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글쓴이
음료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08
  • 2018-06-08 00:23:01
							

그런식으로 좆목해도 됨?
몰랐는데 느그들끼리만 카톡하고 디스코드하면 나같은 아싸나 뉴비들은 못들어가냐 좆목방에?

- dc official App
Jatking 한국애들 방있는건잘모르겠다 난외국방들어가있어서 2018.06.08 00:23:39
음료 ㄴ 디씨애들이 만든거 - dc App 2018.06.08 00:24:00
G군 옛디코는 좆목위험생겨서 폐쇄됬는데 다른건모르겠네 저도알랴주샘 Whisper Sheep 2018.06.08 00:24:08
ㅇㅇ 설마 갤러리 디코 단톡방이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좆목질로 망할삘인데 84.47 2018.06.08 00:24:12
음료 ㄴ있다고 하던데 갤러가 - dc App 2018.06.08 00:24:42
ㅇㅇ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갤러리 디코나 단톡만큼 적폐도 없는데 84.47 2018.06.08 00:25:34
ㅇㅇ 여기 갤 톡방 있는걸로 아는데... 흠... 1.211 2018.06.08 00:25:41
Jatking 디시디코나단톡방은모르겠다 부갤주커미션방은 있잖아 2018.06.08 00:25:53
너숙청 내 기억으로는 파딱이 만들다가 폐쇄 시킨거 밖에 없는데 2018.06.08 00:25:58
음료 ㄴ 있다고 좆목카톡방 - dc App 2018.06.08 00:26:05
너숙청 지들끼리 만든거겠지 예상해본다 2018.06.08 00:27:11
ㅇㅇ 있다고 하던데 하던데 하면서 장작만 태우지 말고 근거를 들고와봐 59.6 2018.06.08 00:27:54
ㅇㅇ 도대체 왜 갤럼들이랑 좆목질을 하려고하는거지? 진심으로 인터넷에서밖에 친구가없나 84.47 2018.06.08 00:28:11
ㅇㅇ 그렇게 있다카더라 하는건 오늘 처음 놀러온 나도 할 수 있음 59.6 2018.06.08 00:28:14
시란 카톡방 있는데 갤럼이 만든건 아니고 갤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던거같음 2018.06.08 00:28:18
ㅇㅇ 있었군 59.6 2018.06.08 00:29:04
음료 ㄴ 내가 안들어갔는데 팩트가 어딧냐 증언뿐이지 증거는 없다. 인게임내부에서 몇몇인원이 카톡방에 대해 말하는걸 엿들었다 - dc App 2018.06.08 00:29:11
주드래곤 단톡방 못들어온 흑우도 잇엇노?ㅋㅋㅋ 2018.06.08 00:29:52
5Sori 2018.06.08 00:46:36
김끄리 그럼 그 말햇던애들한테 묻는게 빠르지않을까? 카더라 퍼트린애들한테 물어야지 아무나붙잡고 님 사람들이이러던데 진짜임? 이라고하면 알사람이 있나?? 2018.06.08 01:08:20
기무대띠 나도 끼워줘 2018.06.08 06: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45 일반 모델링 개조 꼭 블랜더 쓸필요 없지? 4 Luche 2018-06-18 0
20341 일반 아조시들 아조시들 VR입문 하려고 하는데 오큘러스면 되나? 3 TARA 175.223 2018-06-18 0
20340 일반 근데 vrchat 해킹당하면 1 일레임 211.36 2018-06-18 0
20338 일반 오래켜면 자꾸메모리부족뜨고튕김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37 일반 VR챗 차렷충말고 본격적으로 하고싶은데 뭘 사야됨? 4 ㅇㅇ 111.118 2018-06-18 0
20336 일반 트래커 오면 어떻게 몸에다 고정하냐? 4 댕타 2018-06-18 0
20335 일반 나도 vr움직이고싶어 2 ㅇㅇ 110.70 2018-06-18 0
20334 일반 님덜 블렌더에서 append 한거 본이 안움직여지는데 뭐가문젠가여 1 긴긴 2018-06-18 0
20333 일반 귀여운 압타는 역시 1 momo 14.49 2018-06-18 0
20332 일반 내가 맨날 mr까지만 4 sing)Hana 2018-06-18 0
20331 일반 그클럽 트래커 이번주안에오는거면 2 치요키 2018-06-18 0
20329 일반 나도 커여운 아바타를 가지고 싶다 1 오뚜기신 2018-06-18 0
20328 일반 캐쉬정리 공지글 어데감??? 1 ㅇㅇ 182.31 2018-06-18 0
20327 일반 부랄쳇 켜도 할거없는데 1 ㅇㅇ 223.33 2018-06-18 0
20326 일반 vr뚝배기 벗으니 6시 40분이네 ㅇㅇ 122.35 2018-06-18 0
20325 일반 겨우 블렌더에서 뼈대 제거하는 방법 알아냈네.. 이제 합체 가능하겠다 긴긴 2018-06-18 0
20324 일반 아 뭐야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센서없이 109만원이엿어?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2 일반 키넥트사면 어디까지트래킹됨? 1 ㅇㅇ 39.7 2018-06-18 0
20321 일반 프로말고 그냥 일반바이브 화질 좆후지냐?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0 일반 삼성오딧세이 사려는데 뻘짓인가요? 3 Einhart 210.179 2018-06-18 0
203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배송 개빠른데? 8 댕타 2018-06-18 0
20318 일반 뭔가 귀여운 아바타가 묵언하다가 ㅇㅇ 112.152 2018-06-18 0
20316 일반 스웨덴 친구 축구이겨서 한국인들 놀리는거 개꿀잼이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0
20312 일반 어제와 오늘의 VRC mallin 2018-06-18 0
20311 일반 사람 놀리는거 왜 이리 재밌지 1 면요리좋아함 2018-06-18 0
20310 일반 미코 블랜더키가 전부 한잔데 어떻게구분해?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08 일반 오 일단 업로드는됐는데 dd 119.202 2018-06-18 0
20307 일반 차렷묵언충 애들이 자꾸 외국인인줄알음 ㅎㅅㅇ 14.32 2018-06-18 0
20306 일반 어제 시작한 뉴비 그레이브 야드에서 히든찾기했는데 1 ㅇㅇ 110.70 2018-06-18 0
20304 일반 hp mr 저댄어떰???? 3 ㅇㅇ 59.14 2018-06-18 0
20303 일반 마이크가안되니까 개노잼이네 ㅠㅠ 뭐지 스위치같은것도없는데 6 형들 222.113 2018-06-18 0
20302 일반 근두운 올만에탓더니 머리아파 우사밍 2018-06-18 0
20301 일반 friends only 로 방 만든 친구가 있는데 안들어가져 4 ㅇㅇ 123.212 2018-06-18 0
20299 일반 좆같은 어글리 코리안 새끼들 46 커피는맥스웰 2018-06-18 2
20298 일반 근데 업로드하고 업로드 됐다고 뜨는데도 아바타 안뜨는건 왜그럼? 2 dd 119.202 2018-06-18 0
20296 일반 형들 살려줘 마이크가안되... 헤드셋인데... 3 형들 222.113 2018-06-18 0
20295 일반 미코 커스텀이 지랄맞긴 하네 5 시란 2018-06-18 0
20293 일반 어이 '일본인' 이것은 『 국 뽕 』이라고 하는 것이다. 7 ㅇㅇ 125.143 2018-06-18 2
20292 일반 트래커...트래커....꼴까닥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291 일반 그 클럽에서 구매해보려고 하는데.. 질문 몇개만 받아줘 친구들 3 ㄹㄹㅋ 39.123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