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압타 제작 늅늅이들은 에셋스토어를 활용해보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55
  • 2018-06-08 01:18:35
  • 121.183
							

오른쪽 위에 메뉴창들중에 윈도우 열면 에셋스토어 찾을수 있으니 필요한 모델 기능 등등 있는데 쓰면 좋다. 딱히 글쓴사람이 없어서 모르는 뉴비도 있을수도 있으니 저녁에 퇴근하고 사진첨부해서 상세설명글 올려봄

Jatking 에셋스토어 유료에셋 쓸만한거많지 2018.06.08 01:19:25
강나다 에셋스토어에 40달러 쉐이더 좋아보이던데........ 116.46 2018.06.08 01:20:29
BEll 에셋 괜찮은것들 추천도 같이써주라 - dc App 2018.06.08 01:22:01
Jatking 다이나믹본 머슬에디터 2018.06.08 01:23:17
NAME_HORANG 머슬에디터 가지고 싶다.... 2018.06.08 01: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489 일반 곤육몬 아이디어 이건 어떠냐 2 긴긴 2018-06-10 0
16487 일반 곤육몬 재밌는거 생각남 2 ㅇㅇ 110.70 2018-06-10 0
16486 일반 바이브는 트래커 강제 존버인데 시불... 2 아야세쨔응 2018-06-10 0
16484 일반 벌써 3쓰레기달성했네 ㅅㅂ 2 HecK 2018-06-10 0
16483 일반 바이브 오디오 뭐시기 4 ㅇㅇ 110.70 2018-06-10 0
16481 일반 내 눈이 삐었나. 바이브 네이ㅂ 랑 다나ㅇ에서 80~100으로나옴 4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0 0
16479 일반 오늘도 열심히 했다 .. 3 카디아. 2018-06-10 0
16477 일반 셀카 찍는법 드디어 알았다 3 ㅇㅇ 175.223 2018-06-10 0
16476 일반 블렌더 키프레임은 넣고 그냥 끝이지? ㅇㅇ 110.70 2018-06-10 0
16475 일반 오큘은 안면폼 개조는 필수로 해주는게 좋음 5 ㅇㅇ 211.225 2018-06-10 0
16472 일반 선물이야 2 시란 2018-06-10 0
16471 일반 브알챗의 진짜 재미는 편안해져야 생기는거같음 2 꼬마키` 2018-06-10 0
16469 일반 mr 재밌네요 6 Risye 2018-06-10 0
16468 일반 오늘의브얄챗 티피 2018-06-10 0
16467 일반 키낵트 2개만 더 사고싶다 4 카디아. 2018-06-10 0
16465 일반 진짜 커뮤장애 많은듯 4 ㄴㅁㅇㅁㄴㅇ 112.161 2018-06-10 1
16464 일반 하하 오전9시에 출근해서 현재 오전6시. 4 빠쓰 2018-06-10 0
16461 일반 하씨 뭐가 문제지 2 King_is_Gombo 2018-06-10 0
16460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산사람 있냐 1 ㅇㅇ 112.170 2018-06-10 0
16457 일반 바이브 사서 춤추러갈건데 2 꿀강 2018-06-10 0
16456 일반 춤빌런 9 중포 2018-06-10 0
16455 일반 역시 아바타 만들기 1 Niwatori 2018-06-10 0
16454 일반 두루미 자매 티피 2018-06-10 0
16453 일반 블렌더 본이 고슴도치처럼 퍼졌는데 어떡해? 2 ㅇㅇ 182.209 2018-06-10 0
16451 일반 않이;;; 쉐이더 개어렵네 1 MANKALO 2018-06-10 0
16449 일반 ㅋㅋㅋㅋ 표정 넣다가 망했음 2 King_is_Gombo 2018-06-10 1
16448 일반 다들 안자고 뭐하세요 7 Sing)Hana 2018-06-10 0
16447 일반 블루투스동글 여러개쓰면 MR 인식률도 좋아질까? 3 ㅇㅇ 211.51 2018-06-10 0
16446 일반 와 텍스처 수정좀햇더니 벌써 4시네 2 King_is_Gombo 2018-06-10 0
16445 일반 너클즈 vs 스사노오 6 긴긴 2018-06-10 0
16444 일반 블렌더 드래그 하고 편집 및 삭제 어디쪽에 있음 1 PONA 121.169 2018-06-10 0
16443 일반 요거 노래할때 1 Raypuaza 2018-06-10 0
16442 일반 춤추다 생각한건데 허리정도는 사고싶더라 3 꼬마키` 2018-06-10 0
16441 일반 mr사려는데 누우면 어케인식됨? 1 ㅇㅇ 110.35 2018-06-10 0
16440 일반 퍼그 2층에 기타맨 있다 긴긴 2018-06-10 0
16439 일반 dokill 닫힌거야? 1 ㅇㅇ 112.152 2018-06-10 0
16438 일반 유니티 이 목각모양 어캐만듦????? 1 ㅇㅇ 110.70 2018-06-10 0
16436 일반 폴리곤수가뭐에요 2 오잉 2018-06-10 0
16435 일반 핵이나 좆같은 컨셉 갤에 징징거리지 좀 마라 6 ㅇㅇ 183.109 2018-06-10 11
16434 일반 저댄 5곡쯤 추면 폼이 흠뻑 젖다못해 6 꼬마키`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