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백팩pc만들어서 mr달면..
글쓴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808
  • 2018-06-07 17:55:47
  • 39.119
							

갑자기든 생각인데
노트북 등에 메고 이론상 무한히 걸어다닐수잏는거 아니냐?ㅡㅡ

ㅇㅇ 엉 일단무선이라 졸라끈기고 고사양겜으로 배터리 1시간안에사망각 211.63 2018.06.07 17:57:25
와이파이 정도로는 게임 끊기냐?. 싱글겜 하면 되지. 게이밍놋북 2시간은 감 39.119 2018.06.07 18:00:49
하다못해 1ㅡ2년만 지나면 폰을 들고다녀도 충분히 빠른속도로 걍 테더링 가능할듯. 경량화가 문제지 39.119 2018.06.07 18:01:42
ㅇㅇ 엉 해봐. 주관확실하네 211.63 2018.06.07 18:02:47
SayYouLikeMe 미안하지만 이미 VR용 백팩 PC 있구언 2018.06.07 18:03:34
300주고 왜 사냐. 집에 굴러다니는 게이밍노트북있어서 낼 해봄 39.119 2018.06.07 18:08:38
300도 아니고 330이네 채소 39.119 2018.06.07 18:08:46
Jatking mr아니면 힘들듯 2018.06.07 18:26:01
춤만춰 가능합니다ㅋㅋ 유투브영상도 잇어요//야외에서 mr로 노트북 등에메고 돌아다니는데 //온라인겜은 모르겟지만 일반겜은 가능 2018.06.07 20:4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830 일반 방설정 질문! 2 ㅇㅇ 221.152 2018-06-11 0
16828 일반 아바타 업로드 기초 강좌 방송함 기무대띠 2018-06-11 0
16827 일반 아오 씹ㅂㅂㅂㅂ 광고충 줫같네. 왜 유동으로 광고질이야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1 0
16826 일반 내목소리 1 라면 117.111 2018-06-11 0
16825 일반 이캐릭 이름이 뭐냐 5 라그네아 2018-06-11 0
16822 일반 뼈 지우는 법좀 1 블렌더 175.192 2018-06-11 0
16821 일반 파오후 아바타 어느월드에있는지 알려주라 ㅠㅠ 3 ㅇㅇ 110.35 2018-06-11 0
16818 일반 바이브 1세대를 구매할수 없게된다면 오큘러스밖에 대안이 없는건가 1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1 0
16817 일반 파티클이 이상해 ㅜ 3 Tomo 2018-06-11 0
16816 일반 내가 일반인과 미의 기준이 다른가?? 9 Bunny_Y 121.137 2018-06-11 0
16815 일반 근데 눈깔 하이라이트는 어떻게 넣나요 긴긴 2018-06-11 0
16813 일반 그림 대방출 3 Sing)Hana 2018-06-11 2
16812 일반 HTC바이브 조작하는거 힘들던데 조언좀 2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11 일반 나오늘 vrchat하는데 옷 다벗은 미쿠봄 9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09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 주문했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1 0
16808 일반 이 커여운 공룡아바타를 찾읍니다 3 글긔 2018-06-11 0
16807 일반 공포맵 뭐 할만한 거 있나? 착한사람 2018-06-11 0
16806 일반 아무도 안오니 혼자감 ㅅㅅ momo 125.184 2018-06-11 0
16805 일반 무서운거 보러 가자 내방와 momo 125.184 2018-06-11 0
16804 일반 와칸다 월드 왜이럼?? 3 ㅇㅇ 59.12 2018-06-11 0
16800 일반 마이크 설정좀 도와줘 ㅠㅠ 2018-06-11 0
16799 일반 뱁새들이 진화한다 3 ㅇㅇ 203.90 2018-06-11 1
16798 일반 눈알 흰자는 고쳤는데 이제 눈 하이라이트가 안나옵니다 ㅠㅠ 형님들 도움!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6 일반 형들 유니티에서 아바타에 사운드 넣는거 ㅇㅇ 14.138 2018-06-11 0
16795 일반 만들고 싶은 캐릭터 8 아루라테 2018-06-11 0
16793 일반 밥먹고 피아노 치러 가야디 2 hod28x30 121.142 2018-06-11 0
16792 일반 눈알이 흰자만 나오는데 능력자형님들 도움요! 2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1 일반 현실에서 8비트 썬글쓰면 씹인싸임? 6 ㅇㅇ 183.103 2018-06-11 1
16790 일반 갑자기 왜 마작붐임? 2 ㅇㅇ 220.86 2018-06-11 0
16789 일반 난 어제 마작 같이하던 애 론당해서 털리는거봄 쉔가오랜 117.111 2018-06-11 0
16788 일반 내그림 자체가 눈이 길어서 어쩔수없엉 5 Bunny Y 2018-06-11 2
16787 일반 일본애들 원래 라인 많이보내냐? 3 빅펭귄맨 2018-06-11 0
16785 일반 3D 캐릭터 만들었던거 더올려봄 4 Bunny Y 2018-06-11 0
16784 일반 오늘 마작 하네만 띄운거 9 ㅇㅇ 183.103 2018-06-11 0
16782 일반 바이브 아키하바라에서 팔던데 2 ㅇㅇ 133.14 2018-06-11 0
16780 일반 나그에 VR 챳 궁그매요 15 쓉딱 2018-06-11 0
16779 일반 오큘센서 3개됬다 하벤하이드 2018-06-11 0
16778 일반 현실8비트선글라스 인싸가능하다 1 카랑카람 2018-06-11 1
16774 일반 브이알 시작한지얼마안된 늒네인데오 4 Umikaze 118.33 2018-06-11 0
16772 일반 아니 해결한줄 알았는데아니네 1 빠쓰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