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22
  • 2018-06-07 10:14:17
							

그 반대아닌가...

Lydie 씹딱이 말하니 설득력이없네요 2018.06.07 10:15:26
아리수챤 일본인들 위안부 소녀상 세우는걸 혐일이라 생각하던데 - dc App 2018.06.07 10:16:06
ㅇㅇ 하기는 하지. 물론 일본처럼 국가 주도적으로 조직적으론 안하지만 223.38 2018.06.07 10:16:51
ㅇㅇ 있긴 있는데 븨얄챗 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일이지 223.38 2018.06.07 10:17:06
ㅇㅇ 일본애들 혐한 하는거에 비하면 한국 반일하는건 역사적인 트라우마를 생각했을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소극적이라고 생각함 223.38 2018.06.07 10:17:45
ㅇㅇ 사실 걔네들 정치계 입장에서는 우리가 북한같은 존재임. 모든 책임을 다 떠넘길 수 있는 좋은 정치적 샌드백이자 감정 쓰레기통 223.38 2018.06.07 10:19:08
NAME_HORANG 현실에서도 직업상 아는 일본지인 소개해주면 친일파 타령 하는애들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좋아함. 혐일하면서 일본어 잘함. 잘지내고 나빼고 둘이 신나게 놀더니 일본지인이 먼저 가니까. 간방향 한참 바라보면서 일본인들이란 믿을수 없어. 라고 말함. 2018.06.07 10:20:52
ㅇㅇ 혐한류가 백만부 넘게 팔릴동안 그걸 패러디힐 혐일류는 400부가 안팔리는 나라. 역사 문제때문에 어느적으로 반일감정이 깔려있긴 하지만 무척 앏고, 일본 정부만 헛소리 안해도 아무도 한일 관계가 어떤지 아무도 흥미 없어할텐데 223.38 2018.06.07 10:22:16
ㅇㅇ 애초에 반일이라는게 한국인의 일본을 향한 열등감을 이용한 정치적 수단에 불과해. 한국에서 일본 문제하면 ‘일본을 어떻게 다뤄야하나’가 아니라 ‘친일파를 어떻게 심판해야 하나’이니깐. 정치인들의 반일도 ‘누가 적극적으로 민족주의를 어필하냐’지 진짜로 일본문제를 진지하게 다루는 경우는 많지 않아. 175.223 2018.06.07 10: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57 일반 팬티월드 보면서 생각한건데 2 ㄴㄴ 119.206 2018-08-02 0
36456 일반 요즘 미코만 보면 줘패고싶음 4 유라유라 2018-08-02 0
36455 일반 사설수리 맡기러 나간다 엘에르엘 2018-08-02 0
36454 일반 이치고 우사기 쓰는 사람 답좀 해줘 8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453 일반 어제 처음 부랄챗 하고 느낀점.. 6 시추부탁 2018-08-02 0
36452 일반 근데 이 족망겜 아바타 바꾸려면 부랄 아디 필요하잖아 3 초보자아 2018-08-02 0
36451 일반 유니티로 업로드 한 아바타 어떻게 삭제해요? 3 ㅇㅇ 211.179 2018-08-02 0
36450 일반 모델 옷같은건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8-02 0
36449 일반 Mmd 모델 파일 어떻게 유니티 파일로 바꾸나요? 2 ㅇㅇ 211.179 2018-08-02 0
36447 일반 모델러들 공감 1 JJY 2018-08-02 0
36446 일반 (움짤) 공작의 구애의 춤 12 ㅇㅇ 112.186 2018-08-02 6
36445 일반 이거 특정 유저만 뮤트했을때 그 유저한테 뮤트한거 보이지? 2 ㅇㅇㅇㅇ 119.240 2018-08-02 0
36444 일반 영어를 몇년을 공부했는데 아무고토 안들려요 3 ㄱㄱㄱ 121.171 2018-08-02 0
36443 일반 밑에 팔다리 수정하는 글보고 떠오른건데 1 카디아. 2018-08-02 0
36442 일반 ????? 즈기요? 9 테일 2018-08-02 20
36440 일반 마테리얼에있는 표정넣어보고싶은데 2 메모ㅋㅏ 2018-08-02 0
36439 일반 후타나리 아바타를 쓰도록 하자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8-02 0
36438 일반 mmd 댄스월드 만들고싶은데 만드는방법 어디서 배울수있을까요? 개꿀이자너 2018-08-02 0
36437 일반 점호 갈려다가 컴퓨터 영창당함 4 디지몬 2018-08-02 0
36435 일반 금일 9:30 점호 연병장#47215 꼬마키` 2018-08-02 0
36433 일반 어제 빅시스터2 갔었음 2 빠쓰 2018-08-02 0
36432 일반 풀트래킹 준비거의끝낫서 3 ㅇㅇ 112.184 2018-08-02 1
36430 일반 MR은 선뽑는거 아닌이상 계속 켜져? 5 ㅇㅇ 175.223 2018-08-01 0
36429 일반 떼껄룩 단체샷 4 GUESSreki 2018-08-01 2
36428 일반 VRC_Pipeline Manager 이 안나오는데 7 초보고양이 2018-08-01 0
36427 일반 풀트래킹 유저를 위한 아바타 다리길이 줄이기 13 러프멜 2018-08-01 23
36425 일반 묵언 VR유저가 다른유저들에게 관심을 받는법 2 ㅇㅇ 175.223 2018-08-01 0
36424 일반 꽃포 만들었어요! 1 ㅇㅇ 72.141 2018-08-01 1
36423 일반 보통 커미션 가격 얼마나하나요 3 초보데수우 112.164 2018-08-01 0
36422 일반 뭔가 메이저한 여캐한테 끌리지않음. 5 NAME_HORANG 2018-08-01 0
36421 일반 형님들 어제 브랄첵 처음 했는디요.. 6 시추부탁 2018-08-01 0
36420 일반 인사는 받아줄때까지 한다 시벌 2 초보자아 2018-08-01 0
36419 일반 아침체조 1 FGDss 2018-08-01 1
36417 일반 vrchat 들어가서 인사하는데 배척 뭐냐 13 ㅇㅇ 50.70 2018-08-01 0
36416 일반 미코는 내친구!!!!!! 37 미코혐오자 1.238 2018-08-01 89
36415 일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 ? 1 Somangya 2018-08-01 0
36414 일반 맨날 체조 사진 보면 3 초견 2018-08-01 0
36413 일반 안녕하세요 떼껄룩이에요.체조 입문했어요 4 GUESSreki 2018-08-01 0
36409 일반 리듬? 음악겜 공피하기방 공략있음? ㅇㅇ 112.221 2018-08-01 0
36408 일반 오랫만에 아바타 만드려니까 뇌가굳었다 1 펠렉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