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체이탈버그
글쓴이
ㄹㅍㅁ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
  • 2018-05-09 16:44:25
  • 220.127
							

MR유저인디 카메라가 아바타 뱎으로 나가버리는데 무슨버그인가여

예를들면 벽으로 막혀있는 장소로 직진하면 캐릭터는 벽에 멈춰서고 카메라는 계속 이동해서 벽을 뚫고 지나감
이게 그냥 그런거면 상관없는데
월드 이동하면 아바타는 리스폰 장소에 있고 나는 맵 이상한곳에 카메라만 끌려와서 스틱이동으로 내캐릭터 찾을때까지 돌아다녀야함
그동안 아바타는 그자리에 가만히 있고 이게무슨 강제 유체이탈체험

ㄹㅍㅁ 그렇게 아바타 찾아서 서로가 겹쳐주면 삐용 하고 한몸이 되서 아바타를 움직일 수 있게 되긴하는디 다시 벽같은곳에 부딪치면 또 유체이탈되서 한참 가다가 손이 없어서 뭐지 하고 보면 캐릭터는 저 멀리 벽에 박혀서 서있고 그럼 220.127 2018.05.09 16:45:32
如月千早 2018.05.09 16:57:16
如月千早 내생각엔 뼈나 그런게 벽에 끼여서 이탈 당하는거 아닐까 생각되는데 2018.05.09 16:57:46
ㄹㅍㅁ 이게 어제는 안그랬는데 오늘 갑자기 이럼 아바타가 바뀐것도 아닌디 220.127 2018.05.09 16:5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02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일괄추가 못하냐 3 ㅇㅇ 116.42 2018-05-16 0
3401 일반 한국인 인식 어떠냐? 13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400 일반 어제 러시아인 만났을때 러시아국가 불러줄걸 그랬다 3 검은연 2018-05-16 0
3397 일반 성악빌런하면 반응 어떨 거 같냐 17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396 일반 내가 블렌더를 공부하는게 빠를까 삼디맥을 공부하는게 빠를까 9 퓨전코인 2018-05-16 0
3395 일반 밥먹고오니까 왜 불타있니... 3 Roosakov 2018-05-16 0
3394 일반 눈웃는거하면 그상태로 몇초있다가 눈을감아버리네 ; 4 꿀뚤 2018-05-16 0
3393 일반 다른겜에서는 보이스 하고 말존나많이하는데 4 ㅇㅇ 39.7 2018-05-16 0
3392 일반 아싸특) 혼자 노래방옴 4 KASAGI 2018-05-16 0
3391 일반 야 200만 정도 되는 컴 사양이면 잘 돌아감? 4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390 일반 오늘 퍼블릭에서 노래 부르는 놈 만나면 나임 같이 부르자 3 닝기링 223.39 2018-05-16 3
3389 일반 바이브를 퀵으로 시켯는대오.. 11 HALT 2018-05-16 0
3388 일반 델바이저 미개봉 받으면 팔생각인데 살사람잇니 3 ㅇㅇ 39.7 2018-05-16 0
3387 일반 어딜 가든 "넌 노래를 참 잘 부르는데 꼭 너같이 부른다"라는 소리를 듣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86 일반 (장문)내가 최초떡밥 던진 앤데 썰 더 정확히 적어봄 2 ㅇㅇ 223.62 2018-05-16 0
3385 일반 근데 vr잇으면 한번쯤 이렇게 놀지않음?? 6 김끄리 2018-05-16 0
3383 일반 외국 애들은 발음 신경 안 쓰는데 왜 그럼 포동포도 2018-05-16 0
3382 일반 아니 어제 모델링 문의 보낸거 왤케 답장 안오냐 3 MANKALO 2018-05-16 0
3380 일반 외국어? 풀트래킹은 그런거 몰라 6 김끄리 2018-05-16 0
3379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돌아다니는 너클즈들 발로차거싶음 ㅇㅇ 210.220 2018-05-16 2
3378 일반 영어 발음 팁 ㅇㅇ 183.102 2018-05-16 0
3377 일반 갤러들 외국어 배운 계기가 뭐임? 8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376 일반 애들아 영어,일어,한국어 다 안써도 좋으니까... 2 DAX 211.38 2018-05-16 0
3375 일반 불타오르는 흥갤이네 3 십늒네 2018-05-16 0
3374 일반 정리충의 정리 1 KASAGI 2018-05-16 0
3371 일반 거짓말하지마라 외국인들 목소리 신경쓴다. 9 223.131 2018-05-16 0
3370 일반 그러고 보니 나 일본어 일본인이랑은 거의 안 씀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69 일반 불타고있을 때 특 1 MANKALO 2018-05-16 0
3368 일반 아바타 월드의 퍼블릭 아바타 1 1급 청정수 119.50 2018-05-16 0
3367 일반 발음이 좋건말건 뭔상관임 2 MANKALO 2018-05-16 0
3366 일반 난 일어 공부를 붕신같이해서 3 김끄리 2018-05-16 0
3365 일반 그래너네 외국어 잘해서좋겟다 5 ㅇㅇ 39.7 2018-05-16 0
3363 일반 한국일본이 특히 영어발음에 엄격한것같음 1 ㅇㅇ 39.7 2018-05-16 0
3362 일반 나두 일본어 못해서 그냥 노마이크충 하는거임 ㅇㅇ 39.7 2018-05-16 0
3361 일반 맞아 외국인들 발음 별로 신경 안 씀 8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8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12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6 일반 아니 외국어 부심부리고싶으면 일단 졸업장이나 공인 성적표 까자고 1 ㅇㅇ 183.102 2018-05-16 0
3355 일반 가끔보면 외국어 발음이나 어버버거리는걸로 태클거는데 4 와쨩 2018-05-16 0
3354 일반 저스트댄스 월드 다좋은데 2 마요릭 2018-05-16 0
3352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16 김끄리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