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3
  • 2018-06-07 22:40:40
							


1. 화질 모름
바이브나 오큘을 안싸봐서 모르겠지만 만족한다
딱히 거슬리는부분도없고 귀여운 아저씨들 캐릭터들도 매우 잘보인다


2. 트래킹
확실히 손범위가좀 적다 팔을 똑바러펴기가 힘듦
의자에서 앉아서할땐 족족 팔이 몸속으로 들어가있는경우도있음(본인은 안보임)

결론>>>>>쓰담쓰담이나 가슴만지는데는 문제없음 만족

3. 초점
내 미간이 평균치보다 넓어서그런건지모르겠는데
살짝 오른쪽눈 초점이 잘안맞아서
pavlov같은 FPS겜할때 오른쪽눈만뜨고 홀로그램정조준하는데 물안경쳐쓰고보는것마냥 시야가 좀 흐림

결론>>>>>> VR챗할땐 문제없음



븨알 장시간하면 발존나아픔
옥내슬리퍼같은거 신고해야하나
진짜 몇달하면 평발될것같은데





3줄요약
1. 트래킹은 잘되나 제약이많음
2. 화질은 암튼좋음
3. VR세카이(들어가면 못나옴)


궁금한거잇슴 물어봐두댐

- dc official App
공배기 2018.06.07 22:41:45
뿌잉뉴 2018.06.07 22:44:30
ㅇㅇ 바이브는 1번이 매우 잘보이지 않다 360~480정도로 보는느낌 175.223 2018.06.07 22:47:25
ㅇㅇ 기존에쓰던 헤드셋이랑 같이쓰고싶은데 가능? 122.45 2018.06.07 22:47:50
긴긴 동공간 거리 설정 가능할걸 vr겜갤 공지에 있을텐데 2018.06.07 22:47:54
ㅇㅇ 안경쓰는데 안경쓰고쓸수있음? 컨트롤러는 쉬움? 한번하면 몇시간정도 할수있을거같음? 122.45 2018.06.07 22:48:56
ㅅㅋㅋ改 기존쓰던헤드셋이랑 같이써도무관함 대신좀 잘벌어지는게 좋다 - dc App 2018.06.07 22:49:56
ㅅㅋㅋ改 안경쓰고하던 벗고하던 착용감변화는크게 없어서 좋아 컨트롤러는 터치패드로 이동,점프,시야각,표정까지 다해야되서 엿같긴한데 적응되더라 이것도 내가 최대 8시간정돈 돌려봤음 - dc App 2018.06.07 22:52:52
ㅇㅇ Lcd인데 반응속도는 어떠냐 175.223 2018.06.07 23:28:30
게임가드改二 VRchat할껀데 FPS할꺼도 아니고 반응속도 찾아 뭐함. - dc App 2018.06.07 23:3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671 일반 폴리곤수 제한 해제 방법이 풀렸으니 이제 파티클수 제한 해제법을 뿌린다 3 가으자!!!!!!!! 222.104 2018-06-24 0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22654 일반 치마에 힘들게 cloth넣었는데 1 ㅇㅇ 218.147 2018-06-24 0
22653 일반 키넥트 2개 쓸수있으면 바이브보다 좋은거아니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651 일반 완장 달아봤는데 6 ㅇㅇ 14.44 2018-06-24 0
22650 일반 저댄 김치아이돌노래는 다 어려운듯 2 댕타 2018-06-24 0
22649 일반 트래커 쓰고 ㄹㅇ 기술의 대단함을느낌 댕타 2018-06-24 0
22646 일반 VR만 사면 씹인싸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7 ㅇㅇ 125.180 2018-06-24 0
22645 일반 조금은 불친절한 폴리곤제한푸는법 19 ㅇㅇ 121.143 2018-06-24 18
22642 일반 아바타월드이 하얀벽있다가 커푸 2018-06-24 0
22638 일반 cloth로 머리 풍성풍성 해보이게 보이는방법 아는사람~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3 0
22637 일반 오늘 새벽에 수녀 아바타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23 0
22632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친구한테 들은건데 6 MANKALO 2018-06-23 0
22629 일반 방금 트래커 3개 샀는데 일레임 2018-06-23 0
22625 일반 vr챗 일상 갤러리 1 A.ms 2018-06-23 0
22623 일반 VR기기 없는애들은 1 Luche 2018-06-23 0
22622 일반 브린이 이번엔 눈동자 질문드려요... 2 라임귤 2018-06-23 0
22620 일반 아바타 제작중인데 이놈에 폴리곤 빵꾸 때우느라 시간 다보내네.. 1 ㅇㅇㅇ?? 211.200 2018-06-23 0
22618 일반 바이브 입고좀 ㅇㅇ 115.41 2018-06-23 0
22616 일반 갠차는 3d 모델 있는데 업스려낭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0
22615 일반 맵 질문 1 Karen 2018-06-23 0
22614 일반 mr중고로사면 대충얼마얌? 3 주드래곤 2018-06-23 0
22611 일반 vr노숙자 1 casdadsvr 121.140 2018-06-23 0
22609 일반 혹시 손전등 만드는법 올라온강좌 있나용 3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1
22608 일반 아바타가 너무 사기라 대충찍어도 이쁨 1 애플치즈 2018-06-23 0
22607 일반 혹시 일곱개의 대죄 에스카노르 아바타 있는 월드있나요? 대죄 1.233 2018-06-23 0
22605 일반 이캐릭은머임? ㅇㅇ 49.143 2018-06-23 0
22602 일반 브알챗에서 가끔 듣는 노래인데 이거 2 Seolmyu 2018-06-23 0
22601 일반 지브리월드 계속 업뎃되나보네 2 중포 2018-06-23 0
22599 일반 vr챗때문에 주식팔아 바이브 산다 1 일레임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