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입문하려는데 vr기기추천좀
글쓴이
유이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70
  • 2018-06-07 11:52:46
							

챗너무 재밋어보인다야
착한사람 이것 저것 욕심 날 것 같으면 바이브, 편함을 추구하면 오큘러스, 가성비가 최고시다 윈도우 mr 2018.06.07 11:54:39
유이쨩 아직 잘 몰라서그런데 손에들고하는건뭐고 다리까지인식하던데 다하면 얼마정도함? 2018.06.07 11:55:06
착한사람 만약 mr이면 충분할것 같은데 화질 미쳣고 as빵빵한고 국내정발인 걸 원하면 삼성 오디세이 mr 2018.06.07 11:55:53
커피는맥스웰 손에 들고 하는 게 컨트롤러, 움직이고 손 쒜킷 하는거임. 다리까지 움직이는건 전신 트래킹인데 쪼매 비쌈. 바이브는 거의 하나당 20씩 하는거 두세개 해야되는 거로 알고있는데. 엠알이나 오큘은 커넥트인가 10만원 정도로 구할 수 있다드라. 2018.06.07 11:57:02
착한사람 손에 들고하는 건 컨트롤러 그걸로 손을 인식함 2018.06.07 11:57:03
커피는맥스웰 엠알 30, 오큘 50, 바이브 60 언저리 라고 생각하셈. 2018.06.07 11:57:28
착한사람 다리까지 인식하는 거는 바이브에서는 국내에서는 바이브 가격 779000 + 트래커 3개(개당 15만) 2018.06.07 11:58:10
유이쨩 입문용으론 쪼금 비싸네 ㄱㅅ 2018.06.07 11:58:38
ddasd 바이브 시발 중고로 팔아버림 산지 1주일만에 나처럼 화질 중요시 하는애는 바이브처럼 360~480으로 보는느낌은 도저히 못참겠더라 121.166 2018.06.07 11:58:43
커피는맥스웰 화질은 엠알이 가장 좋다던데. 내가 친구 엠알 써보니까 그냥저냥 했는데, 오큘이랑 바이브가 그거보다 더 낮다고? 싀펄~ 2018.06.07 12:00:56
착한사람 화질은 바이브< 오큘 <= mr <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인걸로 암. 근데 오큘 화질도 많이 낮나?? 2018.06.07 12:02:57
커피는맥스웰 오늘 오큘 주문했는데 직접 써봐야 알 거 같음. mr을 써본 견해로 막 좋다 느끼진 않았는데 mr 보다 낮으면 갖다 버려야 하는 수준이라 생각하는데. 2018.06.07 12:10:03
착한사람 mr도 제조사에 따라 화질이 다 달라서... 2018.06.07 12:11: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627 일반 표정 효과음은 어케 만듬? 3 핵냥이 112.161 2018-06-15 0
18625 일반 어제 빡댄스 추고있었는데 신ldl 2018-06-15 0
18624 일반 방금 신촌지나다 저댄노래 나옴 4 ㅂㅋ 106.102 2018-06-15 0
18623 일반 구와앜 퇴근하고 싶다! 하벤하이드 2018-06-15 0
18622 일반 저댄 오류 뭐냐 3 sing)Hana 2018-06-15 0
18621 일반 마갤월드 너무 작다는데 6 ㅇㅇㅇㅇ 121.184 2018-06-15 1
18620 일반 나도막 하늘에서 뭐떨어지게해서 폭★발 시키고싶다 2 꿀뚤 2018-06-15 0
18619 일반 브알챗도 엄연히 현실인데 4 G군 2018-06-15 0
18618 일반 그 클럽 결제취소했는데 카톡보내도 문의해도 읽씹한다 어카냐... 5 ㅇㅇ 110.35 2018-06-15 0
18617 일반 스마일네커 지워도 카메라에는 그대로 잡히더라 2 ㅅㅋㅋ改 2018-06-15 0
18616 일반 직구는 트래커 살수있음? 2 아야세쨔응 2018-06-15 0
18614 일반 MR + 키넥트 달면 키넥트는 허리부터 다리까지만 트래킹함? 5 ㅅㅋㅋ改 2018-06-15 0
18613 일반 2교대가 최고야 3 신ldl 2018-06-15 0
18611 일반 아까 mr 오류 올렸었는데 3 솜사탕에솜이없어 2018-06-15 0
18609 일반 친구 아바타 상태좀 봐줘 3 zdddd 121.184 2018-06-15 0
18608 일반 ACER MR 살사람 9 러프멜 2018-06-15 0
18607 일반 키넥트 주문함 2 빠쓰 2018-06-15 0
18605 일반 심심한 아싸랑 놀아주실뿐 6 NAME_HORANG 2018-06-15 0
18604 일반 아바타 비율 설정 그대로 3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15 0
18602 일반 여기 얘들 오타쿠 많냐 2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5 0
18601 일반 Zara 2 공배기 2018-06-15 0
18600 일반 뭐여 이미 가격 다 퍼졌네 1 ㅇㅇ 211.246 2018-06-15 0
18597 일반 vr+묵언한테 말안하냐고 묻지말자 7 하벤하이드 2018-06-15 9
18596 일반 사실 오디세이 지른데에는 이유가있음 2 ㅇㅇ 211.246 2018-06-15 0
18595 일반 오큘러스+키넥트 설치끝 6 ㄹㅍㅁ 121.139 2018-06-15 0
18594 일반 빠밤폼은 왜 빠밤폼이냐 4 ㅇㅇ 223.62 2018-06-15 0
18593 일반 삼성 hmd 오딧세이 질렀다 7 ㅇㅇ 211.246 2018-06-15 0
18592 일반 브알챗으로 만난 일본친구들 한국친구들 오프정모 하든데 3 아야세쨔응 2018-06-15 0
18591 일반 HP 존나 웃기네 ㅋㅋㅋ 5 CelesT 2018-06-15 0
18590 일반 시발 빠밤폼왔다 오큘만오면된다 2 ㅇㅇ 218.146 2018-06-15 0
18589 일반 PSVR팔러 서울 올라가는데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5 0
18587 일반 캐시지우는법 왜 삭제됐어요? 1 ㅇㅇ 121.187 2018-06-15 0
18586 일반 부랄챗에서 결혼하자는 애들은 무슨 심리임? 7 CelesT 2018-06-15 0
18585 일반 심심허네 5 sing)Hana 2018-06-15 0
18584 일반 동네 부랄방 갔는데 6 CelesT 2018-06-15 0
18583 일반 그림쟁이나 눈썰미있는 직업이면 MR쓰다 바이브로 넘어가면 화질차이 심함? 5 빠쓰 2018-06-15 0
18581 일반 왜 8번영상 안올라오냐 ㅂㄷㅂㄷ 하벤하이드 2018-06-15 0
18580 일반 댄스방이 줭나 위험한게 먼지암? 7 하벤하이드 2018-06-15 0
18579 일반 커미션 신청햇다아아악 8 치요키 2018-06-15 0
18578 일반 mr샀는데 오류가 떠요 2 솜사탕에솜이없어 2018-06-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