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usb포트 파란샥이면 3.0아님?
글쓴이
아리수챤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285
  • 2018-06-08 10:47:29
							

왜 씨발 안돼냐?

- dc official App
ㅇㅇ 전원이라던가...전원이라던가... - dc App 39.7 2018.06.08 10:47:52
ㅇㅇ 메인보드에 usb 3.0 케이블이 껴져있는지 확인을 해봐 195.210 2018.06.08 10:49:25
ㅇㅇ 사실 usb 2.0 포트로 연결되있는거아니야? 195.210 2018.06.08 10:49:41
아리수챤 몰라 파란구녕에다 넣었는데 3.0에 안넣었다 뜸 - dc App 2018.06.08 10:50:07
ㅇㅇ 아니 컴퓨터 케이스에 usb 3.0 케이블이 메인보드에 연결되있는지를 확인해보라고. 애초부터 메인보드에 3.0 케이블이 연결 안됬으면 케이스 전면에 있는 파란구녕에다 넣어도 무쓸모임. 195.210 2018.06.08 10:51:14
아리수챤 케이스 후면에다 넣었는데 그럼 메인보드에다 직빵으로 들어간거 아님? - dc App 2018.06.08 10:52:12
ㅇㅇ 케이스 뒷면에 파란구녕이 있다고??????? ?????? 195.210 2018.06.08 10:53:47
아리수챤 ㅇㅇ - dc App 2018.06.08 10:53:50
ㅇㅇ 니 메인보드 모델명이 뭐야 195.210 2018.06.08 10:54:35
아리수챤 B75M-D3H - dc App 2018.06.08 10:55:01
ㅇㅇ 아 후면에 포트 2개있는 제품이구나 근데 증상이 걍 usb 자체가 인식이 안되는거임??? 195.210 2018.06.08 10:57:30
아리수챤 ㄴㄴ 인식은 돼는데 끼우고 나오는 창에서 3.0에 연결 안됐다함 - dc App 2018.06.08 10:58:26
ㅇㅇ 그거 파워 부족이라던데 115.143 2018.06.08 11:16:15
ㅇㅇ 3.0 인터페이스가 파워 29mA이상인가 되어야 인식을 하는데 3.0이라고 해놓고 파워 부족한 메인보드가 있다더라 그건 메인보드 바꿔야지 방법 없다고 하던데 115.143 2018.06.08 11:16:32
ㅇㅇ 글 찾아서 주고 싶긴 한데 그건 알아서 검색해봐 115.143 2018.06.08 11:16:45
ㅇㅇ 재수 없으면 메인보드 USB가 3.0 B type일 수도 있다 A랑 C만 연결됨 115.143 2018.06.08 11:18:04
게임가드改二 보드 가압전압을 살짝 올려보는걸로 해결볼수있긴한데 존나위험해서 권장하지않음 - dc App 2018.06.08 11:20:44
러닝머신러닝 메인보드 드라이버나 재설치해봐 218.156 2018.06.08 11:32:07
러닝머신러닝 usb포트 고장잘나서 인식 안되면 불량임 218.156 2018.06.08 11:3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717 일반 형들 헤드셋이 추적되지 않는다는데 뭔소리임?? 2 커푸 2018-06-11 0
16716 일반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고양이 어느월드에있음? ㅇㅇ 175.223 2018-06-11 0
16715 일반 바이브 1세대 재판매 가능성... 3 히토리봇치 106.102 2018-06-11 0
16714 일반 아나 미친 현실세계에서도 손흔들었다 12 지나가던얼굴 2018-06-11 3
16712 일반 애니메이션은 몇분이든 제한없냐 8 아야세쨔응 2018-06-11 0
16711 일반 유니티에서 텍스쳐 넣는데 꼬리폴리곤 추가한 이후로 텍스쳐가 꼬리에만ㅠㅠㅠ 1 ㅇㅇ 59.15 2018-06-11 0
16710 일반 외국인들 한글 생각보다 알아보더라 4 ㅇㅇ 223.38 2018-06-11 0
16707 일반 형들 스팀VR 실행했는데 뭔 패치하다가 1 커푸 2018-06-11 0
16706 일반 블렌더 인터페이스 삼디맥스랑 많이 다르냐 5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705 일반 고독한 탐방가는 탐방말고 뭘해야 재밌을까? 6 LiFe 2018-06-11 0
16704 일반 가상현실 개씹노잼 2 아리수챤 2018-06-11 1
16702 일반 근데 남캐면 브이알해도 아웃임? 9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701 일반 크기 작은 캐릭터들은 스케일 몇임?? 4 쿄웨이 2018-06-11 0
16697 일반 인방보면 느끼는건데 6 피냐타 2018-06-11 0
16696 일반 어떻게하면 묵언수행을 더 재미나게 할 수 있을까 6 ㅇㅇ 223.38 2018-06-11 0
16694 일반 어제자 vrchat 3 하벤하이드 2018-06-11 0
16693 일반 복셀 아바타 만들었다 7 쿄웨이 2018-06-11 3
16691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 아이콘 이리 누워있는데 뭔지 아시는분?? 4 ㅇㅇ 2018-06-11 0
16689 일반 브알챗하면서 이상한 취향 생김 2 ㅇㅇ 175.223 2018-06-11 0
16688 일반 vr챗에서 꼴리는 목소리 유형 4 ㅇㅇ 122.35 2018-06-11 0
16687 일반 이모트 질문잇서요 ㅇㅇ 113.198 2018-06-11 0
16686 일반 mr 컨트롤러 조작법이 뭐임? 1 ㅇㅇ 59.152 2018-06-11 0
16685 일반 블랜더택스쳐 고수님들ㅠㅠㅠ 3 오잉 2018-06-11 0
16684 일반 일본인 여자만 보면 성회롱 거는애들 겁나 많네 ㄷㄷ 12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683 일반 이거 모델 몸속은 어케지워야되는거야? 3 ㅇㅇ 223.194 2018-06-11 0
16681 일반 방금 컨트롤러 찡찡이 해결햇다 씨발 dd 59.152 2018-06-11 0
16680 일반 뭐하지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678 일반 소환시킨 모델 걷게 하는 애니메이션 설정이 뭐예요? 4 NAME_HORANG 2018-06-11 0
16677 일반 아 베이스스테이션 박을곳이 없는데.. 2 커푸 2018-06-11 0
16676 일반 블렌더 질문 4 쿄웨이 2018-06-11 0
16675 일반 이제 짜증난다 5 ㅇㅇ 175.223 2018-06-11 0
16674 일반 vrchat 와이파이로 하는 사람? 10 라그네아 2018-06-11 0
16673 일반 난왜 카메라 안따라옴?? 5 ㅇㅇ 121.184 2018-06-11 0
16671 일반 여기 캐릭터도 커미션 받냐?ㅋㅋㅋㅋ 11 Bunny Y 2018-06-11 2
16669 일반 키넥트 안쓰던거 다시 꺼내보니까 껏다켜졌다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11 0
16668 일반 님들 피아노칠때 음 사이사이에 4 프레니아 218.156 2018-06-11 0
16666 일반 어제 시부야맵에서 알몸아바타 돌아다니던데 3 유라유라 2018-06-11 0
16665 일반 유튜브영상 누가정리해주면[좋겠다] 3 G군 2018-06-11 0
16664 일반 [팁] 전자피아노 키 매핑으로 손쉽게 피아노를 연주하는 방법 26 _감자 2018-06-11 21
16663 일반 오큘러스 고는 쓰는사람있냐 3 아신밀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