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MR 둘다 써봄 나같은 사람 있냐
글쓴이
Roosakov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9
  • 2018-06-07 23:19:16
							

VIVE 사고 부갤주님한테 1주만에 팔았는데

ㄹㅇ 화질 개시발 유튜브로 360~480 가까이서 쳐보는 느낌이라
눈 존나 쉽게 피로하고 약간 멍때리면 모기장 존나 활성화되고

내 자체가 민감해서 화질이라던가 뒤에 선 존나 많은게 ㄹㅇ 불편했음..

컨트롤러도 모르는 사람이 많던데 바이브는 이동하는 키랑 손동작(표정이나 총쏘기 등등)이 하나로 겹쳐져있음 이동하다고 총쏘고 무기꺼내고 표정 2개 겹쳐져서 병신같은 표정 나오고 그랬음
그리고 비트세이버도 컨트롤러가 이동버튼이 따로 없어서
겜키면 맨날 강제로 뒤 돌아야했음 ㅅㅂ..

장점은 트래킹이 진짜 좋다는거, 그래도 맹신하면 안되는게
본인 방이 좁으면 책상에 컨트롤러가 가려지면 손이 굳어 버렸음
인식 공간 내에 장애물이 없어야됨

비트세이버, 온워드,파블로브 같은거 할때는 트래킹에 대한 불편함 없이 잘 한거같당

--

그 뒤로 델 MR 3일간 친구집에서 놀면서 해봤었는데 ㄹㅇ 내 기준으로는 모기장도 없었고 영화보기도 좋았고 컨트롤러도 편했음

일단 이동이랑 감정표현이 안겹친다는게 존나 감격이었고...

트래킹은 아주 가끔? 불편한거 아니면 내가 점점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라 특히 방에 물건이 많고 좁을수록 많이 안움직여서 튈일이 적으니까 괜찮았음

제일 좋은건 다시 말하지만 진짜 화질... 모기장 없고 눈 피로가 적고
화질도 좋으니까 멀미도 덜했음..

난 MR이 잘 맞는듯..


그리고 웬만하면 VIVE 사기전에는 VR방 가보는걸 추천하구..



나처럼 화질에 민감해서 바이브가 잘 안맞는 사람 있었음?



1.민감한 사람은 바이브사면 화질에  불만도 떡상 씹가능

2.그래도 역시 바이브에서 트래킹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음

3.MR 경험하고 다른 불편함 감수할 정도로 화질 만족함



Roosakov 그래서 곧 MR을 산다 희희 2018.06.07 23:22:17
ㅇㅇ mr 이 갓갓이지 본인 바이브는 써본적 없지만 델 mr은 만족함 84.47 2018.06.07 23:22:24
Jatking 바이브사용중인데 뚝배기무게제외하곤 불편함없음 2018.06.07 23:25: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899 일반 이거3 인칭으로도 되면 좋을텐데 3 오마에쿠미코 2018-06-11 0
16896 일반 오늘 신기한거봄 1 Seal 2018-06-11 1
16895 일반 피카 피카츄 4 너숙청 2018-06-11 0
16894 일반 하루라도 접속안하면 금단현상이 일어나는것 같아 2 중포 2018-06-11 0
16893 일반 아 어제브알챗못햇음 꿀뚤 2018-06-11 0
16891 일반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게 안되는 거 이유있음 4 꼬마키` 2018-06-11 0
16888 일반 두루미 머리색바꾸려고했는데 2 치요. 2018-06-11 0
16887 일반 이거 거울말고 자기캐릭보는법없음?? 3 오마에쿠미코 2018-06-11 0
16886 일반 내장그래픽 vrchat 씹가능? 4 ㅇㅇ 211.63 2018-06-11 0
16885 일반 다들 여자아이가 되고싶은거라면 7 ㅋㅋㅋ 124.53 2018-06-11 0
16880 일반 나만 부알 없네ㅠ 4 공배기 2018-06-11 0
16879 일반 18mb)오늘 저스트댄스방은 천국 그자체였다 2 마요릭 2018-06-11 0
16878 일반 월요일 야근하는 회사 거으이업는지 버스 자리도 널널하다 3 ㅇㅇ 175.223 2018-06-11 0
16877 일반 vr챗 이런데 ㄹㅇ 군필 아저씨 들어있냐 6 ㅇㅇ 125.185 2018-06-11 0
16875 일반 오늘 11시까지햇는데 낼야근하면 ㄹㅇ ㅋㅋ 3 ㅇㅇ 175.223 2018-06-11 0
16874 일반 합쳐진 메쉬에서 한부분 떼어내는건 못해? ㅇㅇ 110.70 2018-06-11 0
16873 일반 게리모드 모델 한번 불러와바야겠다 1 LiFe 2018-06-11 0
16872 일반 쉬,,불 수요일쉬니까 오늘은 2시까지 인생하고잔다 ㅎㅎ 3 ㅇㅇ 175.223 2018-06-11 0
16871 일반 쓰다듬 당하면 기분좋음 1 momo 125.184 2018-06-11 0
16870 일반 갤방안들어가져염! 슈비 2018-06-11 0
16869 일반 근데 일본어 듣는게 되고 말하는게 안되는게 말이됌? 16 빅펭귄맨 2018-06-11 0
16868 일반 ㅅㅅㅅㅅ 이건 ㄹㅇ 대박 광고아님 ㅋㅋㅋ ㅇㅇ 175.223 2018-06-11 0
16867 일반 으아악 이틀째 접속못하는중 2 코우 2018-06-11 0
16866 일반 차렷충들은 쓰다듬 당하는게 당연하잖아 6 펠렉 2018-06-11 2
16865 일반 토가월드 들어왔는데 노래나오는거 어떻게해 ?? 6 이게머야 125.209 2018-06-11 0
16863 일반 님들 쉬프트+f1~f8에다가 소리만 등록해서 쓰고 싶은데 긴긴 2018-06-11 0
16862 일반 내일만 힘내면 공휴일ㅎㅎ 공배기 2018-06-11 0
16860 일반 미코 mmd 비번 치라는데 못찾겠어 1 ㅇㅇ 175.223 2018-06-11 0
16858 일반 와 동방역 진짜 잘만들었넹 ㅇㅇ 110.35 2018-06-11 0
16857 일반 아바타는 따로 업로드 하는건가요 1 Risye 2018-06-11 0
16856 일반 미코 mmd 어디서 받아? 3 ㅇㅇ 175.223 2018-06-11 0
16855 일반 마테리얼 색깔 바꾸는걸로 질문해봄 1 ㅇㅇ 58.77 2018-06-11 0
16853 일반 넘모 커엽잖어...;;; 3 김끄리 2018-06-11 0
16851 일반 드디어 이제서야 갤방구경제대로함 13 티피 2018-06-11 0
16850 일반 바이브 문의 어떻게해 이메일이 정상이 아니레... 4 말랑카우 49.167 2018-06-11 0
16849 일반 소심해서 말도 못거는 거 나뿐이냐? 11 루시 180.69 2018-06-11 1
16848 일반 vr보다 키마가 컨트롤이 편한거같음 Risye 2018-06-11 0
16846 일반 브알챗 퍼블릭가면 재밌는 점 2 꼬마키` 2018-06-11 2
16845 일반 난 차렷묵언충이다 4 핵냥이 112.161 2018-06-11 0
16843 일반 컨트롤러 손모양 머머있냐? ㅇㅇ 59.152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