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3
  • 2018-06-07 22:40:40
							


1. 화질 모름
바이브나 오큘을 안싸봐서 모르겠지만 만족한다
딱히 거슬리는부분도없고 귀여운 아저씨들 캐릭터들도 매우 잘보인다


2. 트래킹
확실히 손범위가좀 적다 팔을 똑바러펴기가 힘듦
의자에서 앉아서할땐 족족 팔이 몸속으로 들어가있는경우도있음(본인은 안보임)

결론>>>>>쓰담쓰담이나 가슴만지는데는 문제없음 만족

3. 초점
내 미간이 평균치보다 넓어서그런건지모르겠는데
살짝 오른쪽눈 초점이 잘안맞아서
pavlov같은 FPS겜할때 오른쪽눈만뜨고 홀로그램정조준하는데 물안경쳐쓰고보는것마냥 시야가 좀 흐림

결론>>>>>> VR챗할땐 문제없음



븨알 장시간하면 발존나아픔
옥내슬리퍼같은거 신고해야하나
진짜 몇달하면 평발될것같은데





3줄요약
1. 트래킹은 잘되나 제약이많음
2. 화질은 암튼좋음
3. VR세카이(들어가면 못나옴)


궁금한거잇슴 물어봐두댐

- dc official App
공배기 2018.06.07 22:41:45
뿌잉뉴 2018.06.07 22:44:30
ㅇㅇ 바이브는 1번이 매우 잘보이지 않다 360~480정도로 보는느낌 175.223 2018.06.07 22:47:25
ㅇㅇ 기존에쓰던 헤드셋이랑 같이쓰고싶은데 가능? 122.45 2018.06.07 22:47:50
긴긴 동공간 거리 설정 가능할걸 vr겜갤 공지에 있을텐데 2018.06.07 22:47:54
ㅇㅇ 안경쓰는데 안경쓰고쓸수있음? 컨트롤러는 쉬움? 한번하면 몇시간정도 할수있을거같음? 122.45 2018.06.07 22:48:56
ㅅㅋㅋ改 기존쓰던헤드셋이랑 같이써도무관함 대신좀 잘벌어지는게 좋다 - dc App 2018.06.07 22:49:56
ㅅㅋㅋ改 안경쓰고하던 벗고하던 착용감변화는크게 없어서 좋아 컨트롤러는 터치패드로 이동,점프,시야각,표정까지 다해야되서 엿같긴한데 적응되더라 이것도 내가 최대 8시간정돈 돌려봤음 - dc App 2018.06.07 22:52:52
ㅇㅇ Lcd인데 반응속도는 어떠냐 175.223 2018.06.07 23:28:30
게임가드改二 VRchat할껀데 FPS할꺼도 아니고 반응속도 찾아 뭐함. - dc App 2018.06.07 23:3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218 일반 음메 음메 2 너숙청 2018-06-10 0
16217 일반 으아악 묵언충하니깐 막 핥어 1 ㅇㅇ 218.238 2018-06-10 0
16216 일반 vr챗 존나허망한거 4 ㄴㄴㅅ 2018-06-10 0
16215 일반 저댄 흰화면 시간재보니까2분 정도걸리더라 3 마요릭 2018-06-10 0
16214 일반 VRChat 그래픽카드 체감 질문 7 asdf 122.46 2018-06-10 0
16213 일반 나도커미션도착함 4 ㅇㅇ 220.75 2018-06-10 2
16212 일반 근데 이거 꼭 휴머노이드로 리그 바꿔줘야함? 1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10 일반 일잘알형들 요거 해석좀 해주세용 4 ㅇㅇ 58.77 2018-06-10 0
16209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스파인은 2개까지만 사용가능함? 2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08 일반 쉐이프키 있는데 표정 적용이 안됨 어째야함? ㅇㅇ 125.184 2018-06-10 0
16207 일반 가라오케같은데 흰화면도 안나오고 그 로딩 사진만 계속 뜨던데 3 커푸 2018-06-10 0
16206 일반 한심하게보여도 vrchat이 두번째 인생인듯 3 ㅇㅇ 59.12 2018-06-10 0
16204 일반 차렷충이지만 사진이 찍고싶어! 1 ㅇㅇ 220.78 2018-06-10 0
16203 일반 곤육몬 파일 배포한거야? 1 ㅇㅇ 222.119 2018-06-10 0
16201 일반 곤육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22.119 2018-06-10 0
16200 일반 갤월드는 춤 어떻게 추는거래 ?? 1 카디아. 2018-06-10 0
16198 일반 전력 딸리는사람 없냐? ㅇㅇ 118.222 2018-06-10 0
16195 일반 vrcmods 말고 아바타 받는곳 다른곳은 없나요? 2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194 일반 닉변 신청 메일 보낸지 5일째인데.. 안바꿔준다... 3 윌리엄 180.230 2018-06-10 0
16193 일반 바이브 트래커 스트랩이 없는 갤러들을 위한 팁 5 타르사르 2018-06-10 11
16191 일반 공포맵 미러거기 마지막에 피하는거 개혈압오르네 ㅇㅇ 61.72 2018-06-10 0
16190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 졎간지자너 ㄷㄷㄷ 3 Block 2018-06-10 0
16189 일반 갤주님인가 부갤주님 갤월드 가고싶은데.. 4 ㅇㅇ 222.119 2018-06-10 0
16188 일반 님들 vrchat 피아노 칠때 1 ㅇㅇ 218.156 2018-06-10 0
16187 일반 어제 바이브산뒤 8시간 플레이후기 2 ㅇㅇ 222.119 2018-06-10 0
16186 일반 이 아바타 이름 뭔지 알려주시면 감사요 형님들 3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185 일반 가슴이 옷 이래 뚫고 나옴 11 ㅇㅇ 118.222 2018-06-10 1
16184 일반 편집모드에서 웨이트할당하는법좀요 제발요 3 강나다 116.46 2018-06-10 0
16183 일반 가슴이 옷 뚫고 나오는건 어캐해결하냐? 7 ㅇㅇ 118.222 2018-06-10 0
16182 일반 택배 못기다리겠어서 1 커푸 2018-06-10 0
16181 일반 삼각대는 아무거나 사서 써도 됨? 1 ㅇㅇ 59.20 2018-06-10 0
16180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 때 vr챗 켜두고 업로드 해도 됨? 3 아루라테 2018-06-10 0
16179 일반 VRChat 멀티코어 몇개까지 지원함??? 2 코어 175.223 2018-06-10 0
16177 일반 친구삽니다 6 ㅇㅇ 218.147 2018-06-10 0
16176 일반 Cloth 념글 좌표좀 ㅇㅇ 118.222 2018-06-10 0
16175 일반 음표 미코 말이야.. 3 ㅇㅇ 2018-06-10 0
16174 일반 댄스방 친구들아 4 눈농 2018-06-10 0
16172 일반 형들 바이브 포트 몇개 필요함? 1 커푸 2018-06-10 0
16171 일반 눈깔 텍스쳐 젭알 도와 주십셔.. 5 긴긴 2018-06-10 0
16170 일반 유니티 립싱크 설정 질문 8 ㅇㅇ 111.168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