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에 키넥트 쓰시는분들 계시나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992
  • 2018-06-09 17:23:37
  • 121.150
							

오디세이를 이번에 45만 주고 사왔는데, 댄스방 보니까 갑자기 춤도 추고 싶어서 키넥트 구매를 생각중인데요

바이브 풀바디만큼은 물론 안되겠지만... 쓸만한 수준은 되나요?

土地の空 2018.06.09 17:24:37
춤만춰 풀트래킹 아니더라도 춤추는데 아무도 뭐라하는사람 없어욤;ㅡ; 2018.06.09 17:25:01
ㄴㄴㅅ 풀트래킹 조무사 2018.06.09 17:25:16
Gloryman 정면 아니면 잘 인식 안된다 그래서 나두 고민 중.. 거리도 1.5미터 이상 떨어져야하구 2018.06.09 17:25:33
土地の空 앉거나 누우면 다리 병신됨 그래서 그냥 안쓰는게 나음 2018.06.09 17:27:15
dd 걍바이브가답 1.224 2018.06.09 17:27:39
123 ㄴ 댄스할때는 주로 서있으니까 괜찮을 거 같은데 서있을때 다리랑 허리 동작 추적은 잘 되는 편인가요? 121.150 2018.06.09 17:28:27
土地の空 그런 부분은 트래킹 별 큰 문제 없는데 2018.06.09 17:32:44
土地の空 프로그램이 driver4vr이면은 19유로 쓰면서 트래킹 해야하는데, 무료버전은 시간제가 있음 2018.06.09 17:33:16
123 ㄴ 아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요, 춤추다보면 컨트롤러 추적 끊기는 경우가 많이 생기나요? MR이 카메라 인식범위에서만 조작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예측연산 기능 때문에 범위 벗어나도 빨리 돌아오면 괜찮다고 하던데... 121.150 2018.06.09 17:36:01
土地の空 컨트롤러 같은 경우는 헤드셋에 붙어있는 카메라 범위로 한정이여서 벗어나면 트래킹이 끊김 2018.06.09 17:37:01
土地の空 그리고 만약 키넥트로 풀바디 사용중에 컨트롤러 트래킹이 끊기면 몸이 종잇장처럼 되어버리니 빨리 복구하는게 나을거임 2018.06.09 17:37:33
123 ㄴ MR이 여러모로 한계점이 많네요... 키넥트 v2 이베이에서 9만원짜리 주문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121.150 2018.06.09 17:41:06
土地の空 키넥트만 산다고 해결되는게 아니고, 키넥트가 PC 지원이 되는지를 확인 해야함 2018.06.09 17:42:11
土地の空 키넥트 PC 지원이 안되면 PC 어뎁터를 사야하는데 가격은 2~30달러즈음 할거임 2018.06.09 17:42:29
123 ㄴ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쉽긴 해도 풀바디 선택지가 키넥트밖에 없으니 일단 주문 넣어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5:30
土地の空 나같은 경우는 키넥트 + 어댑터 중고나라에서 15에 건짐 2018.06.09 17:45:43
土地の空 만약 키넥트를 사고 PC에 연결하면 프로그램또 따로 해야하니 driver4vr 대신에 kinect v2 vr프로그램 추 2018.06.09 17:46:51
123 ㄴ 키넥트 v2가 이베이에서 pc 어댑터 포함 9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vr게임갤에서 추천하던데 이걸로 사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22 일반 친추할때 친추해도되냐고 물어보는건 왜그래 4 신ldl 2018-07-18 0
31220 일반 하아.. 양녀들 너무 귀엽다 2 1 59.31 2018-07-18 0
31219 일반 친구없다는거 드립 아닌가 4 NAME_HORANG 2018-07-18 0
31218 일반 근데 갤롬 실존하긴함? 5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7 일반 그러고보면 vrc 세계 존나 좁다...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16 일반 아침점호때 2 러프멜 2018-07-18 0
31215 일반 친구없 다갤에 찡찡거리는놈 = 씹인싸기만충 1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4 일반 부랄챗 찐따 특징 5 ㅇㅇ 120.50 2018-07-18 0
31213 일반 늒네어제 엄청재밋엇어오 3 123 218.52 2018-07-18 0
31212 일반 바다에 사는 파리는? 3 공배기 2018-07-18 0
31211 일반 먼저 말 걸 용기가 없으면 1 ㅇㅇ 113.198 2018-07-18 0
31210 일반 갑자기 눈에 사륜안넣고싶음 6 꿀뚤 2018-07-18 0
31209 일반 msvr 사려는데 6 헤고룬쟈 2018-07-18 0
31206 일반 플탐465 이하는 뉴비임 1 Mutant 2018-07-18 0
31205 일반 아 mmd 맵없으니까 차렷충은 아바타테스트도못하겟네 1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204 일반 갤럼들 말믿으면 안되는 이유 12 BLOCK_B 2018-07-18 7
31203 일반 빨리 베이스스테이션 2.0좀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1 신ldl 2018-07-18 0
31202 일반 핵쟁이 신고 더 확실하게 하는 방법 15 MANKALO 2018-07-18 25
31201 일반 표정 만들기 질문좀 [천유] 2018-07-18 0
31200 일반 근데 바이브 트래커로 성능 어느정도까지 가능함? 3 ㅇㅇ 211.36 2018-07-18 0
31199 일반 어제 이거 춤추던 갤럼 3 치요키 2018-07-18 1
31198 일반 미코랑 그거 하고싶다 5 Mutant 2018-07-18 0
31197 일반 인사하고 사진 같이찍자고하면 거의 응해주던데 1 suikaice 2018-07-18 0
31196 일반 미코가 그 왕왕 거리는 댕댕이임?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195 일반 묵언VR의 마지막보루 5 Luche 2018-07-18 0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31190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너네들 태도 좀 고쳐보려고 적어본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12.170 2018-07-18 8
31189 일반 자주놀던 지인이 요즘 잘 안들어옴 1 ㅇㅇ 223.62 2018-07-18 0
31188 일반 님들 방크기몇나옴 3 Mutant 2018-07-18 0
31187 일반 근데 먼저 자신있게 말걸어봐!이런글이 몇번이나 념글 갈정도면 5 ㅇㅇ 211.33 2018-07-18 0
31186 일반 스토커어플 너무조은거같음 2 ㅇㅇ 223.62 2018-07-18 0
31185 일반 꼭 바이브인감 흠.... 꿀뚤 2018-07-18 0
31184 일반 다이소 vr사봤다 1 BLOCK_B 2018-07-18 0
31183 일반 북유럽애들 많은 월드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82 일반 몇달 전 브얄챗은 진짜 고인물 세상이엇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81 일반 두달전보다 요즘 브얄챗 친구사귀기 힘들어진거 같음 6 아루라테 2018-07-18 0
31180 일반 핀란드 애들은 진짜 너무 노론노론하게 말함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