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MR 둘다 써봄 나같은 사람 있냐
글쓴이
Roosakov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9
  • 2018-06-07 23:19:16
							

VIVE 사고 부갤주님한테 1주만에 팔았는데

ㄹㅇ 화질 개시발 유튜브로 360~480 가까이서 쳐보는 느낌이라
눈 존나 쉽게 피로하고 약간 멍때리면 모기장 존나 활성화되고

내 자체가 민감해서 화질이라던가 뒤에 선 존나 많은게 ㄹㅇ 불편했음..

컨트롤러도 모르는 사람이 많던데 바이브는 이동하는 키랑 손동작(표정이나 총쏘기 등등)이 하나로 겹쳐져있음 이동하다고 총쏘고 무기꺼내고 표정 2개 겹쳐져서 병신같은 표정 나오고 그랬음
그리고 비트세이버도 컨트롤러가 이동버튼이 따로 없어서
겜키면 맨날 강제로 뒤 돌아야했음 ㅅㅂ..

장점은 트래킹이 진짜 좋다는거, 그래도 맹신하면 안되는게
본인 방이 좁으면 책상에 컨트롤러가 가려지면 손이 굳어 버렸음
인식 공간 내에 장애물이 없어야됨

비트세이버, 온워드,파블로브 같은거 할때는 트래킹에 대한 불편함 없이 잘 한거같당

--

그 뒤로 델 MR 3일간 친구집에서 놀면서 해봤었는데 ㄹㅇ 내 기준으로는 모기장도 없었고 영화보기도 좋았고 컨트롤러도 편했음

일단 이동이랑 감정표현이 안겹친다는게 존나 감격이었고...

트래킹은 아주 가끔? 불편한거 아니면 내가 점점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라 특히 방에 물건이 많고 좁을수록 많이 안움직여서 튈일이 적으니까 괜찮았음

제일 좋은건 다시 말하지만 진짜 화질... 모기장 없고 눈 피로가 적고
화질도 좋으니까 멀미도 덜했음..

난 MR이 잘 맞는듯..


그리고 웬만하면 VIVE 사기전에는 VR방 가보는걸 추천하구..



나처럼 화질에 민감해서 바이브가 잘 안맞는 사람 있었음?



1.민감한 사람은 바이브사면 화질에  불만도 떡상 씹가능

2.그래도 역시 바이브에서 트래킹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음

3.MR 경험하고 다른 불편함 감수할 정도로 화질 만족함



Roosakov 그래서 곧 MR을 산다 희희 2018.06.07 23:22:17
ㅇㅇ mr 이 갓갓이지 본인 바이브는 써본적 없지만 델 mr은 만족함 84.47 2018.06.07 23:22:24
Jatking 바이브사용중인데 뚝배기무게제외하곤 불편함없음 2018.06.07 23:25: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297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다른사람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1 ㅇㅇ 115.95 2018-07-24 0
33296 일반 트래커 재고 점점 줄어드네 2 유동 182.208 2018-07-24 0
33295 일반 아마존 배송 이거 대기중인거지? 부랄 58.228 2018-07-24 0
33294 일반 한국인 새끼들 vr끼면 왜 자괴감물어보냐 6 ㅇㅇ 222.101 2018-07-24 1
33293 일반 제작 중인 아바타에요! 5 ㅇㅇ 76.71 2018-07-24 1
33292 일반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클럽이나 저댄은 잘 안가는데 2 U_say 2018-07-24 1
33291 일반 그 갤럼이 만든 미코 월드에 았는 아바타 4 초보자아 2018-07-24 0
33290 일반 하와와...블렌더 질문이요... 1 ㅇㅇ 220.126 2018-07-24 0
33289 일반 해외 풀트래커들은 죄다이러고노는것.. 2 suikaice 2018-07-24 0
33288 일반 오늘의 VR 일상 4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286 일반 혹시 스팀아이디로 브알챗해서 아바타안되는건가 3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5 일반 에어컨 사고싶다.. 3 치요키 2018-07-24 0
33284 일반 아직까진 유저수 상승세인데 6 꿀뚤 2018-07-24 0
33283 일반 내스팀아이디 걸레된듯ㅋㅋ 5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1 일반 퍼블릭에있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거같음 2 울테 2018-07-24 0
33280 일반 친추된사람 따라가는거 그만해야지 2 ㅇㅇ 220.93 2018-07-24 0
33279 일반 오늘도 커미션 받는중 2 빠쓰 2018-07-24 0
332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24 1
33277 일반 기모찌 4 휴학백수 2018-07-24 0
33276 일반 vr챗 키려니 블루투스동글이 실종했다 mallin 2018-07-24 0
3327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24 0
33274 일반 왜 너만 움직여? 9 ㅇㅇ 218.238 2018-07-24 0
33273 일반 오늘은 점호 못간당.. 1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272 일반 브얄챗 화면 작아졋는데 이거 어캐키움? 7 ㅇㅇ 210.2 2018-07-24 0
33271 일반 트리거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4 0
33270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1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269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하고싶은것이다 4 mallin 2018-07-23 1
33268 일반 아침점호 또 못갓네 ㅜㅜ 6 댕타 2018-07-23 0
33267 일반 맵에서 순간이동하는데 좌표나 뭐 어긋나있으면 몸이 역동적이 되는 것 같다 1 ㅇㅇ 220.93 2018-07-23 0
33266 일반 이게 데스건 인건가 4 suikaice 2018-07-23 0
33265 일반 닉네임불러주는 사람이 없어서 슬프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264 일반 븨알 안할때 베이스스테이션 켜놓냐 꺼놓냐 10 초견 2018-07-23 0
33263 일반 키넥트 쓰면 블루스크린 원인 알아냄 3 ㅇㅇ 117.111 2018-07-23 0
33262 일반 가만보면 갤닉이랑 게임닉 일치하는애들이 많음 5 ㅇㅇ 220.93 2018-07-23 1
33261 일반 나도 드디어 개념글 하이패스권 가져옴 8 라식 2018-07-23 17
33260 일반 vr챗캐쉬파일어떻게옴김? 1 ㅇㅇ 211.247 2018-07-23 0
33259 일반 아침체조 후.........ㅓㅜㅑ 6 FGDss 2018-07-23 0
3325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8 휴학백수 2018-07-23 0
33255 일반 재팬울프 더워보여서 머리숱 쳐줌 16 NAME_HORANG 2018-07-23 2
3325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FGDss 2018-07-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