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프로를 도대체 왜사는지 이해가 안감
글쓴이
스키복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059
  • 2018-06-10 00:09:32
							

1.맨발에 스트랩 껴서 돌아다니기

2. 쿠션달린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기

1번은 게임 킬때 마다 양쪽 발에 조이고 차고 까끌까끌하고 피안통하고 착용감도 발바닥에 눌려서 족같은데

2번은 걍 신으면 끝


고프로는 허리 스트랩 말곤 버려라

- dc official App
김끄리 맞아 양말속이최고라니까!! 2018.06.10 00:15:17
김끄리 근데 슬리퍼에 저거 뚫어서고정시키면 발등에걸리적거리는거없음?? 2018.06.10 00:15:43
ㅇㅇ 발가락털만 신경쓰인다 121.184 2018.06.10 00:15:50
스키복 뚫은거 아님 그냥 여러방향으로 묶은거 - dc App 2018.06.10 00:17:04
스키복 발가락털 돈내고 봐라 - dc App 2018.06.10 00:17:29
김끄리 아 노끈보이네 ㅋㅋㅋㅋㅋ 근데난 춤춰야되서 슬리퍼는 좀 그래 ㅋㅋㅋ 뭐 발이그렇게 조인다는느낌도없고 그렇게 흔들린다는것도아니라서... 2018.06.10 00:19:24
스키복 ㅇㅇ 자기편한대로쓰면 되는거. 근데 고프로는 아님 - dc App 2018.06.10 00:22:13
김끄리 정품트래커 스트랩보다는 고프로가 나음 ㅇㅇ ㄹㅇ 2018.06.10 00:26:02
김끄리 난 내가 쓰고있는스트랩을 추천해서 하나의 가능성을 추가해준것뿐 강요는 하지않어 2018.06.10 00:26:37
스키복 그러게 정품도 보니까 존나 불편해 보이던데 그돈 쓸바에 고프로 쓴다? 고프로 살돈이면 슬리퍼 두켤레산다 - dc App 2018.06.10 00:27:59
스키복 앙 기모띠 - dc App 2018.06.10 00:28:08
ㅇㅇ 슬리퍼는 춤못추는데수웅 121.136 2018.06.10 00:30:17
하이위자드 발차기 같은 것은 하다가 날아 갈까봐 좀 그렇지만 발은 편해보임. 2018.06.10 00:34:16
하이위자드 바닥 딱딱한 곳에서 오랫동안 서서 움직이다 보면 다리에 무리가 많이 가기 때문에 바닥에 매트같은거 까는 것을 추천하는대 슬리퍼 신으면 매트도 필요 없겠음. 2018.06.10 00:37:06
스키복 슬리퍼는 벗겨지지도 않고 뒤돌려차기도 십가능슬리퍼 신고 택견빌런 하고 다님 - dc App 2018.06.10 00:43:26
하이위자드 작정하고 하는 무술같은거 아닌 이상은 좀 불편해도 슬리퍼로도 어느정도는 가능한거 맞음. 2018.06.10 00:5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31634 일반 다이소vr쓰지마십쇼 악마같은 세끼입니다 4 BLOCK_B 2018-07-19 0
31633 일반 오큘에 키넥트 v1 쓰는중인데 v2랑 성능차이 심해? 1 162cm 2018-07-19 0
31632 일반 ㅋㅋ 바이브 프로킷보다 바이브뚝배기에 일반판 사는게 더싼거아님? 4 ㅇㅇ 182.210 2018-07-19 0
31631 일반 콤푸타 바꾸려는데 질문잇서용 6 ㅇㅇ 14.50 2018-07-19 0
31630 일반 게임하다 갑자기 튕기는데 데스건 맞은거냐? 4 1 59.31 2018-07-19 0
31629 일반 친구 못만드는애들은 케릭이라도 귀여운거해라 ㅂ44 211.186 2018-07-19 0
31628 일반 키넥트치우고 존버각세워야겠다 ㅂ44 211.186 2018-07-19 0
31627 일반 블렌더에서 A포즈를 T포즈로 어캐만듬?? 1 ㅇㅇ 119.207 2018-07-19 0
31626 일반 막 캐릭들이 아이템 꺼내는건 어캐하는거임?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5 일반 근데 아저씨들왜 남캐는 안해영 10 개즙 2018-07-19 0
31624 일반 난 이제 어떤 흑우루트를 밟아야함? 10 ㅂ44 211.186 2018-07-19 0
31623 일반 차렷충이고 싶지않아서 오딧세이 42만주고샀는데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2 일반 오큘트래커 usb 몇개먹어?? 2 마요릭 2018-07-19 0
3162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75.223 2018-07-19 3
31619 일반 혹시 키넥트에 더 멀리 보이는 렌즈 같은거 껴본사람 있음? 4 ㅇㅇ 211.36 2018-07-19 0
31618 일반 ??? ㅇㅇ 39.7 2018-07-19 0
31616 일반 나가서 아쿠아슈즈 건져옴 치요키 2018-07-19 0
31615 일반 센세의 트래커 신발 미끄러지는 팁 4 신ldl 2018-07-19 0
31614 일반 아바타 감정표현 변경하는법 이나 하는방법 사이트 아는 사람 손~? 5 고인물없냐 121.168 2018-07-19 0
31613 일반 1시간동안 사투끝에 9 휴학백수 2018-07-19 1
31612 일반 바이브가 프랑스산이지? 4 ㅇㅇ 163.136 2018-07-19 0
31611 일반 버츄얼링크라고 VR 헤드셋커넥터 공개했다네 ㅇㅇ 218.146 2018-07-19 0
31610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월드 제작 보고 12 THT 125.176 2018-07-19 17
31609 일반 혹시 커미션하는사람들 중에 시포디 다룰줄 아는사람 있니? 4 카디아.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