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에 키넥트 쓰시는분들 계시나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992
  • 2018-06-09 17:23:37
  • 121.150
							

오디세이를 이번에 45만 주고 사왔는데, 댄스방 보니까 갑자기 춤도 추고 싶어서 키넥트 구매를 생각중인데요

바이브 풀바디만큼은 물론 안되겠지만... 쓸만한 수준은 되나요?

土地の空 2018.06.09 17:24:37
춤만춰 풀트래킹 아니더라도 춤추는데 아무도 뭐라하는사람 없어욤;ㅡ; 2018.06.09 17:25:01
ㄴㄴㅅ 풀트래킹 조무사 2018.06.09 17:25:16
Gloryman 정면 아니면 잘 인식 안된다 그래서 나두 고민 중.. 거리도 1.5미터 이상 떨어져야하구 2018.06.09 17:25:33
土地の空 앉거나 누우면 다리 병신됨 그래서 그냥 안쓰는게 나음 2018.06.09 17:27:15
dd 걍바이브가답 1.224 2018.06.09 17:27:39
123 ㄴ 댄스할때는 주로 서있으니까 괜찮을 거 같은데 서있을때 다리랑 허리 동작 추적은 잘 되는 편인가요? 121.150 2018.06.09 17:28:27
土地の空 그런 부분은 트래킹 별 큰 문제 없는데 2018.06.09 17:32:44
土地の空 프로그램이 driver4vr이면은 19유로 쓰면서 트래킹 해야하는데, 무료버전은 시간제가 있음 2018.06.09 17:33:16
123 ㄴ 아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요, 춤추다보면 컨트롤러 추적 끊기는 경우가 많이 생기나요? MR이 카메라 인식범위에서만 조작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예측연산 기능 때문에 범위 벗어나도 빨리 돌아오면 괜찮다고 하던데... 121.150 2018.06.09 17:36:01
土地の空 컨트롤러 같은 경우는 헤드셋에 붙어있는 카메라 범위로 한정이여서 벗어나면 트래킹이 끊김 2018.06.09 17:37:01
土地の空 그리고 만약 키넥트로 풀바디 사용중에 컨트롤러 트래킹이 끊기면 몸이 종잇장처럼 되어버리니 빨리 복구하는게 나을거임 2018.06.09 17:37:33
123 ㄴ MR이 여러모로 한계점이 많네요... 키넥트 v2 이베이에서 9만원짜리 주문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121.150 2018.06.09 17:41:06
土地の空 키넥트만 산다고 해결되는게 아니고, 키넥트가 PC 지원이 되는지를 확인 해야함 2018.06.09 17:42:11
土地の空 키넥트 PC 지원이 안되면 PC 어뎁터를 사야하는데 가격은 2~30달러즈음 할거임 2018.06.09 17:42:29
123 ㄴ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쉽긴 해도 풀바디 선택지가 키넥트밖에 없으니 일단 주문 넣어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5:30
土地の空 나같은 경우는 키넥트 + 어댑터 중고나라에서 15에 건짐 2018.06.09 17:45:43
土地の空 만약 키넥트를 사고 PC에 연결하면 프로그램또 따로 해야하니 driver4vr 대신에 kinect v2 vr프로그램 추 2018.06.09 17:46:51
123 ㄴ 키넥트 v2가 이베이에서 pc 어댑터 포함 9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vr게임갤에서 추천하던데 이걸로 사야겠네요 121.150 2018.06.09 17: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822 일반 뼈 지우는 법좀 1 블렌더 175.192 2018-06-11 0
16821 일반 파오후 아바타 어느월드에있는지 알려주라 ㅠㅠ 3 ㅇㅇ 110.35 2018-06-11 0
16818 일반 바이브 1세대를 구매할수 없게된다면 오큘러스밖에 대안이 없는건가 1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1 0
16817 일반 파티클이 이상해 ㅜ 3 Tomo 2018-06-11 0
16816 일반 내가 일반인과 미의 기준이 다른가?? 9 Bunny_Y 121.137 2018-06-11 0
16815 일반 근데 눈깔 하이라이트는 어떻게 넣나요 긴긴 2018-06-11 0
16813 일반 그림 대방출 3 Sing)Hana 2018-06-11 2
16812 일반 HTC바이브 조작하는거 힘들던데 조언좀 2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11 일반 나오늘 vrchat하는데 옷 다벗은 미쿠봄 9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09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 주문했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1 0
16808 일반 이 커여운 공룡아바타를 찾읍니다 3 글긔 2018-06-11 0
16807 일반 공포맵 뭐 할만한 거 있나? 착한사람 2018-06-11 0
16806 일반 아무도 안오니 혼자감 ㅅㅅ momo 125.184 2018-06-11 0
16805 일반 무서운거 보러 가자 내방와 momo 125.184 2018-06-11 0
16804 일반 와칸다 월드 왜이럼?? 3 ㅇㅇ 59.12 2018-06-11 0
16800 일반 마이크 설정좀 도와줘 ㅠㅠ 2018-06-11 0
16799 일반 뱁새들이 진화한다 3 ㅇㅇ 203.90 2018-06-11 1
16798 일반 눈알 흰자는 고쳤는데 이제 눈 하이라이트가 안나옵니다 ㅠㅠ 형님들 도움!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6 일반 형들 유니티에서 아바타에 사운드 넣는거 ㅇㅇ 14.138 2018-06-11 0
16795 일반 만들고 싶은 캐릭터 8 아루라테 2018-06-11 0
16793 일반 밥먹고 피아노 치러 가야디 2 hod28x30 121.142 2018-06-11 0
16792 일반 눈알이 흰자만 나오는데 능력자형님들 도움요! 2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1 일반 현실에서 8비트 썬글쓰면 씹인싸임? 6 ㅇㅇ 183.103 2018-06-11 1
16790 일반 갑자기 왜 마작붐임? 2 ㅇㅇ 220.86 2018-06-11 0
16789 일반 난 어제 마작 같이하던 애 론당해서 털리는거봄 쉔가오랜 117.111 2018-06-11 0
16788 일반 내그림 자체가 눈이 길어서 어쩔수없엉 5 Bunny Y 2018-06-11 2
16787 일반 일본애들 원래 라인 많이보내냐? 3 빅펭귄맨 2018-06-11 0
16785 일반 3D 캐릭터 만들었던거 더올려봄 4 Bunny Y 2018-06-11 0
16784 일반 오늘 마작 하네만 띄운거 9 ㅇㅇ 183.103 2018-06-11 0
16782 일반 바이브 아키하바라에서 팔던데 2 ㅇㅇ 133.14 2018-06-11 0
16780 일반 나그에 VR 챳 궁그매요 15 쓉딱 2018-06-11 0
16779 일반 오큘센서 3개됬다 하벤하이드 2018-06-11 0
16778 일반 현실8비트선글라스 인싸가능하다 1 카랑카람 2018-06-11 1
16774 일반 브이알 시작한지얼마안된 늒네인데오 4 Umikaze 118.33 2018-06-11 0
16772 일반 아니 해결한줄 알았는데아니네 1 빠쓰 2018-06-11 0
16771 일반 내일 시험인데 너무 귀찮다 2 중포 2018-06-11 0
16770 일반 갑자기 엄청 궁금해졌는데 13 Sing)Hana 2018-06-11 0
16768 일반 오류 살려주세료 1 쿄웨이 2018-06-11 0
16767 일반 형들 VR 낀 상태로 보이스 그 키 어떻게 활성화함?? 3 커푸 2018-06-11 0
16766 일반 너넨 왜이리 덜렁거려? 8 Sing)Hana 2018-06-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