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글쓴이
음료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08
  • 2018-06-08 00:23:01
							

그런식으로 좆목해도 됨?
몰랐는데 느그들끼리만 카톡하고 디스코드하면 나같은 아싸나 뉴비들은 못들어가냐 좆목방에?

- dc official App
Jatking 한국애들 방있는건잘모르겠다 난외국방들어가있어서 2018.06.08 00:23:39
음료 ㄴ 디씨애들이 만든거 - dc App 2018.06.08 00:24:00
G군 옛디코는 좆목위험생겨서 폐쇄됬는데 다른건모르겠네 저도알랴주샘 Whisper Sheep 2018.06.08 00:24:08
ㅇㅇ 설마 갤러리 디코 단톡방이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좆목질로 망할삘인데 84.47 2018.06.08 00:24:12
음료 ㄴ있다고 하던데 갤러가 - dc App 2018.06.08 00:24:42
ㅇㅇ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갤러리 디코나 단톡만큼 적폐도 없는데 84.47 2018.06.08 00:25:34
ㅇㅇ 여기 갤 톡방 있는걸로 아는데... 흠... 1.211 2018.06.08 00:25:41
Jatking 디시디코나단톡방은모르겠다 부갤주커미션방은 있잖아 2018.06.08 00:25:53
너숙청 내 기억으로는 파딱이 만들다가 폐쇄 시킨거 밖에 없는데 2018.06.08 00:25:58
음료 ㄴ 있다고 좆목카톡방 - dc App 2018.06.08 00:26:05
너숙청 지들끼리 만든거겠지 예상해본다 2018.06.08 00:27:11
ㅇㅇ 있다고 하던데 하던데 하면서 장작만 태우지 말고 근거를 들고와봐 59.6 2018.06.08 00:27:54
ㅇㅇ 도대체 왜 갤럼들이랑 좆목질을 하려고하는거지? 진심으로 인터넷에서밖에 친구가없나 84.47 2018.06.08 00:28:11
ㅇㅇ 그렇게 있다카더라 하는건 오늘 처음 놀러온 나도 할 수 있음 59.6 2018.06.08 00:28:14
시란 카톡방 있는데 갤럼이 만든건 아니고 갤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던거같음 2018.06.08 00:28:18
ㅇㅇ 있었군 59.6 2018.06.08 00:29:04
음료 ㄴ 내가 안들어갔는데 팩트가 어딧냐 증언뿐이지 증거는 없다. 인게임내부에서 몇몇인원이 카톡방에 대해 말하는걸 엿들었다 - dc App 2018.06.08 00:29:11
주드래곤 단톡방 못들어온 흑우도 잇엇노?ㅋㅋㅋ 2018.06.08 00:29:52
5Sori 2018.06.08 00:46:36
김끄리 그럼 그 말햇던애들한테 묻는게 빠르지않을까? 카더라 퍼트린애들한테 물어야지 아무나붙잡고 님 사람들이이러던데 진짜임? 이라고하면 알사람이 있나?? 2018.06.08 01:08:20
기무대띠 나도 끼워줘 2018.06.08 06: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71 일반 VR방가서 VR챗 할수있나 4 Luche 2018-06-26 0
23470 일반 모델 저작권이랑 완장 질문 6 ㅇㅇ 211.36 2018-06-26 0
23469 일반 센서로 몰카 당하는거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67 일반 근데 슈샘이 뭐야?? 4 김끄리 2018-06-26 0
23466 일반 윾니티 파티클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데오 3 윾니티 118.33 2018-06-26 0
23464 일반 알몸으로 저댄하니 개꿀이네 8 ㅇㅇ 59.152 2018-06-26 1
23463 일반 아바타에 티셔츠에 텍스쳐 그려서 이옷 입혀줬는데 ㅇㅇ 222.120 2018-06-26 0
23462 일반 vr 끼는 사람들은 이펙트 요란한 아바타 안씀 3 마리 2018-06-26 0
23461 일반 요즘 팔에 감는 완장이 흔한것 같아서 2 큐리스 2018-06-26 0
23460 일반 고양이칸나 얻었는데 3 SHIRAM. 2018-06-26 0
23458 일반 파티클 충돌설정 고수있음? 1 강나다 116.46 2018-06-26 0
23457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존나 고민된다 6 162cm 2018-06-26 0
23456 일반 컨트롤러는 보이스끄는동시버튼없나 1 꿀뚤 2018-06-26 0
23455 일반 when love falls - yiruma 악보 ^^ 49.164 2018-06-26 0
23454 일반 유니티 업로드 질문 하약 2018-06-26 0
23453 일반 근데 슈셈 40%란게 렌더링 해상도를 오히려 낮춘다는 말임? 2 DD 218.153 2018-06-26 0
23451 일반 부랄챗 찐특 ㅇㅇ 222.237 2018-06-26 0
23450 일반 게리모드가 vr이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 2 ㅇㅇ 211.248 2018-06-26 0
23449 일반 신사의 서큐버스들 4 CHJ. 2018-06-26 3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23446 일반 VR끼고 치카치카해봄 3 CHJ. 2018-06-26 0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