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프로를 도대체 왜사는지 이해가 안감
글쓴이
스키복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059
  • 2018-06-10 00:09:32
							

1.맨발에 스트랩 껴서 돌아다니기

2. 쿠션달린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기

1번은 게임 킬때 마다 양쪽 발에 조이고 차고 까끌까끌하고 피안통하고 착용감도 발바닥에 눌려서 족같은데

2번은 걍 신으면 끝


고프로는 허리 스트랩 말곤 버려라

- dc official App
김끄리 맞아 양말속이최고라니까!! 2018.06.10 00:15:17
김끄리 근데 슬리퍼에 저거 뚫어서고정시키면 발등에걸리적거리는거없음?? 2018.06.10 00:15:43
ㅇㅇ 발가락털만 신경쓰인다 121.184 2018.06.10 00:15:50
스키복 뚫은거 아님 그냥 여러방향으로 묶은거 - dc App 2018.06.10 00:17:04
스키복 발가락털 돈내고 봐라 - dc App 2018.06.10 00:17:29
김끄리 아 노끈보이네 ㅋㅋㅋㅋㅋ 근데난 춤춰야되서 슬리퍼는 좀 그래 ㅋㅋㅋ 뭐 발이그렇게 조인다는느낌도없고 그렇게 흔들린다는것도아니라서... 2018.06.10 00:19:24
스키복 ㅇㅇ 자기편한대로쓰면 되는거. 근데 고프로는 아님 - dc App 2018.06.10 00:22:13
김끄리 정품트래커 스트랩보다는 고프로가 나음 ㅇㅇ ㄹㅇ 2018.06.10 00:26:02
김끄리 난 내가 쓰고있는스트랩을 추천해서 하나의 가능성을 추가해준것뿐 강요는 하지않어 2018.06.10 00:26:37
스키복 그러게 정품도 보니까 존나 불편해 보이던데 그돈 쓸바에 고프로 쓴다? 고프로 살돈이면 슬리퍼 두켤레산다 - dc App 2018.06.10 00:27:59
스키복 앙 기모띠 - dc App 2018.06.10 00:28:08
ㅇㅇ 슬리퍼는 춤못추는데수웅 121.136 2018.06.10 00:30:17
하이위자드 발차기 같은 것은 하다가 날아 갈까봐 좀 그렇지만 발은 편해보임. 2018.06.10 00:34:16
하이위자드 바닥 딱딱한 곳에서 오랫동안 서서 움직이다 보면 다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 때문에 바닥에 매트같은거 까는 것을 추천하는대 슬리퍼 신으면 매트도 필요 없겠음. 2018.06.10 00:37:06
스키복 슬리퍼는 벗겨지지도 않고 뒤돌려차기도 십가능슬리퍼 신고 택견빌런 하고 다님 - dc App 2018.06.10 00:43:26
하이위자드 작정하고 하는 무술같은거 아닌 이상은 좀 불편해도 슬리퍼로도 어느정도는 가능한거 맞음. 2018.06.10 00: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8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충전 맛이간건가..? ㅇㅁㄴ 183.102 2018-06-30 0
24881 일반 꼬리를 부착하고싶은데 3 spill 221.146 2018-06-30 0
24880 일반 요즘 vr챗 몇일동안 잘안한듯 1 아루라테 2018-06-30 0
24879 일반 아까는 오류 하나 없이 잘되더니만 갑자기 이러네 3 ㅇㅇ 180.230 2018-06-30 0
24878 일반 일본어 쉽다고 한놈 나와라 3 ㅇㅇ 114.205 2018-06-30 0
24877 일반 차렷충은 차렷충과 놀게 되었대 3 딜런 2018-06-30 0
24875 일반 두겹짜리 치마를 원래 하나였던 걸로 만들 순 없나요? 1 Amiya 2018-06-30 0
24874 일반 아래 완장 추첨 결과 5 큐리스 2018-06-30 1
24873 일반 픽시브에서 3D제작 발표했넴 ㅇㅇ 112.148 2018-06-30 0
24872 일반 화장품가게 직원목소리같은건 뭐야 2 신ldl 2018-06-30 0
24870 일반 아니 왜 컴 껐다킨것만으로 인식지랄이 나냐고; 2 Luche 2018-06-30 0
24869 일반 (움짤)캐릭에 패널형 완장 달아준다 9 큐리스 2018-06-30 3
24868 일반 키넥트 또 말썽이네 ㅋㅋ 4 Luche 2018-06-30 0
24867 일반 스네일마커 어렵네../ㅋㅋ 4 ㅇㅇㅋ 14.42 2018-06-30 0
24865 일반 이 쉐이더 아시는분 있나요? Icos 121.158 2018-06-30 0
24864 일반 념글 난리네 아리수챤 2018-06-30 0
24863 일반 VR게임 진짜 너무 질린다 ㅇㅇ 175.223 2018-06-30 0
24862 일반 스네일 마커 강좌 어디있는지 아는 사람? 4 211.197 2018-06-30 0
24861 일반 유니티 새 애니메이트 아바타 만든다는 게 어떻게하는거죠 2 ㅇㅇㅋ 14.42 2018-06-30 0
24860 일반 진짜 내 월드 퍼블릭 됨 23 마-왕 2018-06-30 15
24859 일반 오늘도 찾아나섭니다 이아바타의 주인을 3 에스카노르 2018-06-30 0
24858 일반 그 MMD dance 방 춤은 어디서찾음? 1 스카블 39.120 2018-06-30 0
24856 일반 vr살려는데 뭐가 좋음? 20 거미군주 2018-06-30 0
24855 일반 모델 합치면서 본이 전혀 다른 메시랑 연결되버렸는데 뭐가 문젤까 6 긴긴 2018-06-30 0
24854 일반 영어 잘 몰라도 할만한 방탈출 맵같은건 없나 사호 2018-06-30 0
24853 일반 아랫층에 피해안가게 하는법.jpg 16 신ldl 2018-06-30 0
24852 일반 오큘와서 설치중인데 ... 10 selene 1.246 2018-06-30 0
24851 일반 vr챗 아바타 커미션 해주실수있는분계신감 2 icos 121.158 2018-06-30 0
24850 일반 마야 UV피는거 귀찮다 4 아델리펭귄 2018-06-30 0
24849 일반 신사에서 VR끼고 자는놈있길래 2 CHJ. 2018-06-30 0
24848 일반 VR안쓰고 있어도 댄스방에서 잠수타고 있음 1 Luche 2018-06-30 0
24847 일반 vr골프 재밋을거같지않냐 ㅇㅇ 59.152 2018-06-30 0
24845 일반 할게 없으니 저댄방 가서 춤춰보고싶다 7 LiFe 2018-06-30 0
24844 일반 드디어 커스텀 풀렸는데 질문.. 8 ㅇㅇㅋ 14.42 2018-06-30 0
24843 일반 한국인 친구 어디서구하냐 7 ㅇㅇ 220.66 2018-06-30 0
24842 일반 중국인들 발음때문에그른가 뭔말해도화난말투임 2 캬데루 2018-06-30 0
24840 일반 VRChat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2 aBulic 2018-06-30 0
24839 일반 늅 바이브 이동키와 표정키 설명 좀 해줘 7 Wolfs 2018-06-30 0
24838 일반 오버라이드 강좌영상 00 121.139 2018-06-30 0
24837 일반 Driver4VR vs KinectToVR 비교 8 xx 183.96 2018-06-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