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수정)이것만알면 하늘을 날수있다! 5분컷 오픈vr 바이브풀트래킹편!
글쓴이
김끄리
추천
2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98
  • 2018-06-07 13:09:55
							

수정했다 다시봐라 미안하다~





존나 못써서 미리 미안하고 풀트래커 아닌사람들 mr,오큘,일반 바이브 등


https://github.com/naelstrof/VRPlayspaceMover 여기에 영어로 짓걸여놨는데


페이커트래커라고 트래커역할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따로 해줘야댐 밑에부분에 나와있음


난 풀트래킹이라 별 관심도없고 저거쉬바 잘못해서 시간존나버렸다


이건 바이브+트래커3개의 풀트래킹을 위한 것임 강좌라고하기도 쪽팔리는 퀄리티니 그냥 닥치고 봐주었으면 한다.


글설명다음 그림설명이니 헷갈리지말고 잘 알아쳐보고 질문은 일체 받지않는다 나도 이 이상 모르기때문임








0. 윈10(아마 필수일걸? 다른걸로안해봐서모름 ㅎ ) , 스팀vr을 켜놓은상태로 시작 (vr챗은 켜도 되더라 ) , 바이브 트래커전부 켜놓은상태




1. https://github.com/matzman666/OpenVR-InputEmulator/releases 

에 들어가서 저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2.  exe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다운로드를 한다









3. https://github.com/naelstrof/VRPlayspaceMover/releases 

에 들어가서 저기에 안에 있는걸 몽땅 다운하고 PlayspaceMover-v0.1.7의 알집을 풀어준다










4.알집을 풀었으면 그 파일안에 들어간다 응용프로그램있다고 다짜고짜 더블클릭하지마라 ( 난 했었다 )

저 폴더안에들어가서 파일을눌러서 윈도우파워쉘열기 -> 윈도우파워쉘열기 를 한다









5. 그럼 이런창이 뜬다

거기에서 ' ./PlayspaceMover.exe -l 2 -r 2 --resetButtonMask 4 ' 이 문장을 복사 붙여넣기 한뒤 엔터를 누른다

당연히 ' ' 는 빼라 넣는 흑우는 제발 없길바란다 이건 나도 안했던짓이다










6. 그럼 저렇게 어쩌고저쩌고 뜨면서 석세스! 성공!

바로 들어가서 하늘을 날아보자!!!






6-1

저기서 fail이 뜨면 무슨 링크가 나온다 그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주소창에 치면 Boost6005BugFixApplier이라는걸 다운하라고 나온다

그걸 다운받으면 된다. 그리고 다시 6으로가서 반복







7. 인게임에서 바이브 컨트롤러의 저 검정동그라미부분을 꾸욱 누른상태에서 움직여보면 그 방향으로 내 아바타가 날라간다!!!!









8.

위치초기화(원래 위치로 돌아오기)는 양컨트롤러의 손펴기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된다.





-------------------------------------



ps. 이건 이전에 갤럼이 올린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1428&page=1

이 글을 참고해서 만들었으며

내가 잘 못해서 다른친구가 가르쳐준 내용임

NAME_HORANG 차렷충도 날고 싶다. 2018.06.07 13:11:13
카디아. 혹시 오픈븨알로 바닥높이 조정하는법도 알려줄수있을까? 2018.06.07 13:11:27
김끄리 ㄴ https://youtu.be/NhiIKHj7Qy8 / 그건 어드밴스드 이거랑 다른프로그램임 2018.06.07 13:13:23
카디아. 퍄 링크 고마워 항번 적용해봐야지 2018.06.07 13:15:34
공배기 ㅇㅋ - dc App 2018.06.07 13:34:13
강나다 차렷충도 날고싶다222222 116.46 2018.06.07 13:41:24
l85a2 ㄴ 차렷충 날고싶으면 헬기아바타 가셈 2018.06.07 14:13:19
춤만춰 하늘을 날아야 할 이유를 아직도 모르지만 일단추천 2018.06.07 14:13:59
ㅇㅇ 이거 풀트래킹만 되는거야? 쓰니까 시점만 올라가고 캐릭터는 아래에서 위로 팔만 뻗는데.. 125.134 2018.06.09 17:16:37
김끄리 ㄴ 글 시작에 적어놨잖아 풀트래킹전용이고 mr이나 오큘은 페이크트래커 만들어야된다고 2018.06.10 11:06:11
ㅇㅇ MR은 페이크트래커 쓴다음에 뭐로 날아가야하는지 모르겠다 112.158 2018.08.20 04:48:07
가이 설치하라는데루 다했는데 ... 옵션 눌려보니 OPENVR INPUT 이문구가 뜨더라구요 혹시 뭐를 클릭해야..하늘날수있나요 ?ㅠㅠㅠ 118.39 2018.10.14 11:11:18
2445323 스팀베타는 안되는 구나 ? 그렇지? 180.64 2018.11.05 15:52:51
누구 에러 뜨길래 다운했는데도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하는거야? 123.248 2018.12.11 10:46:45
ㄹㄹㅋ 나도 failed에서 넘어가질 못하겠엉... 121.162 2018.12.14 00:31:27
ㅇㅇ 이거 쭉 켜놔야되는건가? 221.153 2018.12.27 10:06:37
Kanade 에러뜨는건 어떻게 수정합니까 선생님 182.161 2019.02.26 10:45:18
ㅇㅇ 파란 화면 성공도 했고 세이프티도 해제했는데 왜난 날기가 안되나여 125.135 2019.04.06 16:18: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361 일반 뚜따용 미코 편집완료했는데 3 Luche 2018-06-23 0
22360 일반 에셋 스토어에서 파티클 이쁜거 있어서 구매 했는데 4 BEnE 2018-06-23 0
22359 일반 웹 포토샵인 https://pixlr.com/editor 여기 들어가면 2 닉네임없다네 2018-06-23 0
22357 일반 에셋 스토어 파티클 애니메이션 적용 하는법 3 BEnE 2018-06-23 0
22356 일반 아바타 옷은 처음부터 제작하는거 힘들어?? 5 Gloxinia 2018-06-23 0
22355 일반 110만원으로 리모델링 해줄 사람 있어? 5 ㅇㅇ 27.117 2018-06-23 0
22354 일반 커메 키라리 프리셋 있으려나 아루라테 2018-06-23 0
22353 일반 모자쓴 미코 정상적인 모델 가지고있는갤럼있냐 2 ㅅㅋㅋ改 2018-06-23 0
22352 일반 vr chat 만든 회사 어느 나라 회사임? ㅁㅂ 122.128 2018-06-23 0
22351 일반 VRchat 게임 내에서 스트리밍 하는거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49 일반 머리랑후드 / 몸은 따른오브젝트로둬야돠나요? 1 ㅇㄴㄹㅇ 175.223 2018-06-23 0
22348 일반 오큘 배송온줄알고 헐레벌떡 왔더니 업네 4 ㅇㅇ 223.62 2018-06-23 0
22346 일반 파티클 넘나 어렵다 라그네아 2018-06-23 0
22345 일반 아바타 옷 구하는 사이트같은거 있어? 1 린고 2018-06-23 0
22344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스샷가져옴 ㅠㅠ 9 ㅇㅇ 211.34 2018-06-23 0
22341 일반 vrcmods에 귀요미송 이모트 있는 아바타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340 일반 퍼블릭 방 안들어가지는거 오픈베타 모드로 하면 그러는듯.. 말미야 2018-06-23 0
22339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점ㅠㅠ ㅇㅇ 121.158 2018-06-23 0
22338 일반 아ㅏㅏㅏ 키넥트 살까 겁나 고민되네 3 카랑카람 2018-06-23 0
22337 일반 아바타 응디 확대해봣는데 A.ms 2018-06-23 0
22335 일반 텍스쳐 이거 대체 뭐가 문제지? 3 히로~ 2018-06-23 0
22334 일반 컨트롤 a눌러서 프리즈하라는게뭐냐 1 ㅇㅇ 14.32 2018-06-23 0
22333 일반 베타 2.2 패치 내역 4 새로운열쇠 2018-06-23 1
22332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331 일반 쉐이더 도움! 2 00 121.139 2018-06-23 0
22330 일반 아아악 왜 표정이 안변하는ㄷ거야!! 1 ㅇㅇ 116.47 2018-06-23 0
22327 일반 아..꿈꿨다.... 애플치즈 2018-06-23 0
22326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퍼블릭 방 관련 1 말미야 2018-06-23 0
22325 일반 모델에 손가락 없으면.. Tomo 2018-06-23 0
22324 일반 바이브 쓰면서 디스코드 화면 띄울 수 있음? 3 ㅇㅇ 211.38 2018-06-23 0
22323 일반 바닥 마법진 사라지는거 이유 찾았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22 일반 키넥트 2M나 뒤에서 사용해야됨? 카랑카람 2018-06-23 0
22321 일반 아 맨첨에할땐 본합쳐졋는대 두번째부터안됨 ㅇㅇ 14.32 2018-06-23 0
22319 일반 안광 안보이게 하는거 페이드하니까 오드아이 됨;; 2 히로~ 2018-06-23 0
22317 일반 확실히 모델링 할줄 아니까 뚜따 첨할때 편하긴함 Luche 2018-06-23 0
22316 일반 모두들 잘있어.. 난떠난다 7 아신밀 2018-06-23 0
22315 일반 왠지 비트세이버 비슷한 월드 나올거같은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1
22313 일반 파티클 이펙트는 만들어진거 있는데 애니메이션 적용 어떻게 하는고야? BEnE 2018-06-23 0
22312 일반 뚜따하다 밤새고 지금 일어남 5 Luche 2018-06-23 0
22311 일반 본끼리 합치는것좀 알려주셈 ㅜㅜ 2 ㅇㅇ 14.32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