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 모델러 잘아는 사람 있음?
글쓴이
JJY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739
  • 2018-06-09 09:19:04
							

닉언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유명하신분들 같으니 일단할게요 문제되면 자삭함


저번주에 프렌드 따라갔다가 키츠네츠키라는 사람을 만나게되서 친추도하고 그랬는데

오늘 그 분 따라가보니 노라캣이라는 사람이 와있었음 처음에 그냥 같이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일본인들 좀 오더니 무슨 아이돌 만난거 마냥 좋아 죽을려는거임

혼자 ??하고 있다가 뭔가 유명인인거 같아서 친추걸어도되냐고 묻고 프랜드 맺으니까 주변애들이 "저도!저도!"하면서 너도나도 친추걸더라고

애들 전부 사진찍고 있길래 나도 옆에서 같이 찍었음 그리고 이후에 키츠네츠키 이분도 따로 방파서 가셨길래 따라가니까 주위 반응이 유명인같아보이더라고

아는사람 있음?

MANKALO 키츠네츠키는 몰라도 노라캣은 버츄얼 유튜버중에서는 사천왕 아래쯤 느낌 2018.06.09 09:19:54
JJY 버츄얼 유투버임? ㄷㄷ 2018.06.09 09:20:43
MANKALO https://www.youtube.com/channel/UC3iwL9Yz8LcKkJsnLPevOTQ 구독자 8만명 2018.06.09 09:22:01
JJY 4천왕도 있음? 2018.06.09 09:25:10
MANKALO 사천왕이 노쟈로리 미라이아카리 카구야루나 그리고 두 명 더 있었는데. 5명인데 사천왕이라고 불림 2018.06.09 09:27:40
JJY 아 노쟈로리면 네코마스? 그분은 한번 만난적 있음 2018.06.09 09:28:30
JJY 나머지는 만난적 없는듯 2018.06.09 09:28:44
JJY 키츠네츠키는 오우카미코 모델 원작자인듯 2018.06.09 09:33:14
ㅇㅇ 오카미코 모델러임 ㅇㅇ 117.111 2018.06.09 09:36:30
시마다아리스 유명함 졸라게 유명해 일본에서 - dc App 2018.06.09 09:48:30
G군 키츠네츠키 - 오우카미코 모델러 2018.06.09 10:4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21 일반 방이정도 사이즈인데 키넥트 사도 되나요? 7 NAME_HORANG 2018-07-26 0
34119 일반 본이없는 옷은 못입히나 ㅇㅇ 221.158 2018-07-26 0
34118 일반 진짜좀 도와주셈ㅠㅠ 2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17 일반 베라 이가격이면 먹을만하냐? 4 그로자 2018-07-26 0
34115 일반 요즘 바이브 프로가 탐나네요 ㅠ 1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14 일반 휴가 복귀한다아아아 3 ㅇㅇ 1.224 2018-07-26 0
34113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 2 ㅇㅇ 210.101 2018-07-26 0
34112 일반 트래커 재고 다 떨어졌데.. 8 Gloryman 2018-07-26 0
34111 일반 가끔 스샷 보면 몸만 둥둥 떠다니는 것들 있던데 뭐야? 7 ㅇㅇ 175.211 2018-07-26 0
34110 일반 귀여운 2 휴학백수 2018-07-26 1
34108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하는지 아는갤럼..? 3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07 일반 드디어 나도 트래커 살 수있겟다 6 Gloryman 2018-07-26 0
34106 일반 본체에 USB 3.0 박을수록 전력공급이 떨어져? 6 ㅇㅇ 211.36 2018-07-26 0
34104 일반 usb 멀티탭 하나쯤 사도 괜찮겟네 7 Gloryman 2018-07-26 0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095 일반 월드 퍼블릭 안하고 계속 개발중인 상태로는 아예 못감? 2 ㅇㅇ 73.111 2018-07-26 0
3409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달 줄 아시는 분ㅠ 2 ㅇㅇ 76.71 2018-07-26 0
3409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6 5
34092 일반 이게 매진됐다는 표시로 알고있는데 2 suikaice 2018-07-26 0
34091 일반 트래커 아직있는데? 1 dd 39.7 2018-07-26 0
34090 일반 대회영상재밌네 1 꿀뚤 2018-07-26 0
34089 일반 발판장비가 궁금하다는 갤러가 있어서 함께 알아보자 3 아루라테 2018-07-26 0
34088 일반 트래커 매진이고 오디오스트랩 입고네 ㅋㅋ suikaice 2018-07-26 0
34087 일반 트레커 달은 이후로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거같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086 일반 VR 장비에서 발판? 같은거 있지않냐 15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3408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6 쉔가오랜 121.163 2018-07-26 0
34084 일반 어제 신나게 보빔하고 오늘 싱글벙글하면서 영상 옮겼는데 ㅇㅇ 211.246 2018-07-26 0
34083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사람 없냐 2 늉슝 121.183 2018-07-26 0
34082 일반 서버 터졌다 3 ㅇㅇ 221.164 2018-07-26 1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34078 일반 음 별루같은데 8 Luche 2018-07-26 0
34077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던 해외 사이트 주소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8 NAME_HORANG 2018-07-26 1
34076 일반 훼넥 보빔 취한다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5 일반 생각해보니 풀트래킹은 유사 TS아님?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