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3
  • 2018-06-07 22:40:40
							


1. 화질 모름
바이브나 오큘을 안싸봐서 모르겠지만 만족한다
딱히 거슬리는부분도없고 귀여운 아저씨들 캐릭터들도 매우 잘보인다


2. 트래킹
확실히 손범위가좀 적다 팔을 똑바러펴기가 힘듦
의자에서 앉아서할땐 족족 팔이 몸속으로 들어가있는경우도있음(본인은 안보임)

결론>>>>>쓰담쓰담이나 가슴만지는데는 문제없음 만족

3. 초점
내 미간이 평균치보다 넓어서그런건지모르겠는데
살짝 오른쪽눈 초점이 잘안맞아서
pavlov같은 FPS겜할때 오른쪽눈만뜨고 홀로그램정조준하는데 물안경쳐쓰고보는것마냥 시야가 좀 흐림

결론>>>>>> VR챗할땐 문제없음



븨알 장시간하면 발존나아픔
옥내슬리퍼같은거 신고해야하나
진짜 몇달하면 평발될것같은데





3줄요약
1. 트래킹은 잘되나 제약이많음
2. 화질은 암튼좋음
3. VR세카이(들어가면 못나옴)


궁금한거잇슴 물어봐두댐

- dc official App
공배기 2018.06.07 22:41:45
뿌잉뉴 2018.06.07 22:44:30
ㅇㅇ 바이브는 1번이 매우 잘보이지 않다 360~480정도로 보는느낌 175.223 2018.06.07 22:47:25
ㅇㅇ 기존에쓰던 헤드셋이랑 같이쓰고싶은데 가능? 122.45 2018.06.07 22:47:50
긴긴 동공간 거리 설정 가능할걸 vr겜갤 공지에 있을텐데 2018.06.07 22:47:54
ㅇㅇ 안경쓰는데 안경쓰고쓸수있음? 컨트롤러는 쉬움? 한번하면 몇시간정도 할수있을거같음? 122.45 2018.06.07 22:48:56
ㅅㅋㅋ改 기존쓰던헤드셋이랑 같이써도무관함 대신좀 잘벌어지는게 좋다 - dc App 2018.06.07 22:49:56
ㅅㅋㅋ改 안경쓰고하던 벗고하던 착용감변화는크게 없어서 좋아 컨트롤러는 터치패드로 이동,점프,시야각,표정까지 다해야되서 엿같긴한데 적응되더라 이것도 내가 최대 8시간정돈 돌려봤음 - dc App 2018.06.07 22:52:52
ㅇㅇ Lcd인데 반응속도는 어떠냐 175.223 2018.06.07 23:28:30
게임가드改二 VRchat할껀데 FPS할꺼도 아니고 반응속도 찾아 뭐함. - dc App 2018.06.07 23:3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141 일반 차렷충일땐 맨날햇는데 2 ㅇㅇ 59.152 2018-06-28 1
24140 일반 미국 애니? 지미 뉴트론, 대니팬텀, 티미의 못, 스폰지밥 6 LiFe 2018-06-28 0
24139 일반 나도 브알챗 하고싶다 1 ㅇㅇ 211.36 2018-06-28 0
24138 일반 매드캣은 왜 2주전부터 사람이 거의 없을까 LiFe 2018-06-28 0
24135 일반 마이크 없어서 말 못하는 묵언충을 위한 팁 3 큐리스 2018-06-28 1
24134 일반 저어는 일본어를 전혀 몰라서 어쩔수없이 영어밖에 못씀 6 긴긴 2018-06-28 0
24133 일반 개새끼 ㅇㅇ 110.70 2018-06-28 0
24132 일반 방금생각한건데 지금 일본애니를 일본에서 안만들고 7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8 0
24131 일반 vr? mr? vrchat 할때 동작인식하는거 어떤거 사야되요? 5 알려주세요 119.207 2018-06-28 0
24130 일반 집가서 브얄하고 십어!!! 1 싸이킥유코 2018-06-28 0
24129 일반 일본어가쉽ㅈ지 애플치즈 2018-06-28 0
24128 일반 현실이랑 작별하는줄 1 꿀뚤 2018-06-28 0
24126 일반 팔 열심히 휘적거리는데 Luche 2018-06-28 0
24124 일반 델바이저 MR쓰시는분 있나요?? 8 ㅇㅇ 223.62 2018-06-28 0
24123 일반 ㅋㅋㅋ 비틱새기들 또또 병신짓하는거봐라 2 ㅇㅇ 175.223 2018-06-28 0
24122 일반 영어권 국가 애들도 영어 좆같다 하는디 8 꼬마키` 2018-06-28 0
24120 일반 이거 어덯게고침? 3 dd 211.251 2018-06-28 1
24119 일반 근데 진짜 평일 이 시간에 VRchat한다면 2 221.166 2018-06-28 0
24117 일반 오늘 밤8시부터 vr마작할 갤러구함 3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16 일반 (움짤)이런거 커미션 하면 팔리나? 7 큐리스 2018-06-28 0
24114 일반 팬티 사진 갱신 5 기무대띠 2018-06-28 9
24113 일반 윾니티에서 아바타색 쉽게바꾸기 5 윾니티 182.230 2018-06-28 10
24112 일반 바이브 설치하는데 더 필요한거 있나 봐줘 2 ㅅㅅ 2018-06-28 0
24111 일반 머지? 머임? 12 G군 2018-06-28 0
24110 일반 피아노방에 팬이랑 스포이드는 따로 플러그인있음? 하벤하이드 2018-06-28 0
24109 일반 아 묵언충이였는데 oo 211.253 2018-06-28 0
24108 일반 테러 비슷한거 당하니 무섭더라 2 AiryNyan. 2018-06-28 1
24107 일반 아바타 색바꾸는거 개쉽게 하는방법있는데 5 윾니티 182.230 2018-06-28 0
24106 일반 어제 한달만에 노래방갔는데 1 그로자 2018-06-28 0
24105 일반 자 그래서 지금 누가 웃고있지?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1
24104 일반 Kawaii Move가 답이다 2 Luche 2018-06-28 0
24103 일반 멕시코 근황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102 일반 브알챗 서열 알려준다 9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15
24101 일반 vr끼면 메뉴가 너무 아래나와서 목아픈데 조정못해? 1 ㅇㅇ 182.209 2018-06-28 0
24100 일반 일본은 weaboo 새끼들만 좋아하는거야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099 일반 외국에 3개월 살면서 느낀것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098 일반 아ㅏㅏㅏㅏ컴퓨터온다섻스 애플치즈 2018-06-28 0
24097 일반 태극기 펄럭이는 미코 하나 없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096 일반 최근 찍은 스샷들 2 Luche 2018-06-28 0
24095 일반 유니티에서 손에 총쥐어 줄려는데 도움좀 1 Rinef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