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차 VRChat갤러리 정모 알림
글쓴이
MANKALO
추천
11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092
  • 2018-06-08 05:35:13
							



일시 : 2018년 6월9일 오후 9시부터 질릴때까지

장소 : VRChat 마이너 갤러리 월드(메인방은 내가 여는 프렌즈+, 렉 심한사람은 퍼블릭 등으로 대피소 만들어서 이동하셈)

오는법 : 덧글로 자원봉사자 지원하는 애들 친추한 뒤 따라들어오면 됨.


자원봉사자 하는 일 : 그냥 애들 친추받아주고 데리고오면 됨. 컴사양은 1060 6gb이상이 그나마 잘 할듯

자원봉사자 신청법 : 덧글에 [자원봉사자]닉네임 이렇게 '만' 달면 됨. 다른거 달 필요 없음. 그러면 내가 직접 친추할 것. 선착순 10명.


렉걸리거나 하면 알아서 퍼블릭으로 도망치면 된다.

타나토스시스템 6/9라니 너무 야하네요;;; 2018.06.08 05:35:46
꿀뚤 2018.06.08 05:36:46
G군 [자원봉사자]sasayaku_gkun Whisper Sheep 2018.06.08 05:37:28
G군 뒤에 위스퍼어쩌고빼고 Whisper Sheep 2018.06.08 05:37:42
코우 [자원봉사자]Kou_ 2018.06.08 05:38:27
음료 2018.06.08 05:40:33
크퀘허쉴? [원자분살자]karasbar - dc App 2018.06.08 05:40:37
음료 2018.06.08 05:40:59
Block 전체공개는 아직 아닌감? 2018.06.08 05:45:02
공배기 늦게여네.. - dc App 2018.06.08 05:45:31
MANKALO ㄴ내일 퍼블릭 열리는 기념으로 하는거임. 프렌즈+로 여는 방은 다이나믹본 넣은 리본 있어서 그거 커팅식 하는거고 2018.06.08 05:45:39
공배기 자원봉사자 공배기 ^^ - dc App 2018.06.08 05:46:42
너숙청 [자원봉사자] yajang310 2018.06.08 05:55:10
Seolmyu [자원봉사자] Seolmyu 2018.06.08 06:02:37
Seolmyu 1050 4GB긴 한데 뭐 잘 되니까 상관 없겠지 2018.06.08 06:02:58
글긔 가면 렉만 쥰내 걸린다 ㄹㅇ;; 2018.06.08 06:14:26
키라라카 [자원봉사자] kiraraka 2018.06.08 06:15:18
Seal [자원봉사자] Lakenls 전1070ti입니돠 2018.06.08 06:16:40
Block 렉이얼마나 심하길래 대피소까지 잇지 일단 다른맵에서 렉걸려서 못하겠는적은 없는데 가도돼나 2018.06.08 06:18:22
김끄리 (자원봉사자)김끄리 2018.06.08 06:23:06
momo 가고 싶지만 컴사양이 ㅂㄷㅂㄷ하당 223.39 2018.06.08 06:30:02
MANKALO 월드 자체렉은 거의 없음. 월드 자체는 가벼운 편인데 사람이 많아지면 아무리 가벼워도 렉걸리더라고 2018.06.08 06:31:23
주드래곤 가상정모 ㄷㄷ 2018.06.08 07:31:16
ㅇㅇ 이번 정모는 간다 223.33 2018.06.08 07:36:15
Gloryman 오 드디어 커팅식도 하는거임? 2018.06.08 07:37:03
음메 브이알 사면 가는것이에오 - dc App 211.211 2018.06.08 07:45:44
티피 오 이번엔한번가봐야지 2018.06.08 09:04:44
ㅁㄴㅇㄴㅁㅇ 마카롱님 캐릭터 귀여워여 121.173 2018.06.08 09:10:24
ㅇㅇ 오 또 정모하냐? 나도 간다 114.207 2018.06.08 09:24:08
전설속한국 [지원봉사자] 전설속한국 125.180 2018.06.08 09:35:36
댕타 구칠따리도 가능할려나 2018.06.08 09:46:57
Sing)Hana (봉 라이언) kor hana 2018.06.08 10:06:16
xegns [자원봉사자] xegns 118.43 2018.06.08 10:28:21
Lydie [ResourcePoleLion]Nickname 2018.06.08 12:08:32
tntnt 띠용;; 찐따는 친구없어서 못들가나요? - dc App 2018.06.08 13:14:02
착한사람 ㄴ 자원봉사자들 친추걸고 들어오라고 봉사자들 있는 거 아님?? 2018.06.09 02:11:13
아보 차렷충도 가도 되는것입미까 223.62 2018.06.09 03:51:44
메타스코어 암나와도 된다 단, 사람 미어터져서 렉 오져서 컴안좋으면 대피소가야함 2018.06.09 05:43:53
멜론라떼 나도 가서 떠들떠들 할까 2018.06.09 06:36:24
쓉딱 이게 모야? 2018.06.09 06:38:28
MANKALO ㄴ가상정모, 자원봉사자 친추하고 다같이 월드 모여서 노는거임 2018.06.09 06:42:31
춤만춰 렉이나 없음 좋겠는데;;; 프레임 한자리수 구경함ㅋ 2018.06.09 06:4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674 일반 지금 니어 오토마타 꽃방인데 중국인들 존나 웃기네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73 일반 vrchat 풀옵가능? 6 ㅇㅇ 211.63 2018-06-09 0
15672 일반 갤에서 그린 그림 서로 다르게보이나보네 2 댕타 2018-06-09 1
1567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좀 이쁠까 착한사람 2018-06-09 0
15670 일반 새끈한 여고생 1 tntnt 2018-06-09 2
15669 일반 최근검색어 ㅁㅌㅊ 4 Sing)Hana 2018-06-09 1
15668 일반 뭔데 1060 1분에 한개씩올라오냐 3 ㅇㅇ 211.63 2018-06-09 0
15667 일반 근데 니네들이 말하는 1060이고 그거는 어디서 봐 6 피냐타 2018-06-09 0
15665 일반 VR챗 동작같은거 어캐하는거죠? 8 ddd 118.43 2018-06-09 0
1566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너숙청 2018-06-09 0
15663 일반 저댄 트래커 없어도 할만함?? 5 ㅇㅇ 211.231 2018-06-09 0
15661 일반 토카 널린재료로 올린거 모른 흑우도있었노? 4 ㅇㅇ 125.134 2018-06-09 0
15660 일반 비트세이버가 뭔가 했는데 찾아보니까 디게 재밌겠는데? 3 LiFe 2018-06-09 0
15659 일반 타뷸라의 늑대할사람 모집해보자 7 ㅇㅇ 183.103 2018-06-09 0
15657 일반 토가아바타 중에 관 달린거 저작권 문제 생겼네 13 새로운키 2018-06-09 2
15656 일반 하..일하기 존나 귀찮다. 4 빠쓰 2018-06-09 0
15655 일반 본이 오브젝트처럼보이는건 어떡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09 0
15654 일반 조조 더월드 쓰는거 어디서본거같은데 4 ㅇㅇ 211.63 2018-06-09 0
15653 일반 아 1:1 질문노예 구합니다 글긔 2018-06-09 0
15652 일반 도히도히뭐하는 애야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651 일반 쓉딱이.. 모델 깎는다.. 15 쓉딱 2018-06-09 11
15650 일반 가상월드 정말 가능하면 거기서 살고싶다 1 돈테크만 2018-06-09 0
15649 일반 혹시 월드 만들 줄 아는 사람 있나 1 ㅇㅇ 115.143 2018-06-09 0
15648 일반 립모션 오늘 마스터한다 ㅅㅂ 9 너숙청 2018-06-09 0
15647 일반 요즘들어 광고글이 뭐이리 범람함 3 MANKALO 2018-06-09 0
15646 일반 지금 코리아 신사에 여자 존나많닼ㅋㅋㅋㅋ 7 ㅇㅇ 223.39 2018-06-09 0
15645 일반 이래서 폴리스 미코 폴리스 미코 하는 구나+ 3 ㅇㅇ 115.143 2018-06-09 0
15644 일반 초밥 먹고싶다 5 음메 211.211 2018-06-09 0
15643 일반 타뷸라의 늑대 하고싶다 4 ㅇㅇ 183.103 2018-06-09 0
15640 일반 그럼 미코그려진 샌드백으로 해야하나 3 아델리펭귄 2018-06-09 0
15638 일반 중고거래 존예녀 만남; 10 ㅇㅇ 211.63 2018-06-09 1
15635 일반 바이브회색으로깜빡거리는거 어찌없애? 1 ㅇㅇ 121.143 2018-06-09 0
15634 일반 유니티 질문이여!!! 보라색으로 보여여 2 ㅂㅂ 74.105 2018-06-09 0
15633 일반 아 컨트롤러 무섭다 3 돈테크만 2018-06-09 0
15632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보임? 2 ㅇㅇ 125.184 2018-06-09 0
15631 일반 다들 차타고 어디가시나.. NAME_HORANG 2018-06-09 0
15630 일반 이거 같이움직이는거 못하게 하고싶은데 어떡해야하나여 3 ㅇㅇ 220.126 2018-06-09 0
15629 일반 오늘 진짜 후덥지근하다 메타스코어 2018-06-09 0
15628 일반 MR+키넥트에 DRIVER4VR 까지 샀는데 왜이리 팅기지 ㄷㄷ 2 asgrgf 2018-06-09 0
15627 일반 구멍났는대 땜빵하는 법좀;; 4 글긔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