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글쓴이
음료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08
  • 2018-06-08 00:23:01
							

그런식으로 좆목해도 됨?
몰랐는데 느그들끼리만 카톡하고 디스코드하면 나같은 아싸나 뉴비들은 못들어가냐 좆목방에?

- dc official App
Jatking 한국애들 방있는건잘모르겠다 난외국방들어가있어서 2018.06.08 00:23:39
음료 ㄴ 디씨애들이 만든거 - dc App 2018.06.08 00:24:00
G군 옛디코는 좆목위험생겨서 폐쇄됬는데 다른건모르겠네 저도알랴주샘 Whisper Sheep 2018.06.08 00:24:08
ㅇㅇ 설마 갤러리 디코 단톡방이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좆목질로 망할삘인데 84.47 2018.06.08 00:24:12
음료 ㄴ있다고 하던데 갤러가 - dc App 2018.06.08 00:24:42
ㅇㅇ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갤러리 디코나 단톡만큼 적폐도 없는데 84.47 2018.06.08 00:25:34
ㅇㅇ 여기 갤 톡방 있는걸로 아는데... 흠... 1.211 2018.06.08 00:25:41
Jatking 디시디코나단톡방은모르겠다 부갤주커미션방은 있잖아 2018.06.08 00:25:53
너숙청 내 기억으로는 파딱이 만들다가 폐쇄 시킨거 밖에 없는데 2018.06.08 00:25:58
음료 ㄴ 있다고 좆목카톡방 - dc App 2018.06.08 00:26:05
너숙청 지들끼리 만든거겠지 예상해본다 2018.06.08 00:27:11
ㅇㅇ 있다고 하던데 하던데 하면서 장작만 태우지 말고 근거를 들고와봐 59.6 2018.06.08 00:27:54
ㅇㅇ 도대체 왜 갤럼들이랑 좆목질을 하려고하는거지? 진심으로 인터넷에서밖에 친구가없나 84.47 2018.06.08 00:28:11
ㅇㅇ 그렇게 있다카더라 하는건 오늘 처음 놀러온 나도 할 수 있음 59.6 2018.06.08 00:28:14
시란 카톡방 있는데 갤럼이 만든건 아니고 갤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던거같음 2018.06.08 00:28:18
ㅇㅇ 있었군 59.6 2018.06.08 00:29:04
음료 ㄴ 내가 안들어갔는데 팩트가 어딧냐 증언뿐이지 증거는 없다. 인게임내부에서 몇몇인원이 카톡방에 대해 말하는걸 엿들었다 - dc App 2018.06.08 00:29:11
주드래곤 단톡방 못들어온 흑우도 잇엇노?ㅋㅋㅋ 2018.06.08 00:29:52
5Sori 2018.06.08 00:46:36
김끄리 그럼 그 말햇던애들한테 묻는게 빠르지않을까? 카더라 퍼트린애들한테 물어야지 아무나붙잡고 님 사람들이이러던데 진짜임? 이라고하면 알사람이 있나?? 2018.06.08 01:08:20
기무대띠 나도 끼워줘 2018.06.08 06: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564 일반 뭔일있었나보넹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9 0
2456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고싶은데 어디서 받아? 3 ㅇㅇ 117.111 2018-06-29 0
2456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0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19 게임가드改二 2018-06-29 0
24559 일반 MR 통관보류 걸린거 답변옹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9 0
24558 일반 유니티 오류 재질문 3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7 일반 mr저댄할때 선땜에 개빡침 2 애플치즈 2018-06-29 0
24556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 2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5 일반 부알챗 하다 갑자기 팅기길래 2 일레임 2018-06-29 0
24554 일반 퇴근 했다 인생로그인 하러 가장 momo 223.62 2018-06-29 0
24553 일반 일본인한테 한글 가르쳐드렷다 3 ㅇㅇ 133.14 2018-06-29 0
24552 일반 뭔가 게임시작할떄 동의서같은거있는거같은데 뭔내용이에요? 2 ㅇㅇㅇ 58.236 2018-06-29 0
24551 일반 어글리 센본징들 특....txt 1 ㅁㄴㅇ 122.46 2018-06-29 0
24550 일반 너무재밌다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49 일반 핵쟁이,데스건 둘다 없어지면좋겠음 ㅇㅇ 223.33 2018-06-29 2
24547 일반 emission칠하면 연산이 더하는거냐 덜하는거냐 7 MANKALO 2018-06-29 0
24546 일반 오랫만에 데탑으로 브알쳇 들가니까 dd 59.152 2018-06-29 0
24545 일반 댄스방에서 자연스럽게 춤추고싶은데 xegns 220.124 2018-06-29 0
24544 일반 늒네 정보글 보면서 mmd로 만드는중인데 3 ㅇㅇ 112.152 2018-06-29 0
24543 일반 멕시코 친구들 윾퀘헌것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541 일반 갤 보면 데스건이 무슨 자기 권력이라도 되는마냥 나대는놈들있음 8 ㅇㅇ 110.70 2018-06-29 24
24538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대 1 Niwatori 2018-06-29 0
24536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됨 12 마-왕 2018-06-29 4
24535 일반 MR은 어두운 방에서는 컨트롤 트래킹이 잘 안된다는걸 3 나르트 2018-06-29 0
24534 일반 브알챗 너무조아 2 MANKALO 2018-06-29 0
24533 일반 3d 악세사리 같은거 어디서구함? 2 쿰척수 117.111 2018-06-29 0
24532 일반 모션 캡쳐 장비로 브얄챗 해보구 싶다 2 Luche 2018-06-29 0
24531 일반 그 저번에 miko paradise인가 6 애플치즈 2018-06-29 0
24529 일반 참피가 어때서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8 일반 여기 참피아바타는 없음? 2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7 일반 근데 음성변조 프로그램 뭘써야 7 ㅇㅇ 122.35 2018-06-29 0
24526 일반 잇쑈니 사케 노무까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5 일반 우간다 하는 사람 특) 닝기링 58.122 2018-06-29 0
24524 일반 애들아 옥귤러스 정면 설정 변경 어떻게 하냐 2 ㅇㅇ 49.163 2018-06-29 0
24523 일반 다음달 중반부터 커메 아바타 커미션 받아볼까 생각중인데 5 xegns 220.124 2018-06-29 0
24522 일반 요즘 우간다정도면 정상인이라고 보고있음 2 ㅇㅇ 175.223 2018-06-29 0
24521 일반 강좌보니까 다른캐릭 헤어 가져올 수 있던데 그러면 1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520 일반 토성이나 목성같은거 볼수있는 맵은 없음 ?? 3 카디아. 2018-06-29 0
24519 일반 와 욕 안하려고 햇는데 MMD로 존내빠르게 아바타 만들기 하니까 개꿀이네 1 ㅇㅇ 49.163 2018-06-29 0
24517 일반 오늘도 춤 열심히 췄다 .. 6 카디아. 2018-06-2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