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scale 관련 오류 해결이 안돼...
글쓴이
BEll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5
  • 2018-05-09 15:21:33
							

아까부터 계속 질문글만 올려서 미안해


이번에 build &publish 업로드 직전에 그 아바타가 너무 크다는 오류가 떳는데



This avatar measures too large on at least one axis. It must be <5m on a side but it's bounds are (1.1, 80.2, 0.6)



  scale 관련 오류인걸 알아서 크기를 계속 줄여봤어


근데 오히려 크기가 너무작다는 오류가 뜰 때까지 scale을 줄여도 scale 오류가 안사라지더라구...


[x 1 y 1 z 1] 에서 [x 0.1 y 0.1 z 0.1] 이런느낌으로 줄였어


해결법 좀 알려주라 ㅠㅠ




MANKALO 혹시 니 아바타에 그거 들어있니? 스네일 마커. 2018.05.09 15:23:19
MANKALO 만약에 스네일마커가 없다면 큐브나 그런 오브젝트 하나 소환해서 1.1 80.2 0.6 좌표로 이동시킨다음에 거기 드래그해서 뭐 있는지 확인해봐. 2018.05.09 15:24:38
BEll 음...미안 스네일마커가 뭔지도 모르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 2018.05.09 15:28:25
MANKALO 내 생각으론 객체 하나가 멀리 튄거같음. 저 좌표 찍고 뒤져봐봐. 2018.05.09 15:29:36
BEll 스네일 마커는 모르겠지만 좌표에 캐릭터 이동시킨다음 위치 찾고 캐릭터는 다시 본래자리로 보낸후 1.1 80.2 0.6 자리 긁어봐도 아무것도 잡히는건 없어 2018.05.09 15:31:27
BEll 혹시 캐릭터하고 xyz 좌표 나타내는 화살표가 멀리 떨어져있는거같은데 이게 문제인걸까? 2018.05.09 15:33:05
MANKALO 어쩌면 모델파일 내에서 멀리멀리에 점 하나가 찍혀있는걸수도... 캐릭터가 중심에 없거나. 2018.05.09 15:34:26
BEll 그렇게 되면 업로드가 불가능에 가까워지는거겠네...이것만 해결하면 업로드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2018.05.09 15:38:09
MANKALO ㅠㅠㅠㅠ 2018.05.09 15:52:29
BEll 아 스네일마커가 손으로 글씨쓰는 기능 말한거라면 이 아바타 사용가능한거 맞을거야, VR유저가 이캐릭터로 펜없이 글씨쓰는걸 봤어 2018.05.09 15:59:07
BEll 아 그래도 덕분에 대충 뭐가 문제인지 알아서 영상 찾아서 해결했어 고마워. 2018.05.09 16:13:59
BEll https://www.youtube.com/watch?v=CXzgyARQ-kw 2018.05.09 16:14: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10328 일반 개쩌는 아바타봄 4 SikYU 2018-05-31 1
10327 일반 리제로 팩찾는 갤러야 5 아델리펭귄 2018-05-31 0
10325 일반 숨바꼭질맵?같은거 있던데 2 G군 2018-05-31 0
10324 일반 우마루 아바타 어디있냐 1 ㅇㅇㅇㅇㅇ 1.254 2018-05-31 0
10323 일반 유니티에서 만들어서 업로드햇는데 왜이럼요 ㅠㅠ 16 으르르컹컹 116.121 2018-05-31 10
10321 일반 MR 컨트롤러만 어케 구하냐? 6 그란시아 2018-05-31 0
10320 일반 커미션 질문 8 ㅇㅇ 203.250 2018-05-31 0
10318 일반 누가 미코 화난표정좀 올려주라 3 ㅇㅇ 121.131 2018-05-31 0
10317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잇으니까 졸려서 수면실옴 ㅇㅇ 110.70 2018-05-31 0
10316 일반 회사에서도 아싸라 아무도 말을안검 ㅜㅜ 8 ㅇㅇ 110.70 2018-05-31 0
10315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7 ㅇㅇ 112.152 2018-05-31 0
10314 일반 MR 새삥 18만원에 샀다 ㅋㅋ 7 그란시아 2018-05-31 0
10313 일반 이거 해결할수 있는사람 있나? 5 Rinef 2018-05-31 0
10312 일반 사진 몇장 1 죽은참새 2018-05-31 0
10311 일반 방금 안건데 2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310 일반 신사 다 가봤는데 왜 일본인 조무사밖에 없냐 ㅋㅋㅋㅋ ㅇㅇ 121.133 2018-05-31 0
10309 일반 이 겜 영상은 어떻게 찍음? ㅇㅇ 223.62 2018-05-31 0
10308 일반 그 친구가 다시 돌아왔다 1 닝기링 58.122 2018-05-31 0
10307 일반 나인겜에서 마우스 올리면 옵젝설명이안나오는데 3 후지모토리나 2018-05-31 0
10306 일반 아씨 멍청해서 키넥트 못쓰겠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05 일반 VRC 설정 1 Niwatori 2018-05-31 0
10304 일반 저스트댄스방 오늘 갑자기 하얀화면 떳는데 기다리면 되는거야? 3 ㅇㅇ 183.109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