일반 아니 업로드가 안돼 1 dd 175.204 2018-06-23 0
22244 일반 혹시 몰라서 에러메세지 찍어옴 20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43 일반 애니메이션에 add property 눌럿는데 애니메이션이없는데 우째야댐? 2 ㅇㅇ 218.147 2018-06-23 0
22242 일반 게임안에서 5 새녘미르 2018-06-23 0
22241 일반 라스푸틴 이모트 만들었는데 ㅇㅇ 180.230 2018-06-23 0
22240 일반 브얄챗 처음 시작했을때 스샷 3장중에 3 메타스코어 2018-06-23 0
22239 일반 VRC는 게임 자체도 재밌지만 유니티 만지는 것도 정말 재밌는거 같다 8 BEnE 2018-06-23 0
22237 일반 유니티 자꾸 1분마다 로딩걸린거처럼 멈추는데 왜이러는거임?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236 일반 혹시 몰라서 맥으로 가지고왔는데도 똑같네 3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35 일반 유니티 에서 카메라 각도나 캐릭터 각도 어캐 움직여 ? 1 ㅇㅇ 222.119 2018-06-23 0
22234 일반 vrchat 접속해서 월드 이동하면 방이 새로만들어져요 8 제로투 115.143 2018-06-23 0
22233 일반 VR인싸갤러리 4 G군 2018-06-23 0
22232 일반 움짤이 안움직이네 BEnE 2018-06-23 0
22229 일반 뚜껑 위 명찰 3 ㅇㅇ 14.44 2018-06-23 0
22226 일반 마지막 애니메이션 이모트 질문 1개만 해봄 스카블 2018-06-23 0
22225 일반 사진찍기 강좌보고 했는데 4 ㅇㅇ 218.146 2018-06-23 0
22224 일반 너네 브얄챗말고 딴겜하니 4 치요키 2018-06-23 0
22223 일반 완장크기 몇으로 해야할지모르겠다 1 치요. 2018-06-23 0
22222 일반 아바타 명찰 띄우기 배우는 중인데 2 ㅇㅇ 14.44 2018-06-23 0
22220 일반 주말정전갤러리입니다 9 MANKALO 2018-06-23 0
22218 일반 밖을 보니 많이 흐리구만. 거기 너 태양 3 LiFe 2018-06-23 0
22217 일반 위에앱설치 팝업 죶같다 2 ㅇㅇ 211.63 2018-06-23 0
22216 일반 비트세이버에 vrchat에서쓰는 아바타 넣고싶은데 3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215 일반 애니메이션 이모트 질문있음 2 스카블 2018-06-23 0
22214 일반 에셋을 다시생성해서 SDK 박고 적용해도 적용이안됨 3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13 일반 혹시 카톡방 같은거 없나요 3 ㅇㅇ 122.42 2018-06-23 0
22212 일반 커메 아바타 갤럼 봐라 11 라그네아 2018-06-2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