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에 키넥트 쓰시는분들 계시나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992
  • 2018-06-09 17:23:37
  • 121.150
							

오디세이를 이번에 45만 주고 사왔는데, 댄스방 보니까 갑자기 춤도 추고 싶어서 키넥트 구매를 생각중인데요

바이브 풀바디만큼은 물론 안되겠지만... 쓸만한 수준은 되나요?

土地の空 2018.06.09 17:24:37
춤만춰 풀트래킹 아니더라도 춤추는데 아무도 뭐라하는사람 없어욤;ㅡ; 2018.06.09 17:25:01
ㄴㄴㅅ 풀트래킹 조무사 2018.06.09 17:25:16
Gloryman 정면 아니면 잘 인식 안된다 그래서 나두 고민 중.. 거리도 1.5미터 이상 떨어져야하구 2018.06.09 17:25:33
土地の空 앉거나 누우면 다리 병신됨 그래서 그냥 안쓰는게 나음 2018.06.09 17:27:15
dd 걍바이브가답 1.224 2018.06.09 17:27:39
123 ㄴ 댄스할때는 주로 서있으니까 괜찮을 거 같은데 서있을때 다리랑 허리 동작 추적은 잘 되는 편인가요? 121.150 2018.06.09 17:28:27
土地の空 그런 부분은 트래킹 별 큰 문제 없는데 2018.06.09 17:32:44
土地の空 프로그램이 driver4vr이면은 19유로 쓰면서 트래킹 해야하는데, 무료버전은 시간제가 있음 2018.06.09 17:33:16
123 ㄴ 아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요, 춤추다보면 컨트롤러 추적 끊기는 경우가 많이 생기나요? MR이 카메라 인식범위에서만 조작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예측연산 기능 때문에 범위 벗어나도 빨리 돌아오면 괜찮다고 하던데... 121.150 2018.06.09 17:36:01
土地の空 컨트롤러 같은 경우는 헤드셋에 붙어있는 카메라 범위로 한정이여서 벗어나면 트래킹이 끊김 2018.06.09 17:37:01
土地の空 그리고 만약 키넥트로 풀바디 사용중에 컨트롤러 트래킹이 끊기면 몸이 종잇장처럼 되어버리니 빨리 복구하는게 나을거임 2018.06.09 17:37:33
123 ㄴ MR이 여러모로 한계점이 많네요... 키넥트 v2 이베이에서 9만원짜리 주문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121.150 2018.06.09 17:41:06
土地の空 키넥트만 산다고 해결되는게 아니고, 키넥트가 PC 지원이 되는지를 확인 해야함 2018.06.09 17:42:11
土地の空 키넥트 PC 지원이 안되면 PC 어뎁터를 사야하는데 가격은 2~30달러즈음 할거임 2018.06.09 17:42:29
123 ㄴ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쉽긴 해도 풀바디 선택지가 키넥트밖에 없으니 일단 주문 넣어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5:30
土地の空 나같은 경우는 키넥트 + 어댑터 중고나라에서 15에 건짐 2018.06.09 17:45:43
土地の空 만약 키넥트를 사고 PC에 연결하면 프로그램또 따로 해야하니 driver4vr 대신에 kinect v2 vr프로그램 추 2018.06.09 17:46:51
123 ㄴ 키넥트 v2가 이베이에서 pc 어댑터 포함 9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vr게임갤에서 추천하던데 이걸로 사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451 일반 이 사양이면 VRChat 돌아감?? 10 ㅇㅇ 115.22 2018-07-12 0
29450 일반 귀여우니까 여고생이라니오 1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449 일반 용모단정 중포 2018-07-12 0
29448 일반 약먹을시간이야 ㅇㅇ 114.205 2018-07-12 0
29447 일반 이시간때는 접속하는사람도없고 2 BLOCK_B 2018-07-12 1
29446 일반 아 알겠다 1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5 일반 생선 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4 일반 나는 카와이하다 고로 여중생쨩이다 3 포도초콜렛 2018-07-12 2
29443 일반 아! 통속의 뇌 아시는구나! 꼬마키` 2018-07-12 0
29442 일반 인문학 배우려면 해외로 가자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1 일반 우리가 사실 여고생쟝들이 맞다면?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3
29440 일반 알든 모르든 씹덕이 말하면 씹덕같은거임 5 꼬마키` 2018-07-12 0
29439 일반 제펜슈라인 가는중 3 크퀘허쉴? 2018-07-12 2
29438 일반 통속의 뇌 모르는 사람이 있긴 있구나 4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34 일반 굿모닝 ㅇㅇ 223.39 2018-07-12 0
29433 일반 우리가 사실 여고생쟝이 아니라면? 5 ㅇㅇ 110.70 2018-07-12 4
29432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붉은쐐기해파리 2018-07-12 0
29430 일반 그래서 레플원시대는 언제오는데 2 Mutant 2018-07-12 0
29429 일반 우리가 사실 통속의 뇌라면? 10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2 3
29428 일반 바이브 장점 2 시란 2018-07-12 4
29427 일반 바이브에 오큘컨트롤러 쓰는방법없나 1 꼬마키` 2018-07-12 0
29426 일반 바이브 장점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424 일반 군필 여고생 아조시들 너무 귀여워요 >.< 1 중포 2018-07-12 1
29423 일반 오늘 바이브온다 1 Luche 2018-07-12 0
29422 일반 디스코드 서버 터졌냐 2 빈이쿤 2018-07-12 0
29420 일반 오늘도 같이놀던 친구가 들어오지않는다 3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419 일반 코미숀 얼른 끝나면좋겟다 2 치요키 2018-07-12 0
29418 일반 정신차려 vr챗 애들은 친구가 아니야 5 ㅇㅇ 110.70 2018-07-12 0
29417 일반 진지하게 닉변각 재고 있다 기타빌런 2018-07-12 0
29416 일반 VRChat은 거울만 봐도 재밌어 1 有希 2018-07-12 0
29415 일반 저댄 ONLY 방 좋더라 1 댕타 2018-07-12 0
29414 일반 이정도면 vr챗 접을각 보임? 8 ㅇㅇ 39.7 2018-07-12 0
29413 일반 아니 VRC켜놓고 잠들었어 1 Luche 2018-07-12 0
29412 일반 히든 아바타 찾았는데.. 4 162cm 2018-07-12 2
29411 일반 미코 ㅗㅜㅑ... 5 ㅇㅇ 114.111 2018-07-12 17
29409 일반 표정 뭉개지는데 눈깜박임 때문인가여? 2 ㅇㅇ 223.62 2018-07-12 0
29408 일반 아바타 다른각도에서보면 깨지는거 고칠수있어? AtaGo 2018-07-12 0
29407 일반 화요일에 바이브 주문넣었는데 왜 아직도 문자하나 안오냐 ㅇㅇ 220.74 2018-07-12 0
29406 일반 지금까지 아이트레킹인줄 알았던것이 1 카디아. 2018-07-12 0
29405 일반 미코 버스터는 중지된다 새롭게 프레임부터 제대로 판다 합체로보 2018-07-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