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닉파서 왔다.. 풀커미션 신청 많이 해줘
글쓴이
KARENA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68
  • 2018-06-07 11:47:35
							







아직 작업 중이라 당장은 못 받음


지금 작업 중인거 허락받고 올림 사실 거의 완성된 상탠데 얼굴수정요청 받아서










예전 올린 글 복사:

아마추어 모델러긴한데 그래도 맡겨보고싶음 연락줘

가격은 대략 3~40내외로 할거임 아마추어인거 감안


아니메풍 여자애나 카툰풍 미애니풍 캐릭터정도만 가능하고 취향 하드한 거나 너무 변태같은 거 내 실력으로 안될거 같은 거 거절할 수 있다

아바타 전체 모델링+맵핑 리깅+눈 감는 모션+표정 2개 이하+립모션 이 기본이고(아바타 복잡도와 기존 모델링 유무에 따라 가격 협상)

아이템 표정 이모트 애니메이션 추가 및 대리업로드(sdk작업)는 돈 더 받을거임

변신 애니메이션 같은 것도 할 수는 있는데 좀 비싸질것 같음.. 이펙터는 잘 못함

협상해서 가격 최종 결정되면 선금 20%받고 작업 시작할 거임 선금 환불 불가능

피드백은 요청하면 3번 이내로 받을거고 완성 샷 보내고 돈 받으면 최종적으로 파일 보내줄거임

작업기간은 대략 1~2주


mmd로 만드는 게 아니기 때문에 말해두는 것들:

아이 트래킹(카메라 시점따라 눈 움직이는 거)이 조금 어색할 수 있음. 다이나믹 본 심어서 하는 거라서 수치는 나중에 알려줌

개조가 어려울 수 있음

fbx파일만 받을경우 sdk작업이 좀 힘들 수 있다


https://open.kakao.com/o/siRdSVN

Block 호 풀커미션받는다는 사람도나오네 2018.06.07 11:49:28
주드래곤 신청합니다 2018.06.07 11:54:02
면요리좋아함 저번에 자캐 만들어줄 사람 찾더니 찾았나보네 - dc App 2018.06.07 11:54:05
ㅇㅇ 이야.. 진짜배기가 왔구만 - dc App 221.150 2018.06.07 12:06:24
Gloryman 헐.. 풀 커미션 부럽다.. 난 모델링을 못해서 ㅠ,ㅠ 2018.06.07 12:17:45
NAME_HORANG 근데 고닉이 뭐임? 2018.06.07 13:03:35
댕타 능력자노 2018.06.07 13:30:36
Seal 이거 핵쟁이한테 뺏기면 진짜 자살각일듯;; 2018.06.10 03:5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75 일반 에엑따 2 곤돌라스 2018-07-19 0
31773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많이 만드넹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72 일반 블랜더에서는 멀쩡한데 3 Red.Coco 2018-07-19 0
31771 일반 커메 아바타가 많아지니 기분좋다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9 0
31770 일반 저댄방 첫 제작자 hTC 직원일듯 5 Luche 2018-07-19 0
31769 일반 원래 국제배송비 이렇게 많이드나?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67 일반 감정표현에 소리 넣고 싶은데.. 1 2424 121.168 2018-07-19 0
31766 일반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 원격으로 도움줄분 있나요 ㅠㅠ 도움좀 3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65 일반 본 합치기 쌉고수 있음? 3 ㅇㅇ 211.217 2018-07-19 0
31764 일반 이거 웨이트 페인팅 할때 본 선택하는거 어떤거 눌러야 선택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63 일반 vive 카메라로 사진어캐찍음..?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62 일반 머리색 초록색에 손이 기계손인 로리여캐 어딨음? ㅇㅇ 112.173 2018-07-19 0
31761 일반 픽스모델하니까 매쉬? 설정하는게 아예 사라졋음 어떻함 2 댕타 2018-07-19 0
31760 일반 컴퓨터 왔다! 2 뉴릴 2018-07-19 0
31759 일반 MR 구입을 했는데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를 안되요 도움좀. 4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58 일반 오큘트래커 허리 정면에 두면 안되는 이유 4 러프멜 2018-07-19 2
31757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입력하는 칸 어딨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56 일반 MMD모델 다이나믹본까지 해서 넣으면 커미션 어느정도 나옴? ㅇㅇ 119.202 2018-07-19 0
31755 일반 오큘러스로 동영상이나 유튜브 어떻게 봄? 4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4 일반 난 아무리해도 안잡히던데;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53 일반 흑흑. 2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2 일반 역시 VRC는 VR로 해야 2 FFFF77 2018-07-19 0
31751 일반 혹시 Tda Earthly Frost Len 가지고 계신 갤럼 계십니까 궁금이 2018-07-19 0
317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쓸 매쉬바디 사라짐 댕타 2018-07-19 0
31749 일반 MR 절전모드 안되게 할 수는 없음? 1 포동포도 2018-07-19 0
31748 일반 커메 아바타들은 블링크를 블랜더에서 잡고 가야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47 일반 아마존 뉴비 질문좀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6 일반 아마존 직구할건데 배대지는 뭐할떄 쓰는거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5 일반 낚시맵 상어도 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250포인트더라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44 일반 2D 완장만들었어 5 라그네아 2018-07-19 0
31743 일반 거 아바타 빠르게도 만드시네 3 MANKALO 2018-07-19 0
31742 일반 인싸 아싸 판별방법 4 Gloryman 2018-07-19 0
31741 일반 너클콘 빨리 나와라!!!!! 3 김야기 2018-07-19 0
31740 일반 usb3.0 포트 확인해보라고해서 확인해봤는데 1 갓이터 2018-07-19 0
31739 일반 델 MR왔는데 소프트웨어 마지막깨 다운이안되ㅠ 방법점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38 일반 오늘 오큘러스 와서 설치중인데 센서USB를 못잡고있음... 3 갓이터 2018-07-19 0
31737 일반 집에도착했으니 다시한번 다이소 조진다 1 BLOCK_B 2018-07-19 0
31736 일반 이번 후원은 한우연인팩임 8 MANKALO 2018-07-19 0
31735 일반 우리나라 퍼블릭맵으로 나왔으면하는거 7 합체로보 2018-07-19 0
31734 일반 블렌더에서 표정 안쓸거면 그냥 머리안에들어잇는거 다 지워도 되지? 1 댕타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