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22
  • 2018-06-07 10:14:17
							

그 반대아닌가...

Lydie 씹딱이 말하니 설득력이없네요 2018.06.07 10:15:26
아리수챤 일본인들 위안부 소녀상 세우는걸 혐일이라 생각하던데 - dc App 2018.06.07 10:16:06
ㅇㅇ 하기는 하지. 물론 일본처럼 국가 주도적으로 조직적으론 안하지만 223.38 2018.06.07 10:16:51
ㅇㅇ 있긴 있는데 븨얄챗 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일이지 223.38 2018.06.07 10:17:06
ㅇㅇ 일본애들 혐한 하는거에 비하면 한국 반일하는건 역사적인 트라우마를 생각했을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소극적이라고 생각함 223.38 2018.06.07 10:17:45
ㅇㅇ 사실 걔네들 정치계 입장에서는 우리가 북한같은 존재임. 모든 책임을 다 떠넘길 수 있는 좋은 정치적 샌드백이자 감정 쓰레기통 223.38 2018.06.07 10:19:08
NAME_HORANG 현실에서도 직업상 아는 일본지인 소개해주면 친일파 타령 하는애들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좋아함. 혐일하면서 일본어 잘함. 잘지내고 나빼고 둘이 신나게 놀더니 일본지인이 먼저 가니까. 간방향 한참 바라보면서 일본인들이란 믿을수 없어. 라고 말함. 2018.06.07 10:20:52
ㅇㅇ 혐한류가 백만부 넘게 팔릴동안 그걸 패러디힐 혐일류는 400부가 안팔리는 나라. 역사 문제때문에 어느적으로 반일감정이 깔려있긴 하지만 무척 앏고, 일본 정부만 헛소리 안해도 아무도 한일 관계가 어떤지 아무도 흥미 없어할텐데 223.38 2018.06.07 10:22:16
ㅇㅇ 애초에 반일이라는게 한국인의 일본을 향한 열등감을 이용한 정치적 수단에 불과해. 한국에서 일본 문제하면 ‘일본을 어떻게 다뤄야하나’가 아니라 ‘친일파를 어떻게 심판해야 하나’이니깐. 정치인들의 반일도 ‘누가 적극적으로 민족주의를 어필하냐’지 진짜로 일본문제를 진지하게 다루는 경우는 많지 않아. 175.223 2018.06.07 10: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736 일반 mr 깐뜨롤러 케이블 할라면 먼케이블 사야대? ㅇㅇ 223.39 2018-06-09 0
15735 일반 다이나믹본 뒷머리 찰랑거리는거 설정 어느장도가 제일 이쁨 Sing)Hana 2018-06-09 0
15733 일반 아시발; 니네는꼭 빵먹어보고사라 9 ㅇㅇ 211.63 2018-06-09 0
15732 일반 업스커트 35 123ㅌ 2018-06-09 85
15731 일반 메타몽을 포기한다 1 PHANT 61.81 2018-06-09 0
15729 일반 갤정모때 들고갈 아바타 만들고 있는데 6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726 일반 난 VR 30분 이상 못하겠더라. 돈테크만 2018-06-09 0
15725 일반 가상현실에서 일하는 시대는 이미 왔을지도 모른다.. 3 댕타 2018-06-09 1
15724 일반 MR 키넥트 개빡쳐서 때려쳤다 문제점 좀 해결해주라 ㄷᆢ 1 asgrgf 2018-06-09 0
15723 일반 acer MR 쓰는데 2 돈테크만 2018-06-09 0
15722 일반 본인 ㅁㅌㅊ 13 123ㅌ 2018-06-09 7
15721 일반 너네 브알한번끼몇 몇시간낌? 5 ㅇㅇ 223.39 2018-06-09 0
15720 일반 바질페스토 잇길래 사봣는데 맛잇음?? 강나다 116.46 2018-06-09 0
15719 일반 아바타 업로드 몇시간정도 해야 풀림? 1 mechakucha 2018-06-09 0
15718 일반 Modded VRCSDK 이거 써도 상관없냐? 2 123 121.140 2018-06-09 0
15717 일반 유니티에 만들어둔 아바타 업뎃할때 fbx 파일만 교체가능? 2 ㅇㅇ 203.229 2018-06-09 0
15716 일반 가상현실에서 일하는거 너무 힘들다 1 신ldl 2018-06-09 0
15715 일반 배소환 폴리곤에안막히냐 1 ㅇㅇ 175.223 2018-06-09 0
15714 일반 넌 필시 변태이다가 영어로? 3 피냐타 2018-06-09 0
15713 일반 mr 샀다 14 너숙청 2018-06-09 0
15712 일반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아니엿으음? 3 댕타 2018-06-09 0
15710 일반 머리 바꾸기 성공 4 ㅇㅇ 220.81 2018-06-09 0
15708 일반 갤월드 업뎃해서 5 MANKALO 2018-06-09 0
15706 일반 Vive Pro 사고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읍나? 3 ㅇㅇ 14.36 2018-06-09 0
15705 일반 월드에 바꿀 수 있는 아바타 넣는법이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9 0
15703 일반 dokill 거대한거 머리까지 어찌 갔대.. 4 dd 202.150 2018-06-09 0
15702 일반 게이들아 글카샀는데 도움좀 3 ㅇㅇ 39.7 2018-06-09 0
15701 일반 뉴비가 질문 있어요 2 ㅇㅇ 180.68 2018-06-09 0
15700 일반 mr 뭐좋냐 10 너숙청 2018-06-09 0
15696 일반 노동요 추천 좀 11 피냐타 2018-06-09 0
15694 일반 나도 배 소환 하고싶당 ㅜㅜ ㅇㅇ 223.62 2018-06-09 0
15692 일반 mr 베이스스테이션같은 외부센서 만들어서 팔면 잘팔릴텐데. 3 빠쓰 2018-06-09 0
15691 일반 배가나와서 이야기하는건데 3 Block 2018-06-09 0
15690 일반 브알카페 갔다옴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09 0
15689 일반 리제로 렘 아바타 예쁘던데 있는 월드 있음?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86 일반 립모션 괜히 샀다~ 11 너숙청 2018-06-09 0
15682 일반 VR챗 표정이랑 동작 다 기기있어야되나여? 1 ㅇㅇ 118.43 2018-06-09 0
15680 일반 이제 일어남 ㅁㅊ 3 momo 125.184 2018-06-09 0
1567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게 하나 있다 4 ㅇㅇ 222.237 2018-06-09 1
15678 일반 저작권 걱정 되는 갤럼들 보자 7 새로운키 2018-06-09 1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