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입문하려는데 vr기기추천좀
글쓴이
유이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70
  • 2018-06-07 11:52:46
							

챗너무 재밋어보인다야
착한사람 이것 저것 욕심 날 것 같으면 바이브, 편함을 추구하면 오큘러스, 가성비가 최고시다 윈도우 mr 2018.06.07 11:54:39
유이쨩 아직 잘 몰라서그런데 손에들고하는건뭐고 다리까지인식하던데 다하면 얼마정도함? 2018.06.07 11:55:06
착한사람 만약 mr이면 충분할것 같은데 화질 미쳣고 as빵빵한고 국내정발인 걸 원하면 삼성 오디세이 mr 2018.06.07 11:55:53
커피는맥스웰 손에 들고 하는 게 컨트롤러, 움직이고 손 쒜킷 하는거임. 다리까지 움직이는건 전신 트래킹인데 쪼매 비쌈. 바이브는 거의 하나당 20씩 하는거 두세개 해야되는 거로 알고있는데. 엠알이나 오큘은 커넥트인가 10만원 정도로 구할 수 있다드라. 2018.06.07 11:57:02
착한사람 손에 들고하는 건 컨트롤러 그걸로 손을 인식함 2018.06.07 11:57:03
커피는맥스웰 엠알 30, 오큘 50, 바이브 60 언저리 라고 생각하셈. 2018.06.07 11:57:28
착한사람 다리까지 인식하는 거는 바이브에서는 국내에서는 바이브 가격 779000 + 트래커 3개(개당 15만) 2018.06.07 11:58:10
유이쨩 입문용으론 쪼금 비싸네 ㄱㅅ 2018.06.07 11:58:38
ddasd 바이브 시발 중고로 팔아버림 산지 1주일만에 나처럼 화질 중요시 하는애는 바이브처럼 360~480으로 보는느낌은 도저히 못참겠더라 121.166 2018.06.07 11:58:43
커피는맥스웰 화질은 엠알이 가장 좋다던데. 내가 친구 엠알 써보니까 그냥저냥 했는데, 오큘이랑 바이브가 그거보다 더 낮다고? 싀펄~ 2018.06.07 12:00:56
착한사람 화질은 바이브< 오큘 <= mr <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인걸로 암. 근데 오큘 화질도 많이 낮나?? 2018.06.07 12:02:57
커피는맥스웰 오늘 오큘 주문했는데 직접 써봐야 알 거 같음. mr을 써본 견해로 막 좋다 느끼진 않았는데 mr 보다 낮으면 갖다 버려야 하는 수준이라 생각하는데. 2018.06.07 12:10:03
착한사람 mr도 제조사에 따라 화질이 다 달라서... 2018.06.07 12:11: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090 일반 텍스쳐 잘알들 등판해주세요 긴긴 2018-06-10 0
16089 일반 오늘도 즐거운 맨손 허공 세이버 비트 즐기고 있읍니다 LiFe 2018-06-10 0
16088 일반 vrchat마이너갤러리 퍼블릭기념 오픈행사 2. 10 김끄리 2018-06-10 11
16087 일반 vrchat마이너갤러리 퍼블릭기념 오픈행사 1. 2 김끄리 2018-06-10 10
16086 일반 표지판 좀 재밌는거 없나 1 하벤하이드 2018-06-10 0
16085 일반 블렌더 질문 2 ㅇㅇ 222.119 2018-06-10 0
16084 일반 이제 디씨앱도 필요 없네 2 momo 125.184 2018-06-10 0
16083 일반 오늘 스네일마커 3트간다 글긔 2018-06-10 0
16082 일반 형들 mmd에서 가져온 아바타 3 커푸 2018-06-10 0
16080 일반 동방역 월드 퍼블릭 전환 완료했다 10 tht199875 125.176 2018-06-10 19
16079 일반 근데 생각해보니까 난 처음 시작할때부터 아바타,월드 업로드 둘다 되던데 1 긴긴 2018-06-10 0
16078 일반 어제 일본인한테 그 아바타 쓰지말아주세요 들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6-10 0
16077 일반 Unity 텍스쳐 단색문제 도움요청 4 ㅇㅇ 121.171 2018-06-10 0
16076 일반 얼리버드 기상 ㅇㅇ 218.147 2018-06-10 0
16075 일반 풀트레킹 하고 무릎 꿇고 거울 보니깐 ㄹㅇ 존나 개꼴리더라 1 카디아. 2018-06-10 0
16074 일반 스페이스무브 난 왜 안대지... 2 Ι아이스젤리Ι 2018-06-10 0
16072 일반 이겜 원래 아바타 적용하려면 일정 플레이시간 채워야함? 7 dd 211.226 2018-06-10 0
16071 일반 별 미친놈들 다보겠네 9 시란 2018-06-10 11
16070 일반 풀트래킹 존나부러움 빠쓰 2018-06-10 0
16069 일반 혼자압타만드는것도 심심해짐 ㅇㅇ 121.183 2018-06-10 0
16068 일반 mmd 스테이지 전곡 찍었다 하벤하이드 2018-06-10 0
16067 일반 갤월드에서 .png 1 King_is_Gombo 2018-06-10 0
16065 일반 ??? 뭐야 1 momo 125.184 2018-06-10 0
16064 일반 가면라이더 변신같은거 가능하게 커미션 해줄사람ㅁ? ㅇㅇ 180.69 2018-06-10 0
16063 일반 오디세이 컨트롤러 자꾸 부딪힘 1 라그네아 2018-06-10 0
16062 일반 초갈.jpg Ι아이스젤리Ι 2018-06-10 0
16061 일반 이런식으로 피부 매-끈하게 하는거 어케합니가 1 글긔 2018-06-10 1
16060 일반 바이브 막 휘두르면 안되겠는걸 3 King_is_Gombo 2018-06-10 0
16059 일반 고프로를 도대체 왜사는지 이해가 안감 16 스키복 2018-06-10 0
16057 일반 vr일상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6-09 1
16056 일반 김모씨 아직도 트래커에 고프로 추천하고 다니노 22 스키복 2018-06-09 2
16055 일반 스타듀밸리땜에 브알챗 안하는중 2 스키복 2018-06-09 0
16053 일반 어제 vr까페간거 후기푼다 2 소호(BoostSpeed) 2018-06-09 0
16052 일반 아 나 디시 회원가입 한줄 알았음 소호(BoostSpeed) 2018-06-09 0
16051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로 커미션 해주실분을 찾습니다!! 2 십일봉이 121.184 2018-06-09 0
16050 일반 국내엔 아바타 커미션 해주시는분 없어? 4 ㅇㅇ 211.36 2018-06-09 0
16048 일반 VRC 압타 얻는데 VRCMods 말고 없나요? 1 ㅇㅇ 219.251 2018-06-09 0
16047 일반 자기전에 친구목록에있는사람한테가서 전부인사하는데 1 티피 2018-06-09 0
16046 일반 mr 쓰는거 이야기 들어보니 개웃기더라고 카디아. 2018-06-09 0
16045 일반 이거 대체 어떻게 돌리는거니? 5 카디아.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