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MR 둘다 써봄 나같은 사람 있냐
글쓴이
Roosakov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9
  • 2018-06-07 23:19:16
							

VIVE 사고 부갤주님한테 1주만에 팔았는데

ㄹㅇ 화질 개시발 유튜브로 360~480 가까이서 쳐보는 느낌이라
눈 존나 쉽게 피로하고 약간 멍때리면 모기장 존나 활성화되고

내 자체가 민감해서 화질이라던가 뒤에 선 존나 많은게 ㄹㅇ 불편했음..

컨트롤러도 모르는 사람이 많던데 바이브는 이동하는 키랑 손동작(표정이나 총쏘기 등등)이 하나로 겹쳐져있음 이동하다고 총쏘고 무기꺼내고 표정 2개 겹쳐져서 병신같은 표정 나오고 그랬음
그리고 비트세이버도 컨트롤러가 이동버튼이 따로 없어서
겜키면 맨날 강제로 뒤 돌아야했음 ㅅㅂ..

장점은 트래킹이 진짜 좋다는거, 그래도 맹신하면 안되는게
본인 방이 좁으면 책상에 컨트롤러가 가려지면 손이 굳어 버렸음
인식 공간 내에 장애물이 없어야됨

비트세이버, 온워드,파블로브 같은거 할때는 트래킹에 대한 불편함 없이 잘 한거같당

--

그 뒤로 델 MR 3일간 친구집에서 놀면서 해봤었는데 ㄹㅇ 내 기준으로는 모기장도 없었고 영화보기도 좋았고 컨트롤러도 편했음

일단 이동이랑 감정표현이 안겹친다는게 존나 감격이었고...

트래킹은 아주 가끔? 불편한거 아니면 내가 점점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라 특히 방에 물건이 많고 좁을수록 많이 안움직여서 튈일이 적으니까 괜찮았음

제일 좋은건 다시 말하지만 진짜 화질... 모기장 없고 눈 피로가 적고
화질도 좋으니까 멀미도 덜했음..

난 MR이 잘 맞는듯..


그리고 웬만하면 VIVE 사기전에는 VR방 가보는걸 추천하구..



나처럼 화질에 민감해서 바이브가 잘 안맞는 사람 있었음?



1.민감한 사람은 바이브사면 화질에  불만도 떡상 씹가능

2.그래도 역시 바이브에서 트래킹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음

3.MR 경험하고 다른 불편함 감수할 정도로 화질 만족함



Roosakov 그래서 곧 MR을 산다 희희 2018.06.07 23:22:17
ㅇㅇ mr 이 갓갓이지 본인 바이브는 써본적 없지만 델 mr은 만족함 84.47 2018.06.07 23:22:24
Jatking 바이브사용중인데 뚝배기무게제외하곤 불편함없음 2018.06.07 23:25: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035 일반 블렌더 메쉬 어떻게합쳐? 2 ㅇㅇ 114.200 2018-06-30 0
25034 일반 이거 자세어케고침? 2 ㅇㅇ 121.158 2018-06-30 0
25032 일반 주륵주륵 공배기 2018-06-30 0
25031 일반 제발 커스텀 아바타 좀 풀어줘 6 어흑마이갓 2018-06-30 1
25030 일반 vrchat 뉴비가 아바타 적용 방법을 모르겠음;;; 2 EXCELLIA 14.45 2018-06-30 0
25029 일반 완장 애니메이션 작동 안되네 시발 ㅇㅇㅇㅇ 49.163 2018-06-30 0
2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해결함? 4 0000 1.252 2018-06-30 0
25026 일반 하아..차렷충 노트북충은 이렇게밖에 못놀아 5 에스카노르 2018-06-30 1
25025 일반 키넥트 나쁘지 않네 3 Luche 2018-06-30 0
25024 일반 진짜 리제로하면 이런기분이겟구나함 3 spill 221.146 2018-06-30 3
25023 일반 오늘자 vrchat 눈아프다 으어 1 하벤하이드 2018-06-30 1
25022 일반 큐브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가 파티클, 소리 넣었는데 고장나여.. Amiya 2018-06-30 0
25021 일반 보드카 로켓에 파티클 달면 렉쩔겠지? ㅇㅇ 180.230 2018-06-30 0
25019 일반 브알쳇 홈페이지 터짐? 1 dd 218.146 2018-06-30 0
25018 일반 vr 묵언충 칭구생긴거에요.. 3 일레임 2018-06-30 0
25017 일반 AS 보낸지 10일됨 5 신ldl 2018-06-30 0
25016 일반 아까 vr 렉걸려서 2 커푸 2018-06-30 1
25015 일반 오늘도 묵언충들끼리 재밌게 놀았따.. 커푸 2018-06-30 0
25014 일반 오널의 VRC 2 Luche 2018-06-30 0
25013 일반 기본 상태 눈동자나 눈꺼풀 위치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함? ㅇㅇ 125.178 2018-06-30 0
25012 일반 잠깐만 마이크하는것도 포함이였음? 2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11 일반 커스텀아바타 풀리는기준이 4 ㅇㅇ 110.35 2018-06-30 0
25010 일반 역시 브알챗 사용법은 2 ICtus 2018-06-30 0
25009 일반 아니 시빨 40시간째야 좆같은 6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08 일반 오늘 vr챗 처음해봤는데 9 뱌뱜 220.119 2018-06-30 0
25007 일반 마이크가... ㅇㅇ 175.205 2018-06-30 0
25006 일반 엄지 부분에 애니메이션을 넣었는데 2 ㅇㅇ 1.227 2018-06-30 0
25005 일반 월드 제작 질문) 내가 만든 스크립트는 못쓰고 VRC에서 2 ㅇㅇ 14.42 2018-06-30 0
25004 일반 형들 무한 로딩 뜨는데 어케해요? 2 ㅇㅇ 180.66 2018-06-30 0
25003 일반 맛찌 ICtus 2018-06-30 0
25002 일반 애니메이션 미싱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ㅇㅇ 121.137 2018-06-30 0
24999 일반 브알쳇 영상찍는법좀 2 ㅇㅇ 218.146 2018-06-30 0
24998 일반 쉐이프키가 온몸에 있는건 뭔경우임? ㅇㅇ 121.136 2018-06-30 0
24996 일반 열혈남인 vr챗 하는거 보고싶은데 어딘지를 모르니 쉽.. 2 dd 27.117 2018-06-30 0
24995 일반 월드제작에서 펜은 어떻해 만듭니까 ㅇㅇ 14.42 2018-06-30 0
24994 일반 vrc 스크린샷 어떻게 찍음 가사이_유노 2018-06-30 0
24992 일반 유니티 표정엔 춤같은거 어찌넣는거임? ㅇㅇ 182.231 2018-06-30 0
24991 일반 유니티 상에서 애니메이션 재생하면 이상없는데 BEnE 2018-06-30 0
24990 일반 근데 난 MR 조이스틱으로 설정하니까 4 애플치즈 2018-06-30 0
24989 일반 저희 업계에선 포상입니다 1 틸핏아재 2018-06-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