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는 어떤 버전이 최고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79
  • 2018-06-07 12:10:57
  • 121.188
							

그냥 최신버전 쓰면 되냐


vr챗이랑은 상관 없는거

면요리좋아함 5.6.3p1인가 그 버전만 될걸 - dc App 2018.06.07 12:11:26
ㅇㅇ 브알챗이랑 상관 없는 버전이면 그냥 최신이 낫지 않음? 175.212 2018.06.07 12:12:33
ㅇㅇ ㄴ응 vr챗이랑은 상관 없고 다른거 만들려고함 121.188 2018.06.07 12:12:44
ㅇㅇ 근데도 5.x버전 많이 쓰던데... 뭔가 특별한 이유가 있나 해서 121.188 2018.06.07 12:13:30
착한사람 vrchat이랑 관련 없이 쓸꺼면 그냥 유니티 홈에서 사서쓰는 pro 최신버전이 제일 좋을 것 같은데 2018.06.07 12:13:35
ㅇㅇㅇ 굳이 낮은 버전 쓰는 이유는 이미 제작된 리소스랑 예전 버전용 어셋을 활용하려고 할때 주로 그런듯 유니티로 개발하다보면 다른사람들이 만든 리소스나 어셋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어셋이야 버전에 맞춰 수정하면 된다쳐도 리소스는 특정버전 타겟으로 만들어진거는 5.x대 버전까지만 지원하고 상위버전으로 올리면 깨지거나 해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음 59.10 2018.06.07 12:20:44
ㅇㅇ ㄴㅇㅇ 이해됐음, 최신버전에선 에셋스토어에 올라온거 절반은 에러뜨네 121.188 2018.06.07 12:24:46
음메 2017 .f버전이 낫지 2018버전은 쉐이더코드가 SRP로 바뀌어서 아직 연구가 필요행 211.211 2018.06.07 13:32:24
음메 아니 정확히는 렌더파이프라인이 211.211 2018.06.07 13:3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872 일반 사양존나쳐먹네 ㅋㅋㅋ 댕타 2018-06-09 0
15871 일반 스샷만찍고다니는중 2 치요. 2018-06-09 0
15870 일반 공산주의 1 공배기 2018-06-09 0
15869 일반 하는법좀 알고 다음에나 놀러가야겠다 ㅇㅇ 59.6 2018-06-09 0
15868 일반 누구 친추해야하나 5 ㅇㅇ 220.81 2018-06-09 0
15867 일반 노래방이내 123ㅌ 2018-06-09 0
15865 일반 사람 너무 많아서 걍 나옴 댕타 2018-06-09 0
15863 일반 안되긋다 AHOYMIKAJE 2018-06-09 0
15862 일반 오늘 설치한 아바타없는 차렷충인데 구경 가능? 4 ㅇㅇ 59.6 2018-06-09 0
15861 일반 정모 찐따 특 2 시란 2018-06-09 0
15859 일반 대피소갈려고 계속보는데 1 치요. 2018-06-09 0
15858 일반 갤방 가고싶은데 ...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856 일반 이번정모도 못가네 ㅇㅇ 222.117 2018-06-09 0
15855 일반 렉걸린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1 일반 지금간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0 일반 아 넘 렉걸리자너 너숙청 2018-06-09 0
15849 일반 바이브 샀다는놈인대 1 ㅇㅇ 110.70 2018-06-09 0
15848 일반 탱크 아바타인데 ESC누르면 메뉴가 안보여요...도와주세요 1 l85a2 2018-06-09 0
15847 일반 브알챗갤 공식 아싸 4 시란 2018-06-09 0
15846 일반 나 퍼블릭들어가도 사람이없어 7 ㅇㅇ 222.117 2018-06-09 0
15845 일반 갤방 잠깐 들러서 재밋게 놀았음 3 HecK 2018-06-09 0
15844 일반 20프레임은 문제가 안되는데 두두 211.243 2018-06-09 0
15843 일반 아바타 대단한거봄 ㄷㄷ 3 호라 61.85 2018-06-09 0
15842 일반 드디어 첫번째 성공작을 만들었다 4 Seolmyu 2018-06-09 3
15841 일반 이거 어떻게 해 3 ㅇㅇ 220.81 2018-06-09 0
15840 일반 아바타 죄다 기본으로만 보이게 하니 원할하네 LiFe 2018-06-09 0
15837 일반 사람 적은방 없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9 0
15836 일반 나왜 사람아무도없지 2 ㅇㅇ 222.117 2018-06-09 0
15835 일반 본갤방 렉걸린다 살려줘... LiFe 2018-06-09 0
15834 일반 대피소도 렉걸려서 빤쓰런 총재 2018-06-09 0
15833 일반 노란 말풍선 느낌표 뭐임? ㅇㅇ 211.179 2018-06-09 0
15831 일반 대피소가고싶어요.. 치요. 2018-06-09 0
15830 일반 갤방 말고 따로 대피소가 있나 1 LiFe 2018-06-09 0
15829 일반 HTC VIVE 머리에쓰는거 그거 충전해서 써야함? 2 ㅇㅇㄹㄹ 125.136 2018-06-09 0
15828 일반 이 사양이면 vr 원할하게 렉 없이 돌아감? 3 ㅇㅇ 182.225 2018-06-09 0
15827 일반 3번 대피소 현황 2 Sing)Hana 2018-06-09 1
15826 일반 대피소상황2 G군 2018-06-09 0
15824 일반 일본에선 바이브가 인기가 많나보다 1 sdad 122.222 2018-06-09 0
15822 일반 대피소도 넘어오새요 G군 2018-06-09 0
15821 일반 블렌더에서는 텍스처 잘 보이는데 유니티 가면 지점토가 되는데 7 ㅇㅇ 211.244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