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22
  • 2018-06-07 10:14:17
							

그 반대아닌가...

Lydie 씹딱이 말하니 설득력이없네요 2018.06.07 10:15:26
아리수챤 일본인들 위안부 소녀상 세우는걸 혐일이라 생각하던데 - dc App 2018.06.07 10:16:06
ㅇㅇ 하기는 하지. 물론 일본처럼 국가 주도적으로 조직적으론 안하지만 223.38 2018.06.07 10:16:51
ㅇㅇ 있긴 있는데 븨얄챗 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일이지 223.38 2018.06.07 10:17:06
ㅇㅇ 일본애들 혐한 하는거에 비하면 한국 반일하는건 역사적인 트라우마를 생각했을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소극적이라고 생각함 223.38 2018.06.07 10:17:45
ㅇㅇ 사실 걔네들 정치계 입장에서는 우리가 북한같은 존재임. 모든 책임을 다 떠넘길 수 있는 좋은 정치적 샌드백이자 감정 쓰레기통 223.38 2018.06.07 10:19:08
NAME_HORANG 현실에서도 직업상 아는 일본지인 소개해주면 친일파 타령 하는애들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좋아함. 혐일하면서 일본어 잘함. 잘지내고 나빼고 둘이 신나게 놀더니 일본지인이 먼저 가니까. 간방향 한참 바라보면서 일본인들이란 믿을수 없어. 라고 말함. 2018.06.07 10:20:52
ㅇㅇ 혐한류가 백만부 넘게 팔릴동안 그걸 패러디힐 혐일류는 400부가 안팔리는 나라. 역사 문제때문에 어느적으로 반일감정이 깔려있긴 하지만 무척 앏고, 일본 정부만 헛소리 안해도 아무도 한일 관계가 어떤지 아무도 흥미 없어할텐데 223.38 2018.06.07 10:22:16
ㅇㅇ 애초에 반일이라는게 한국인의 일본을 향한 열등감을 이용한 정치적 수단에 불과해. 한국에서 일본 문제하면 ‘일본을 어떻게 다뤄야하나’가 아니라 ‘친일파를 어떻게 심판해야 하나’이니깐. 정치인들의 반일도 ‘누가 적극적으로 민족주의를 어필하냐’지 진짜로 일본문제를 진지하게 다루는 경우는 많지 않아. 175.223 2018.06.07 10: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86 일반 미코가 다가오면 1 합체로보 2018-07-03 1
25984 일반 MR로 춤출때 제일 주의할게 뭐임? 3 ㅇㅇ 211.36 2018-07-03 0
25983 일반 머리 명암 있는게 나음 없는게 나음 8 sing)Hana 2018-07-03 1
25982 일반 VRChat 운영자놈들아 클라우드 연장해라 1 시란 2018-07-03 1
25981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로 vr chat하려면 어찌해야함? 1 ㅇㅇ 49.164 2018-07-03 0
25980 일반 트래커 3개 내일 도착한다! 3 하피핏 2018-07-03 0
25979 일반 형들 본체에 애니메이션 눌러버려서 자세바꼇는데 4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03 0
25978 일반 지금 옷 분리되서 움직이는건 알아냇는데 1 어흑마이갓 2018-07-03 0
25977 일반 요즘 미코보면 막 때리고다닌다 5 ㅇㅇ 210.220 2018-07-03 0
25976 일반 브알챗 강제 로그아웃 된 뒤로 접속이 안댄다... 6 시란 2018-07-03 0
25975 일반 blender 옷이랑 머리가 안따라와준다는 갤럼앙 이거봐봐 1 Dochi 2018-07-03 0
25974 일반 그레이브 맵에 히든 몇개야? 1 ㅇㅇ 202.150 2018-07-03 0
25973 일반 살면서 꼭 필요한거 3가지 2 ㅇㅇㅇ 39.115 2018-07-03 0
25972 일반 키넥트 중고로 사려하는데 4 으갉 110.8 2018-07-03 0
25971 일반 어떤 VR을 택하든 간에 2 피오나 125.142 2018-07-03 0
25970 일반 키넥트 유저들한테 드라이버쪽 질문 하나만 1 애플티 2018-07-03 0
25969 일반 이거 블렌더 이럴땐 어찌해야됨 6 어흑마이갓 2018-07-03 0
25968 일반 지금 Vive 홈페이지에 트래커 물량 풀린거임? 2 ㅇㅇ 122.42 2018-07-03 0
25967 일반 아-까 월드 아바타 스네일 마커 물어봤었던 늅인데 12 Wolfs 2018-07-03 0
25966 일반 상남자 특 3 긴긴 2018-07-03 1
25965 일반 근데 우리나라는 왜케 잘 안뭉쳐다녀? 10 ㅇㅇ 121.139 2018-07-03 0
25964 일반 아래 노말맵 갤럼아 ㅇㅇ 117.111 2018-07-03 0
25963 일반 시네마맵 자꾸 멈추는데 나만그럼? 그로자 2018-07-03 0
2596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4개까지 가능 3 러프멜 2018-07-03 0
25959 일반 이거 갑자기 왜그러지? 시네마맵에서 멈추는데 머가문제임? 그로자 2018-07-03 0
25958 일반 키넥트 10만정도면 부담적은데 한번 사볼까 4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56 일반 야 전에 만들었던게 더났냐??? 16 Bunny Y 2018-07-03 0
25955 일반 저댄방 꿀잼메들리 13 러프멜 2018-07-03 0
25954 일반 유니티 캐릭터 크기가 작아졌는데 4 ㅇㅇ 125.133 2018-07-03 1
25953 일반 키넥트 보통 얼마해? 5 Dochi 2018-07-03 0
25951 일반 맵에서 친구찾는 기능있는거 어떰? 1 신ldl 2018-07-03 0
25950 일반 아바타에 카메라넣었는데 왜 월드바꾸면 사라지지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48 일반 키넥트 바닥에 앉는거 가능해? 4 애플티 2018-07-03 0
25947 일반 걸어가면서 소리나는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고수님 계셔요? 2 유동이 211.200 2018-07-03 1
25946 일반 키넥트 사면 1 Dochi 2018-07-03 0
25945 일반 형냐들 물어볼꺼있음 2 늒네 223.62 2018-07-03 0
25943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39 Bunny Y 2018-07-03 0
25941 일반 카메라 기능중에 1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