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방에 키넥트 사용 가능?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784
  • 2018-06-09 11:04:28
							

찾아보니깐 방 좁으면 키넥트 쓰기 어려운거 같던데


내방 경계박스가 가로 2.5미터에 세로1.5미터 인데 거기서 키넥트 가능하냐?


방에 정중앙에서만 가능하려나? 그리고 설치할때 키넥트 정면으로 설치하면 됨? 


아조씨도 저스터 댄스방에서 다리 움직이고 싶은 거시다.

착한사람 키넥트 정면으로 설치해야되고 해보니까 키넥트랑 거리 1.5정도는 되야 안튀고 잘됨 2018.06.09 11:05:36
Gloryman 그러냐? 아조씨 월급타면 키넥트 사야겟다 2018.06.09 11:06:45
긴긴 키넥트 V2는 거리 짧아도 몸 전체 인식 잘되더라 2018.06.09 11:4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420 일반 표정이 안사라져 도와줘 5 새로운키 2018-06-10 0
16416 일반 아니 갤 월드 계속 보고있는데 어이없어서 웃기네 ㅋㅋ 8 카디아. 2018-06-10 1
16415 일반 오버라이드 오류인지...질문좀요 11 메로 2018-06-10 0
16414 일반 헤헤 오늘 넘 재밋엇당 ㅇㅇ 221.150 2018-06-10 0
16413 일반 근데 컨셉충 쉴드고 자시고 애초에 그런 자유도땜에 이겜 하는거 아니였나 4 긴긴 2018-06-10 0
16412 일반 중고삐리 영어시간때 모햇노 2 SayYouLikeMe 2018-06-10 0
16411 일반 재팬샤인 오는 여자들은 4 ㅇㅇ 211.63 2018-06-10 0
16410 일반 도움! 급하다 급해! 3 ㅇㅇ 118.222 2018-06-10 0
16407 일반 야심한 새벽에 왠 콜로세움이 3 Ι아이스젤리Ι 2018-06-10 0
16406 일반 스워덴 여자한테 한글 가르치는데... 3 ㅇㅇ 223.33 2018-06-10 0
16405 일반 차렷충 아닌척 하는법없냐 7 ㅇㅇ 211.63 2018-06-10 0
16403 일반 혹시 이누히코 접속중이야? 3 ㅇㅇ 182.209 2018-06-10 0
16402 일반 보이스체인저 쓰면 3 ㅇㅇ 210.126 2018-06-10 0
16400 일반 뭐지시발..? 3 오마에쿠미코 2018-06-10 1
16399 일반 컨셉충 쉴드는 왜 치는거냐 58 dd 121.140 2018-06-10 1
16398 일반 hp mr 샀는데 마이크 내장임??? 5 ㅇㅇ 223.39 2018-06-10 0
16397 일반 mr은 바이브랑 비교해서 나쁜거 뭐뭐있어? 8 162cm 2018-06-10 2
16396 일반 스네일 마커 안되는 이유 찾았다 게임가드改二 2018-06-10 0
16395 일반 나도 외주라도 넣어서 나만의 아바타 만들까 1 SikYU 2018-06-10 0
16393 일반 갤 월드에 있는 디씨로는 글 못씀? 라그네아 2018-06-10 0
16392 일반 혹시닉넴 한글로도 바꿔짐?? 2 오마에쿠미코 2018-06-10 0
16391 일반 머리카락 팔랑팔랑거리는거 어캐하는거야 2 ㅇㅇ 112.184 2018-06-10 0
16390 일반 Hp MR이랑 레노버 MR이랑 차이 많이 날까? 6 dddd 14.47 2018-06-10 0
16389 일반 야 너희들도 거기서 만난애들이 라인아이디 알려달라함? 3 빅펭귄맨 2018-06-10 0
16388 일반 안녕.. 목도리메쉬는 어디다 합쳐야하는거니 3 ㅇㅇ 175.223 2018-06-10 0
16387 일반 오늘도 존내게 춤췄다 2 ㅇㅇ 125.129 2018-06-10 0
16386 일반 빨리 지브리월드 이름 알려조 2 음메 211.211 2018-06-10 0
16385 일반 글고혹시 닉네임은 못바꿈?? 6 오마에쿠미코 2018-06-10 0
16384 일반 빅시스터 질문좀 할께요 2 궁금 39.120 2018-06-10 0
16382 일반 아직도 일하는중 빠쓰 2018-06-10 0
16381 일반 vr챗 해보려고 아바타 적용하는데 플레이타임 부족하면 아바타안댐?? 5 오마에쿠미코 2018-06-10 0
16380 일반 유니티 파일을 블렌더 파일로 다시 바꿀 수 있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10 0
16379 일반 도움좀 주세요. 970 윈도우mr 쓰는데 샘플링 몇해요? 3 ㅇㅇ 223.39 2018-06-10 0
16378 일반 빌런에 어올리는 컨셉은 뭘까 5 ㅇㅇ 203.90 2018-06-10 0
16377 일반 시발 내일 왜 출근이야 4 아야세쨔응 2018-06-10 0
16376 일반 음료의 맵탐방 이번에 소개할 맵 티저(지브리 월드) 4 음료 2018-06-10 1
16374 일반 자캐를 처음부터 만드려면 어떻게해야함??? 4 빙빙 122.37 2018-06-10 0
16373 일반 지브리월드 어케가는거임? 1 울테 2018-06-10 0
16372 일반 프레젠테이션에서 왜 이런거 그리냐... ㅇㅇ 220.78 2018-06-10 0
16370 일반 오늘 일본 지인이랑 곤육몬 쓰고 다닌 후기 2 ㅇㅇ 222.119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