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760M도 충분히 MR플레이가 가능입니다~
글쓴이
다귀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099
  • 2018-06-10 03:00:39
  • 211.124


어제 정모때

GTX760M으로 MR돌리는거 확인 요청이 있어서

처음으로 갤에 글써봐요

오늘 MR기기 와서 시험 돌려봤고

일단 제 컴 사양은

(노트북)

i7-4700HQ

렘8기가

GTX760M

이고

처음에는 컴퓨터를 사고 싶었지만

한국이 아니라서 다시 들고 돌아가는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로 좀...일단은 쓰던 노트북 계속 쓸까 해요

댓으로 컴 바꾸라는 글 ㄴㄴ




그리고 중요한 결과는...









충분히 가능!


한 30분한결과 노트북은 그렇게 뜨거워 지지 않고

신사에서 렉조금? 근대 사람 20명 이상되면 그건 좀 무리일듯

그리고 화질은 좀 구데기

아무래도 그래픽이 그래픽인 만큼

화질은 감안하는게 좋을꺼 같어



오늘의 요약

1.7세대 그래픽도 MR된다.

2.하지만 그래픽안좋다고 징징대지 말자

(돌아가는게 어디야)

3.신사 풀방은 가지 않는게 좋겠어



마지막은 음,..



귀여운 네무링 보고 가시죠~

현대식타악기 ㅋㅋ 위는 존댓말 아래는 반말 혼돈이다 2018.06.10 03:03:20
마요릭 네무링 애니에서 첫빠따로죽은애아니야?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6.10 03:09:51
NAME_HORANG 오오 노트북이라 되는건가요 2018.06.10 03:11:08
현대식타악기 2018.06.10 03:11:25
G군 브알챗탈출하면 어떻게되시는지 궁금한거애요 2018.06.10 03:3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49 일반 아아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 Luche 2018-06-22 0
21748 일반 여중생쟝 방이좁은거애요 12 G군 2018-06-22 0
2174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45 일반 키넥트 질문좀.. 4 일레임 2018-06-22 0
21740 일반 어느시간대든 저댄방에서 춤추고있으면 3 카디아. 2018-06-22 0
21739 일반 바이브포커스는 먼가요 ㅇㅇ 59.14 2018-06-22 0
21737 일반 풀트래킹 하려고 침대부쉈음 6 ㅇㅇ 175.223 2018-06-22 0
21735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프로랑 화질차이뿐이냐 2 ㅇㅇ 211.246 2018-06-22 0
21734 일반 방 2*2 안돼는데 그럼 바이브 못 사는 거임? 2 ㅇㅇ 110.70 2018-06-22 0
21732 일반 바이브풀트래킹은 얼마에요?? 9 ㅇㅇ 59.14 2018-06-22 0
21730 일반 vr구입하려는대 딜레마에 빠졌음 5 ㅇㅇ 211.246 2018-06-22 0
21729 일반 늅늅이인데 모션이라해야하나 동작어케함여? 1 ㅇㅇ 122.47 2018-06-22 0
21728 일반 오큘러스는 얼마인가요???? 3 dd 59.14 2018-06-22 0
21727 일반 스네일마커 시간 지나면 색갈바뀌는거 1 ㅇㅇ 110.70 2018-06-22 0
21725 일반 오버라이드를 잘못만들었남... 2 ㅇㅇ 180.230 2018-06-22 0
21724 일반 여기 10명있다고 하는데 2 ㅇㅇ 122.45 2018-06-22 0
21722 일반 htc vive 설치 사용 후기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2 0
21719 일반 아 진짜네 버튼을 넣었네 ㅄ같이 1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717 일반 도와준 갤럼들아 고마워 1 AtaGo 2018-06-22 0
21716 일반 내가타이밍이 안맞나 저댄방 사람없던데 4 애플치즈 2018-06-22 0
21714 일반 운이 정말 좋은듯 1 댕타 2018-06-22 0
21713 일반 난 스스디 250기가면 충분한듯 3 울테 2018-06-22 0
21710 일반 저댄방에서 춤추느라 살은 많이 빠졌는데 12 카디아. 2018-06-22 0
21708 일반 근데 그 vr기기에 렌즈붙이는게 이름뭐더라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7 일반 vrcmods퍼블릭에도 이쁜거많네 1 애플치즈 2018-06-22 0
21706 일반 키넥트V2 팔려는데 살 사람 있음??? 3 asgrgf 2018-06-22 0
21705 일반 브얄몰에서 파는 컨트롤러 보호가드이거... 1 boogleboogle 2018-06-22 0
21704 일반 소리 넣는거 나루호농 2018-06-22 0
21702 일반 그클럽 트래커 배송때문에 카톡으로 따졌더니 11 OXFORD 2018-06-22 2
21701 일반 모델 하나로 된건 부위별로 못자르지?? 6 AtaGo 2018-06-22 0
21700 일반 빨리 저녁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2 0
21698 일반 그 클럽 진짜 돌려 돌려 돌림판 하는듯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7 일반 그 클럽 일 하는거냐? 8 치요키 2018-06-22 0
21696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산다 7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3 일반 오늘 금요일 1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92 일반 ssd는 삼성미만잡인디 ㅇㅇ;; 3 ㅇㅇ 110.70 2018-06-22 1
21691 일반 ♡♡♡VRC근황8♡♡♡ 5 음료 2018-06-22 12
21689 일반 바이브도 풀트래커되노? 3 ㅇㅇ 175.223 2018-06-22 0
21688 일반 특정 파츠만 필요하면 본은 필요없는거야?? 3 AtaGo 2018-06-22 0
21687 일반 오늘 키넥트 온다 그러네 꼬마키`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