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강좌] 간판영상 넣기 (노가다)
글쓴이
ㅇㅂㅇ
추천
18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968
  • 2018-06-09 16:33:47
  • 121.168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7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59

참고하시고

읽어주세요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3D오브젝트 Quad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이와같이 자유롭게 크기를 조절해주세요 그리고 Quad 를 안보이게 설정을 하세요

원하는 짤을 가져옵니다( 이미지로 해야 아바타 넣을수있습니다.  2D스프라이트 와 일반영상 업로드차단되서 안됨)

유니티에서 폴더를 만들어주시고 사진을 넣어줍니다.

Quad 원하는이름으로 변경해주시고 컨트롤+D 하면 생성이됩니다. 거기다 이미지를 장인정신으로 한땀한땀 넣어주세요

애니메이션 적용을 위해 아바타 하나 컨트롤+D 해서 아바타 1를 생성해줍니다. 그리고 컨트롤+6눌러서 애니메이션을 생성해줍니다.

파일을 다 불러옵니다.

시작 지점과 끝지점이 있을텐데요 끝지점을 다 삭제합니다.

삭제후 1프레임씩 체크 해제 를진행합니다( 1프레임 사진1 체크 2프레임 사진 1 체크해제 사진2 체크 식으로반복합니다)

한땀한땀 다하셨으면 이제 원본 영상 시간과 맞춥니다.

그리고 이제 사운드를 추가 하세요(원본아바타에다가 설정해주세요)

적용을 하고

다시 아바타1 해주시고  사운드 추가하시고  싱크 맞추시면 됩니다. 모션 적용 하시면 작동이됩니다.!




음메 ㅋㅋㅋㅋㅋㅋ 이거 따라하는 사람 있으려나 211.211 2018.06.09 16:42:48
아델리펭귄 그림밥 ㅁㅊ ㅋㅋ - dc App 2018.06.09 16:46:50
춤만춰 이런글은 일단 추천 2018.06.09 16:48:57
잉여인간 렉의 주범 222.104 2018.06.09 17:32:52
xx 이걸 누가 따라하나 183.96 2018.06.09 22:41:35
tntnt 저 스킨 마니 봣는데 - dc App 2018.06.10 00:47:58
ㄱㄱㄱ 이거하다 블럭당험. 특히 남미애들 인터넷 개느려서 121.171 2018.07.12 14:2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13 일반 이거 뭐양?? 브알챗에 비트세이버맵도있음? 7 ㅇㅇ 59.12 2018-06-20 0
21212 일반 VRC에서 만난 일본애랑 하루만 만나기로 했다 8 빅펭귄맨 2018-06-20 0
21211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 뭔가요 3 1111111 116.122 2018-06-20 1
21210 일반 이거 커미션 가면 얼마나 나올까 3 ㅇㅇ 203.90 2018-06-20 0
21209 일반 미코 특 7 시란 2018-06-20 4
21208 일반 [움짤]새벽이니까 친구랑 SCP갔음 Tomo 2018-06-20 0
21207 일반 챗린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남한테 "그 사람 여자친구야?" 들어봄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1206 일반 vr 쓰는 게이들 중에 자꾸 화면 멈추는 게이 있냐? 1 ㅇㅇ 27.35 2018-06-20 0
21205 일반 근데 나 미친거같아 커푸 2018-06-20 0
21204 일반 아 개힘들다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1203 일반 카메라 찍는 버튼이 왜케 안눌러지냐.. 커푸 2018-06-20 0
21202 일반 내컴사양인데 vr 돌릴수 있음? ㅇㅇ 121.161 2018-06-20 0
21200 일반 이 영상에 나온 맵 이름이 뭔가요? 1 ddd 175.212 2018-06-20 0
21198 일반 야밤에 저댄햇더니 힘들어 디지겟다 ㅇㅇ 59.152 2018-06-20 0
21197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사람~ 3 ㅇㅇ 125.136 2018-06-20 0
21196 일반 갤럼중에 암령같은놈만남 4 ㅇㅇ 203.90 2018-06-20 0
21195 일반 VR Grimpan Chat Game 3 G군 2018-06-20 0
2119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개병신인듯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93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28 꿀뚤 2018-06-20 15
21192 일반 배 소환하는거 12 ㅇㅇ 121.124 2018-06-20 0
21191 일반 이틀간 너무 뿌듯한 vrc였다 4 오뚜기신 2018-06-20 0
21190 일반 으앙 부이알 사고십당 2018-06-20 0
21189 일반 드디어 화해 시켰다. 3 NAME_HORANG 2018-06-20 0
21188 일반 하나 물어봐도댐?? 왜 그클럽이라고함? 아마존클럽이라고 말못하고 5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87 일반 목요일이다 OXFORD 2018-06-20 0
21186 일반 자기가 만든 아바타 패키지로 어케 변환해? 7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18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처음 할때 들어가는 기본 눈깜박이는건 어떻게 제거함? 2 아루라테 2018-06-20 0
21184 일반 그 클럽 누군 배송개빠르고 누군 몇주동안 못받고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181 일반 스타킹색 바꿀까? 1 ㅇㅇ 180.230 2018-06-20 0
21180 일반 그 클럽 오큘가격 오름 6 공배기 2018-06-20 0
21178 일반 그 클럽 주문상태 뭐뭐있어?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77 일반 이사가면 바이브 사려고 한달 존버 탓는데... ㅇㅇ 223.38 2018-06-20 0
21175 일반 오디세이+바이브 컨트롤러+키넥트 가능? 3 일레임 2018-06-20 0
21174 일반 오디세이 50주고 2 일레임 2018-06-20 0
21173 일반 아 mr왔는데... 11 렄히 218.50 2018-06-20 0
21172 일반 그 클럽 배송현황 어떤식으로 나오냐? 13 ㅇㅇ 121.124 2018-06-20 0
21171 일반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공배기 2018-06-20 0
21169 일반 그 클럽 믿을수없다 5 ㅇㅇ 2018-06-20 0
21168 일반 츄릅츄릅 지럴하는건 왜 하는거냐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7 일반 쉬프트 에프3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