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캐'라는걸 가지고 있는사람들이 부럽다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5025
  • 2018-06-08 03:16:44
							


그냥...부러워서...

독창성 창의성같은거 해본적이 있나 싶을정도로

내인생에 그런 기억은없네

ㅇㅇ ㅠㅠㅠ - dc App 39.7 2018.06.08 03:17:44
카디아. 이 기회에 한번 만들어봐 만들기 되게 쉬워 2018.06.08 03:18:03
G군 2018.06.08 03:18:08
카디아. 자기가 좋아하는거만 챱챱챱 넣어서 섞으면 짜잔 인걸 2018.06.08 03:18:23
김끄리 그런 창의성 아이디어가 없다고... 2018.06.08 03:18:27
김끄리 그런 파츠합치는듯한거 말고말야 2018.06.08 03:19:18
NAME_HORANG 사실 자캐라고 해도 오리지날이라고 하기에는 좀 2018.06.08 03:20:09
카디아. 자캐가 오리지널 아니야 ..? 2018.06.08 03:20:25
김끄리 자캐면 오리지날이지... 2018.06.08 03:20:49
흑우 여기 갤러들은 개조 아바타를 자캐라고 부른다는게 함정임 211.36 2018.06.08 03:22:38
흑우 그런걸 자캐라고 부르지말고 키메라라고 불러야함 211.36 2018.06.08 03:24:25
흑우 아 말잘못함... 자케가 아닌 오리지널이라고 적어야하는데 211.36 2018.06.08 03:27:43
Jatking 파츠만 합쳐도 윾쾌한게 탄생하지 2018.06.08 03:27:43
LiFe 이미 어딘가에 존재할법한 특징들이나 옷들을 스까넣은거라 완전 오리지널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하지만 흠.. - dc App 2018.06.08 03:47:02
카디아. 이미 다른그림들 많이보고 게다가 이미 캐릭터는 나올대로 전부 나와버렸는데 그부분은 어쩔수가 없는부분이지 ㅋㅋ; 2018.06.08 03:48:59
ㅇㅇ 자캐업는찐다라 미코쓰는거에요 121.136 2018.06.08 04:29:29
히토리봇치 솔직히 자캐도 돈만 많으면 해결되는 거시야요... 그림댕이한테 원하는 자캐 그려달라하고 모델 커미션전문한테 mmd모델로 만들어달라하면되고 vrchat모델러한테 이것저것해달라고 하면 끝 211.36 2018.06.08 05:47:33
김끄리 ㄴ무슨 아이디어가잇어야 발주를넣지...암것도없이 그게되나... 2018.06.08 05:4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32 일반 근데 차렷 묵언으로 사람들하고 친해지는거 십가능임?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331 일반 시비충 무료 커미션 해준다 6 메모장 223.33 2018-07-18 4
31330 일반 가면라이더가 재밌냐? 4 Mutant 2018-07-18 0
31328 일반 묵언차렷충도 손쉽게 주목을 끌고 친구할 사람을 구해 보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327 일반 아는분이 바이브를 사셨는데 3 ㅁㄴㅇㄹ 1.248 2018-07-18 0
31326 일반 노래방월드 다좋은데 음정조절안되서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25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했다 dd 59.152 2018-07-18 0
31324 일반 친구커미션을 재칠 획기적인 사업이 떠올랐다 3 카디아. 2018-07-18 1
31323 일반 본인어재 인스타 해킹당해서 개쪽팔림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