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760M도 충분히 MR플레이가 가능입니다~
글쓴이
다귀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099
  • 2018-06-10 03:00:39
  • 211.124


어제 정모때

GTX760M으로 MR돌리는거 확인 요청이 있어서

처음으로 갤에 글써봐요

오늘 MR기기 와서 시험 돌려봤고

일단 제 컴 사양은

(노트북)

i7-4700HQ

렘8기가

GTX760M

이고

처음에는 컴퓨터를 사고 싶었지만

한국이 아니라서 다시 들고 돌아가는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로 좀...일단은 쓰던 노트북 계속 쓸까 해요

댓으로 컴 바꾸라는 글 ㄴㄴ




그리고 중요한 결과는...









충분히 가능!


한 30분한결과 노트북은 그렇게 뜨거워 지지 않고

신사에서 렉조금? 근대 사람 20명 이상되면 그건 좀 무리일듯

그리고 화질은 좀 구데기

아무래도 그래픽이 그래픽인 만큼

화질은 감안하는게 좋을꺼 같어



오늘의 요약

1.7세대 그래픽도 MR된다.

2.하지만 그래픽안좋다고 징징대지 말자

(돌아가는게 어디야)

3.신사 풀방은 가지 않는게 좋겠어



마지막은 음,..



귀여운 네무링 보고 가시죠~

현대식타악기 ㅋㅋ 위는 존댓말 아래는 반말 혼돈이다 2018.06.10 03:03:20
마요릭 네무링 애니에서 첫빠따로죽은애아니야?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6.10 03:09:51
NAME_HORANG 오오 노트북이라 되는건가요 2018.06.10 03:11:08
현대식타악기 2018.06.10 03:11:25
G군 브알챗탈출하면 어떻게되시는지 궁금한거애요 2018.06.10 03:3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410 일반 친구선물용 vr 가성비 추천좀 2 ㅇㅇ 121.136 2018-06-21 0
21408 일반 근데 쓰담쓰담 할려하거나 8 일레임 2018-06-21 0
21407 일반 흑흑 겨우 동지를 만났다 2 긴긴 2018-06-21 0
21406 일반 키넥트랑 바이브 트래킹이랑 1 러프멜 2018-06-21 0
21404 일반 뉴비인데 질문좀 받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3인칭이나 스킨등) 2 ㅇㅇ 122.47 2018-06-21 0
21403 일반 오드아이 하고싶은데 1 감킹 124.54 2018-06-21 0
21402 일반 눈깜빡이는거 질문좀 현대식타악기 2018-06-21 0
21401 일반 이겜 멀미가 너무 심해요 1 요짜이 125.188 2018-06-21 0
21400 일반 오큘러스 어떻게 끔? ㅇㅇ 218.146 2018-06-21 0
21399 일반 지브리월드 새로열렸다면서요 2 림크 2018-06-21 0
21398 일반 친구한테만 보이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어떻게 만듬? ㅇㅇ 218.157 2018-06-21 0
21397 일반 호우! 바이브 도착했당 3 쉔가오랜 117.111 2018-06-21 2
21393 일반 아... 1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1 0
21392 일반 VRcover에서 주문해본 사람 있냐? 아리수챤 2018-06-21 0
21391 일반 쓰다듬해줄 사람구함 2 우사밍 2018-06-21 0
21389 일반 IA는 브알챗에 없음? 3 피냐타 2018-06-21 0
21388 일반 입술뜯는버릇 게이없냐 13 ㅇㅇ 211.63 2018-06-21 0
21387 일반 마 카노 곡 듣고가라!! 11 피냐타 2018-06-21 1
21385 일반 오큘러스에 분배기 쓰려는데 도와줘ㅠㅠ 4 ㅇㅇ 211.228 2018-06-21 0
21384 일반 아바타 눈을 아예 감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냐? 4 텍티컬베이컨 2018-06-21 0
21383 일반 빨리 현실 접속하고 십다...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1 0
21381 일반 와우 운 좋았네. 3 빠쓰 2018-06-21 0
21380 일반 브알챗 공식으로 키넥트 지원해주면 좋을텐데 3 빠쓰 2018-06-21 0
21379 일반 바이브 처음 쓰는데 브이알챗로고보이면서 1 먀오옹 211.179 2018-06-21 0
21378 일반 유니티 물어볼게 잇는데 ㅇㅇ 222.109 2018-06-21 0
21377 일반 아마존에다가 트래커 주문했는데 상품이 2개 1개로 나뉘어버렸네 1 ㄹㄹ 1.221 2018-06-21 0
21375 일반 트래커 동글 3개연결할건데 usb 유전원해야함? 3 메타스코어 2018-06-21 0
21374 일반 어제 있었던일 인데 1 아야세쨔응 2018-06-21 0
21373 일반 오늘 5일만에 마작친구들 모여서 vr마작해따 꼬마키` 2018-06-21 0
21372 일반 새로 오픈된 지브리 가봤음? 2 ㅇㅇ 180.230 2018-06-21 1
21371 일반 존내 빠르게 블렌더 만지기 -쉐이프키 만들기(없는표정만들기)- 16 MANKALO 2018-06-21 36
21370 일반 시발 세 끼 먹으려니까 돈이부족해 1 BLOCK_B 2018-06-21 0
21369 일반 오큘러스로 사진찍는데 사진어디에 저장되요? 2 ddd 58.232 2018-06-21 0
21368 일반 미코 혼자 있는건 귀여워서 괜찮은데 2 유라유라 2018-06-21 0
21367 일반 mmd4mecanim 말인데 2 꿀뚤 2018-06-21 0
21366 일반 아바타만드는방송함 3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365 일반 VIVE TRAKCER 2018도 예전 스테이션에서 호환되는거지? ㅇㅇ 2018-06-21 0
21364 일반 나 가끔 차렷충이랑 친해져서 친추하면 5 아야세쨔응 2018-06-21 0
21363 일반 사회생활 때문에 힘들어서 술먹고 vrc들어갔는데 5 유라유라 2018-06-21 1
21362 일반 오큘러스 근시뭐 설정할수있는거없어? 1 ㅇㅇ 218.146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