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캐'라는걸 가지고 있는사람들이 부럽다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025
  • 2018-06-08 03:16:44
							


그냥...부러워서...

독창성 창의성같은거 해본적이 있나 싶을정도로

내인생에 그런 기억은없네

ㅇㅇ ㅠㅠㅠ - dc App 39.7 2018.06.08 03:17:44
카디아. 이 기회에 한번 만들어봐 만들기 되게 쉬워 2018.06.08 03:18:03
G군 2018.06.08 03:18:08
카디아. 자기가 좋아하는거만 챱챱챱 넣어서 섞으면 짜잔 인걸 2018.06.08 03:18:23
김끄리 그런 창의성 아이디어가 없다고... 2018.06.08 03:18:27
김끄리 그런 파츠합치는듯한거 말고말야 2018.06.08 03:19:18
NAME_HORANG 사실 자캐라고 해도 오리지날이라고 하기에는 좀 2018.06.08 03:20:09
카디아. 자캐가 오리지널 아니야 ..? 2018.06.08 03:20:25
김끄리 자캐면 오리지날이지... 2018.06.08 03:20:49
흑우 여기 갤러들은 개조 아바타를 자캐라고 부른다는게 함정임 211.36 2018.06.08 03:22:38
흑우 그런걸 자캐라고 부르지말고 키메라라고 불러야함 211.36 2018.06.08 03:24:25
흑우 아 말잘못함... 자케가 아닌 오리지널이라고 적어야하는데 211.36 2018.06.08 03:27:43
Jatking 파츠만 합쳐도 윾쾌한게 탄생하지 2018.06.08 03:27:43
LiFe 이미 어딘가에 존재할법한 특징들이나 옷들을 스까넣은거라 완전 오리지널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하지만 흠.. - dc App 2018.06.08 03:47:02
카디아. 이미 다른그림들 많이보고 게다가 이미 캐릭터는 나올대로 전부 나와버렸는데 그부분은 어쩔수가 없는부분이지 ㅋㅋ; 2018.06.08 03:48:59
ㅇㅇ 자캐업는찐다라 미코쓰는거에요 121.136 2018.06.08 04:29:29
히토리봇치 솔직히 자캐도 돈만 많으면 해결되는 거시야요... 그림댕이한테 원하는 자캐 그려달라하고 모델 커미션전문한테 mmd모델로 만들어달라하면되고 vrchat모델러한테 이것저것해달라고 하면 끝 211.36 2018.06.08 05:47:33
김끄리 ㄴ무슨 아이디어가잇어야 발주를넣지...암것도없이 그게되나... 2018.06.08 05:4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05 일반 유니티 질문있는데 좀 도와주실분 있나요... 3 ㅇㅇ 223.39 2018-07-17 0
30904 일반 오 시발 블렌더 플러그인 기모찌 3 메롬 2018-07-17 0
30903 일반 오늘 스웨덴 친구랑 핀란드 친구에게 한국어를 가르쳤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7 1
30902 일반 오늘의 저스트댄스 추천곡 3 Luche 2018-07-17 0
30901 일반 베이스2 트래커3 추가로달면 씨퓨 더먹겠지? 9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00 일반 만들고있는 보드게임에서 동기화 테스트가 필요한데 5 ㅇㅇ 221.164 2018-07-17 0
30899 일반 궁금한게 키스하려고 하는 얘들은 어떤 정신상태임? 7 ㅇㅇ 114.200 2018-07-17 2
30898 일반 아마존에서 mr 30 안으로 살수있나 1 퓨즈집속탄 2018-07-17 0
30897 일반 쿠웨이트 친구한테 감동받음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7 0
30895 일반 바이브 사고싶은데 1 퓨즈집속탄 2018-07-17 0
30893 일반 갤에서 내모습 찍힌거보면 기분조음 3 댕타 2018-07-17 0
30892 일반 전자공 대학원생)) 바이브트래커 단돈 60달러로 직접 만들어보자! (1) 4 ㅇㅇ 175.223 2018-07-17 1
30891 일반 바이브 트레커랑 해서 파는분없나 5 ㅇㅅ 1.246 2018-07-17 0
30888 일반 분홍색 우울한 미코에 울음소리 넣고싶다 ㅇㅇ 114.200 2018-07-17 0
30887 일반 브알챗 유투버는 양산형 자쿠처럼 많은데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7 0
30886 일반 처음부터 바이브 풀트래킹으로 스타트 하면 재밌음 7 포도초콜렛 2018-07-17 2
30885 일반 mr 오른쪽 컨트롤러 사실분 1 4Mini 220.93 2018-07-17 0
30884 일반 델바이저 중고판당 29만 합체로보 2018-07-17 0
30882 일반 오큘은 트래커 진짜 안나오나 1 162cm 2018-07-17 0
30881 일반 데스건 박제해도되나 2 dd 211.33 2018-07-17 0
30880 일반 갤러들보니까 오큘사면 결국 바이브로 넘어가는거같네 2 울테 2018-07-17 0
30879 일반 아씨 오큘 이제까지 쉴드쳐왔지만 개짜증나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7 0
30878 일반 mr 높이 설정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1 ㅇㅇ 112.152 2018-07-17 0
30877 일반 제이씨현에서 연락옴 5 게럴드 2018-07-17 0
30876 일반 VR챗 시작한후 지금까지 13 Luche 2018-07-17 19
30874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병신상은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871 일반 님들 mr 배터리 덮개 잘 열림? 4 ㅇㅇ 1.241 2018-07-17 0
30870 일반 VR 안킨지 4일째 Lakenls 2018-07-17 1
30869 일반 아마존 질문 3 오링. 2018-07-17 0
30867 일반 손에다가 애니메이션 3초짜리 넣으면 동작하고 손고장나던데 6 림크 2018-07-17 0
30866 일반 유니티 처음해봤음 2 울테 2018-07-17 0
30865 일반 후원 또 들어왔다. 4 MANKALO 2018-07-17 1
30864 일반 트래커 허리에달고 앉으면 어케되요? 5 ㅇㅇㅇ 175.223 2018-07-17 0
30863 일반 준비만전!!!!!!!!!!!!!!!!!!! 2 하피핏 2018-07-17 0
30862 일반 블렌더 데시메 vs 유니티 데시메 4 ㅇㅇ 70.48 2018-07-17 0
30861 일반 트래커 5일차 3 Luche 2018-07-17 0
30860 일반 왕왕 1 빅젖사랑꾼 2018-07-17 0
30859 일반 미코 아바타 만들때 2 ㅇㅇ 70.48 2018-07-17 0
30858 일반 vr챗 처음 시작해보고 싶은데 그냥 집가서 스팀깔면되나요?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857 일반 트래커도 매진되면 매나 헤드셋처럼 한달씩 기다려야댐?? 7 ㅇㅇ 175.223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