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글쓴이
음료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08
  • 2018-06-08 00:23:01
							

그런식으로 좆목해도 됨?
몰랐는데 느그들끼리만 카톡하고 디스코드하면 나같은 아싸나 뉴비들은 못들어가냐 좆목방에?

- dc official App
Jatking 한국애들 방있는건잘모르겠다 난외국방들어가있어서 2018.06.08 00:23:39
음료 ㄴ 디씨애들이 만든거 - dc App 2018.06.08 00:24:00
G군 옛디코는 좆목위험생겨서 폐쇄됬는데 다른건모르겠네 저도알랴주샘 Whisper Sheep 2018.06.08 00:24:08
ㅇㅇ 설마 갤러리 디코 단톡방이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좆목질로 망할삘인데 84.47 2018.06.08 00:24:12
음료 ㄴ있다고 하던데 갤러가 - dc App 2018.06.08 00:24:42
ㅇㅇ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갤러리 디코나 단톡만큼 적폐도 없는데 84.47 2018.06.08 00:25:34
ㅇㅇ 여기 갤 톡방 있는걸로 아는데... 흠... 1.211 2018.06.08 00:25:41
Jatking 디시디코나단톡방은모르겠다 부갤주커미션방은 있잖아 2018.06.08 00:25:53
너숙청 내 기억으로는 파딱이 만들다가 폐쇄 시킨거 밖에 없는데 2018.06.08 00:25:58
음료 ㄴ 있다고 좆목카톡방 - dc App 2018.06.08 00:26:05
너숙청 지들끼리 만든거겠지 예상해본다 2018.06.08 00:27:11
ㅇㅇ 있다고 하던데 하던데 하면서 장작만 태우지 말고 근거를 들고와봐 59.6 2018.06.08 00:27:54
ㅇㅇ 도대체 왜 갤럼들이랑 좆목질을 하려고하는거지? 진심으로 인터넷에서밖에 친구가없나 84.47 2018.06.08 00:28:11
ㅇㅇ 그렇게 있다카더라 하는건 오늘 처음 놀러온 나도 할 수 있음 59.6 2018.06.08 00:28:14
시란 카톡방 있는데 갤럼이 만든건 아니고 갤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던거같음 2018.06.08 00:28:18
ㅇㅇ 있었군 59.6 2018.06.08 00:29:04
음료 ㄴ 내가 안들어갔는데 팩트가 어딧냐 증언뿐이지 증거는 없다. 인게임내부에서 몇몇인원이 카톡방에 대해 말하는걸 엿들었다 - dc App 2018.06.08 00:29:11
주드래곤 단톡방 못들어온 흑우도 잇엇노?ㅋㅋㅋ 2018.06.08 00:29:52
5Sori 2018.06.08 00:46:36
김끄리 그럼 그 말햇던애들한테 묻는게 빠르지않을까? 카더라 퍼트린애들한테 물어야지 아무나붙잡고 님 사람들이이러던데 진짜임? 이라고하면 알사람이 있나?? 2018.06.08 01:08:20
기무대띠 나도 끼워줘 2018.06.08 06: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99 일반 하루 1~2시간씩 시점관련 두개 끄고 함 Luche 2018-06-25 0
22998 일반 떼껄룩단 단원모집합니다 10 GUESSreki 2018-06-25 2
22997 일반 데탑에서 브얄넘어가면 신세곈데 브얄에서 데탑넘어오면 어지러움 1 ㅇㅇㅋ 211.36 2018-06-25 0
22996 일반 브알 1주일안하고참을수잇을가 4 꿀뚤 2018-06-25 0
22994 일반 ㄹㅇ루다가 브얄챗 찐따색기들 티좀 안 냈으면;;; 2 ㅇㅇㅋ 211.36 2018-06-25 0
22991 일반 양산형 미코 7 시란 2018-06-24 2
229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마지막에서 반응이없어요 ㅜㅠㅜ 2018-06-24 0
22989 일반 키넥트 사야하나 7 Luche 2018-06-24 0
22988 일반 오늘 일본인 아재한테 씹명언 들음 5 ㅇㅇ 27.35 2018-06-24 0
22986 일반 브얄챗하면서 컴스펙 한계를 느끼고 잇어요... 6 싸이킥유코 2018-06-24 0
22983 일반 어제 vr마작 후기 5 아야세쨔응 2018-06-24 0
22982 일반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설정 휴머노이드나 제네릭으로 어케바꾸나요? 1 dd 14.32 2018-06-24 0
22981 일반 살까? 살까?? 3 ㅇㅇ 59.14 2018-06-24 0
22977 일반 VRC에 회식도 함??? 2 123ㅌ 2018-06-24 0
22975 일반 (정보) 아마도 데스건 피하는 법. 5 xegns 220.124 2018-06-24 0
22974 일반 핑크미쿠 파딱이 만든거엿네 1 ㅂ1111 175.223 2018-06-24 0
22973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 뜨는오류이거 어케해결해야하나요? 5 2018-06-24 0
22972 일반 약간 자조적인 의미인데 현실찐따였던 경험이 있는 사람은 8 ㅇㅇ 211.36 2018-06-24 1
22969 일반 머리카락이 본은들어가있는대 고개를젖힐때안움지겨용! 5 2018-06-24 0
22968 일반 친목 씹덕 정병 관종 없는 겜= 1 ㅇㅇ 183.109 2018-06-24 0
22965 일반 데박 6시간만에 아바타제한 풀린고애요 1 2018-06-24 0
22964 일반 한국에서 바이브구할라면 얼마쯤드나요? 1 ㅇㅇ 14.32 2018-06-24 0
22963 일반 vr사면 이겜 해보라고 해서 오늘 처음해봤어 2 ㅇㅇ 175.223 2018-06-24 0
22962 일반 형님들 이거 샀는데 어떰 일레임 2018-06-24 0
22961 일반 브알로보니 세상이 달라보이네 2 공배기 2018-06-24 0
22958 일반 데스건 들고다니는 새끼들이랑 테러하는놈들이랑 다른게뭐냐 1 ㅇㅇ 220.84 2018-06-24 0
22957 일반 바이브 중고로사면 애바참치야? 1 달쓰래기 119.18 2018-06-24 0
22956 일반 일주일동안 블랜더 유니티 제대로 못만짐 NAME_HORANG 2018-06-24 0
22955 일반 요거 무슨캐릭이애요 3 샹하이! 2018-06-24 0
22954 일반 진정 vr속 vr 3 FFFF77 2018-06-24 0
22952 일반 브알챗 할 만 하냐? 1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51 일반 퇴..근... 3 이즈밍 2018-06-24 0
22950 일반 하.. 6 공배기 2018-06-24 0
22947 일반 흠...왤케 잠이 안오지, 1 momo 223.62 2018-06-24 0
22946 일반 Vr챗 아싸겜맞는듯 6 ㅇㅇ 110.9 2018-06-24 0
22945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댄 곡 5 중포 2018-06-24 0
22944 일반 핑쿠미코 귀여워 Luche 2018-06-24 0
22943 일반 일 지금 끝나고 강제회식인거시에오 4 NAME_HORANG 2018-06-24 0
22942 일반 개인월드의 장점ㅁ 4 MPL 2018-06-24 0
22941 일반 미코는 이제 질린다 4 ㅇㅇ 58.239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