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53
  • 2018-06-07 22:40:40
							


1. 화질 모름
바이브나 오큘을 안싸봐서 모르겠지만 만족한다
딱히 거슬리는부분도없고 귀여운 아저씨들 캐릭터들도 매우 잘보인다


2. 트래킹
확실히 손범위가좀 적다 팔을 똑바러펴기가 힘듦
의자에서 앉아서할땐 족족 팔이 몸속으로 들어가있는경우도있음(본인은 안보임)

결론>>>>>쓰담쓰담이나 가슴만지는데는 문제없음 만족

3. 초점
내 미간이 평균치보다 넓어서그런건지모르겠는데
살짝 오른쪽눈 초점이 잘안맞아서
pavlov같은 FPS겜할때 오른쪽눈만뜨고 홀로그램정조준하는데 물안경쳐쓰고보는것마냥 시야가 좀 흐림

결론>>>>>> VR챗할땐 문제없음



븨알 장시간하면 발존나아픔
옥내슬리퍼같은거 신고해야하나
진짜 몇달하면 평발될것같은데





3줄요약
1. 트래킹은 잘되나 제약이많음
2. 화질은 암튼좋음
3. VR세카이(들어가면 못나옴)


궁금한거잇슴 물어봐두댐

- dc official App
공배기 2018.06.07 22:41:45
뿌잉뉴 2018.06.07 22:44:30
ㅇㅇ 바이브는 1번이 매우 잘보이지 않다 360~480정도로 보는느낌 175.223 2018.06.07 22:47:25
ㅇㅇ 기존에쓰던 헤드셋이랑 같이쓰고싶은데 가능? 122.45 2018.06.07 22:47:50
긴긴 동공간 거리 설정 가능할걸 vr겜갤 공지에 있을텐데 2018.06.07 22:47:54
ㅇㅇ 안경쓰는데 안경쓰고쓸수있음? 컨트롤러는 쉬움? 한번하면 몇시간정도 할수있을거같음? 122.45 2018.06.07 22:48:56
ㅅㅋㅋ改 기존쓰던헤드셋이랑 같이써도무관함 대신좀 잘벌어지는게 좋다 - dc App 2018.06.07 22:49:56
ㅅㅋㅋ改 안경쓰고하던 벗고하던 착용감변화는크게 없어서 좋아 컨트롤러는 터치패드로 이동,점프,시야각,표정까지 다해야되서 엿같긴한데 적응되더라 이것도 내가 최대 8시간정돈 돌려봤음 - dc App 2018.06.07 22:52:52
ㅇㅇ Lcd인데 반응속도는 어떠냐 175.223 2018.06.07 23:28:30
게임가드改二 VRchat할껀데 FPS할꺼도 아니고 반응속도 찾아 뭐함. - dc App 2018.06.07 23:3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260 일반 (월드) 드월 2 Sing)Hana 2018-06-08 0
15259 일반 칼퇴가 이렇게 좋은거엿다니 ㅠㅠ ㅇㅇ 39.7 2018-06-08 0
15258 일반 저 시꺼멓고 네모난 카메라는 어떻게꺼내? 9 ㅅㅋㅋ改 2018-06-08 0
15257 일반 형님덜 지브리맵 어케 가? 4 ㅇㅇ 112.160 2018-06-08 0
15256 일반 형들 바이브 사면 컴터 말고 따로 사야되는거 뭐 없음? 1 두두 223.62 2018-06-08 0
15254 일반 저번에 본 리깅 다해도 게임에서 허수아비라던 사람! 착한사람 2018-06-08 0
15252 일반 mr 사기 vs 시계사기 뭐가 이득이냐 9 베라 2018-06-08 0
15251 일반 모델링 너무 어려운 것이에여 22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08 2
15250 일반 콘방와 음메 211.211 2018-06-08 0
15249 일반 [월드]갤월드 한번밖에안가봣지만 나도 박제당하고싶다 댕타 2018-06-08 0
15248 일반 핵을 정당화 하는건 아닌데 2 음메 211.211 2018-06-08 0
15247 일반 오큘러스가 오쿨러스go 이거임?? 5 베라 2018-06-08 0
15245 일반 컨트롤러 베이스스테이션 없으면 40인정 1 ㅇㅇ 223.39 2018-06-08 0
15244 일반 1년전에 했던 캐릭터도 올려봄 ㅋㅋ 3 Bunny Y 2018-06-08 0
15243 일반 mr 영접했다 2 아리수챤 2018-06-08 0
15242 일반 VR챗에서 일본어 오지게 배워서 일본 여행간다 빅펭귄맨 2018-06-08 0
15241 일반 오큘러스에서 DK2가 머임 6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8 1
15240 일반 미코 업로드하려니 키가 20센치보다 작대 2 ㅇㅇ 39.7 2018-06-08 0
15239 일반 vr 기기마다 화질이 다름?? 1 베라 2018-06-08 0
15238 일반 날 빨리 집으로 순간이동 시켜줘 공배기 2018-06-08 0
15237 일반 문제없는 모델 있어? 8 면요리좋아함 2018-06-08 0
15235 일반 VR갤 얘들아 캐릭터 만들어왔엉 14 Bunny Y 2018-06-08 9
15233 일반 님들 브알챗귀신들린거같애요;;;;;;;;;;;;;;; 3 G군 2018-06-08 0
15232 일반 ㄹㅇ 40만임?? 16 못먹는샘물 2018-06-08 0
15231 일반 블렌더 Weight Paint? 이거 해야 유니티에서 본 읽을 수 있음? 6 ㅇㅇ 121.171 2018-06-08 0
15230 일반 미코해라 4 하벤하이드 2018-06-08 0
15229 일반 바이브 얼마에 팔리냐고 3 못먹는샘물 2018-06-08 0
15228 일반 좋은 광고는 같이보자 ㅇㅇ 114.207 2018-06-08 0
15227 일반 헤헤 도착 7 바이브 211.36 2018-06-08 2
15223 일반 vr쓰면 눈 안나빠지나 4 공배기 2018-06-08 0
15222 일반 vr챗으로 알 수 있는 것 1 돈테크만 2018-06-08 1
15220 일반 어제새벽에 친추한거봤는데 1 빅펭귄맨 2018-06-08 0
15219 일반 mr 사면 동글이도 줘야대는거아니냐 4 ㅇㅇ 223.39 2018-06-08 0
15217 일반 이거 아바타에 애니메이션도 직접 만들어서 추가할 수 있냐? 4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5215 일반 델바이저 어디서 구매해야해여?늅 1 ㅇㅇ 223.62 2018-06-08 0
15214 일반 미코 말고 괜찮은 캐릭터 찾기 힘드뤄 새로운키 2018-06-08 0
15213 일반 차렷충 탈출 mallin 2018-06-08 0
15212 일반 vr로 롤러코스터 탓는데 ㅇㅇ 59.152 2018-06-08 0
15211 일반 인텔 i7 뿌리기 이벤트 하는중인데 빨리가서 응모해라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8 3
15209 일반 유니티 이모트 질문좀할게 1 ㅇㅇ 119.149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