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글쓴이
음료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08
  • 2018-06-08 00:23:01
							

그런식으로 좆목해도 됨?
몰랐는데 느그들끼리만 카톡하고 디스코드하면 나같은 아싸나 뉴비들은 못들어가냐 좆목방에?

- dc official App
Jatking 한국애들 방있는건잘모르겠다 난외국방들어가있어서 2018.06.08 00:23:39
음료 ㄴ 디씨애들이 만든거 - dc App 2018.06.08 00:24:00
G군 옛디코는 좆목위험생겨서 폐쇄됬는데 다른건모르겠네 저도알랴주샘 Whisper Sheep 2018.06.08 00:24:08
ㅇㅇ 설마 갤러리 디코 단톡방이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좆목질로 망할삘인데 84.47 2018.06.08 00:24:12
음료 ㄴ있다고 하던데 갤러가 - dc App 2018.06.08 00:24:42
ㅇㅇ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갤러리 디코나 단톡만큼 적폐도 없는데 84.47 2018.06.08 00:25:34
ㅇㅇ 여기 갤 톡방 있는걸로 아는데... 흠... 1.211 2018.06.08 00:25:41
Jatking 디시디코나단톡방은모르겠다 부갤주커미션방은 있잖아 2018.06.08 00:25:53
너숙청 내 기억으로는 파딱이 만들다가 폐쇄 시킨거 밖에 없는데 2018.06.08 00:25:58
음료 ㄴ 있다고 좆목카톡방 - dc App 2018.06.08 00:26:05
너숙청 지들끼리 만든거겠지 예상해본다 2018.06.08 00:27:11
ㅇㅇ 있다고 하던데 하던데 하면서 장작만 태우지 말고 근거를 들고와봐 59.6 2018.06.08 00:27:54
ㅇㅇ 도대체 왜 갤럼들이랑 좆목질을 하려고하는거지? 진심으로 인터넷에서밖에 친구가없나 84.47 2018.06.08 00:28:11
ㅇㅇ 그렇게 있다카더라 하는건 오늘 처음 놀러온 나도 할 수 있음 59.6 2018.06.08 00:28:14
시란 카톡방 있는데 갤럼이 만든건 아니고 갤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던거같음 2018.06.08 00:28:18
ㅇㅇ 있었군 59.6 2018.06.08 00:29:04
음료 ㄴ 내가 안들어갔는데 팩트가 어딧냐 증언뿐이지 증거는 없다. 인게임내부에서 몇몇인원이 카톡방에 대해 말하는걸 엿들었다 - dc App 2018.06.08 00:29:11
주드래곤 단톡방 못들어온 흑우도 잇엇노?ㅋㅋㅋ 2018.06.08 00:29:52
5Sori 2018.06.08 00:46:36
김끄리 그럼 그 말햇던애들한테 묻는게 빠르지않을까? 카더라 퍼트린애들한테 물어야지 아무나붙잡고 님 사람들이이러던데 진짜임? 이라고하면 알사람이 있나?? 2018.06.08 01:08:20
기무대띠 나도 끼워줘 2018.06.08 06: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90 일반 도움..블렌더 도움인거시야.. 4 BLOCK_B 2018-07-02 0
25589 일반 이게임 사양 많이타??? 2 ㅇㅇ 220.117 2018-07-02 0
25588 일반 스팀 게임 VR로 어떻게 키는거야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87 일반 형들 트래커 질문!! 급해 ㅠㅠ 9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7-02 0
25586 일반 일본어로 하는서버는없나? 3 ㅇㅇ 220.117 2018-07-02 0
25585 일반 저스트댄스방에서 끊기는 잔렉걸릴때 1 치요키 2018-07-02 0
25584 일반 저번에 갤럼 따라들어갔다가 신기한거 봤음 3 카디아. 2018-07-02 0
25583 일반 근데 트래커는 5 Asterra 2018-07-02 0
25581 일반 아 먼가 해탈하다 selene 1.246 2018-07-02 0
25580 일반 저댄방은 1080으로도 빡세다 .. 3 카디아. 2018-07-02 0
25579 일반 춤추는거 너무 재밌다 ㅅㅅ 2018-07-02 0
25578 일반 그 클럽 주문한거 주문취소 했다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77 일반 KAWAII MOVE를 연습하는... 2 ㅇㅇ 211.231 2018-07-02 3
25576 일반 트래커 하나 주문하고 오는길이다 2 ㅇㅇ 121.162 2018-07-02 0
25575 일반 유니티 빌드 누르면 이거 뜨는데 도움 좀 제발 부탁 ㅠㅠㅠㅠㅠㅠㅠㅠ 르위 2018-07-02 0
25574 일반 야뭐냐.. 파타클 리미트 그거해도 2 에스카노르 2018-07-02 0
25573 일반 친구추가 다시걸었는데 오프라인인 애들 친추해도 날아가? 3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72 일반 블렌더 도움! 2 ㅇㅇ 121.158 2018-07-02 0
25569 일반 ?? 스팀아디에서 vrc계정으로 넘어왓는데 친구창 남아있는애들 머임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8 일반 vr 챗 병신 같은 게임 특징 3 스키복 2018-07-02 0
25567 일반 텍스쳐색 변경할려면 4 BLOCK_B 2018-07-02 0
25566 일반 스팀아디는 아바타 등록 못하ㅡ는구나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4 일반 머여 공홈 트래커 물량 들어옴?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63 일반 아바타 정말 개조하기 힘들다 5 Seolmyu 2018-07-02 0
25562 일반 혹시 지금 공홈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 2 Rla시민 2018-07-02 0
25561 일반 아바타 시점이 가끔씩 이상해지는데 유니티어려븜 120.17 2018-07-02 0
25560 일반 VRChat 이름표 폰트 아시는분? 카미냥 2018-07-02 0
25558 일반 스페인 애들 영어 잘하지 않나 ㅇㅇ 121.171 2018-07-02 0
25557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3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556 일반 스팀 MR깔아서 튜툐리얼도했는데...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55 일반 요즘 그냥 저댄방엔 사람 잘 안오나 2 중포 2018-07-02 0
25553 일반 70ti 사니까 mr 트레킹도 더잘되네 3 ㅇㅇ 59.152 2018-07-02 0
25551 일반 도움준분 고마워 selene 1.246 2018-07-02 0
25550 일반 으어아!! MR성공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1
25549 일반 우마무스메 2 피냐타 2018-07-02 1
25548 일반 사진올리라길래 올려봣서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47 일반 아까 게시글 봐줄수잇슴봐줘 .으으.. 1 selene 1.246 2018-07-02 0
25546 일반 (움짤)저스트 댄스 뉴비들이 왔어요 6 Soran12 2018-07-02 1
25545 일반 vrc의 마지막 . gif 5 아야세쨔응 2018-07-02 4
25542 일반 니네 MR포털에서 설치하는데 얼마나걸렸냐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